맛집

해장국 의정부민락동맛집 [최고집]종류도 다양해요

정똑순 2022. 5. 19. 11:31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 사람들이 항상 많이 있고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는 해장국 밥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의정부민락동맛집 이자 이름은 최고집!! 근처에 있지만 저희는 몇 번 안가봤는데요, 이번 점심에 하도 먹을 게 없고 밥을 먹고 싶어서 해장국 먹으러 갔습니다!ㅎㅎ 

 

 

해장국 의정부민락동맛집 [최고집]

 

저는 입덧중이라 빨간 고춧가루가 들어간 음식들이 땡기지 않아 이렇게 맑은 국밥인 콩나물국밥 을 선택했습니다^^ 보글보글 끓고 있는 모습이지요~~ 역시 해장국 은 뜨끈뜨끈하게 먹는게 제맛입니다!

 

 

 

간판이에요~ 30년정통의 맛 최고집 뼈다귀 전문점 이자 전통해장국 전문점 이라고 쓰여져있어요~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하구요.

 

 

 

홀이 넓은 편인데 제가 사진을 한 쪽만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원래 오른쪽에도 있어요~

 

 

 

영업시간

 

AM10:00-PM10:00

(매월 첫째 셋째주 토요일 휴무)

 

 

뼈다귀전문점 답게 해물뼈찜과 감자탕이 메뉴판에서 가장 먼저 있어요~ 저희도 가끔 시부모님이랑 감자탕 사먹은 적이 몇 번 있었는 데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서 먹지 못하고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만 했어서 다음에는 직접 와서 먹어볼거고, 오늘은 제가 고춧가루 들어간 음식을 못 먹어서 콩나물해장국과 같이간사람은 뼈해장국 이렇게 2개 시키기로 했어요~ 가격이 엄청 착하지 않나요? 요즘 한 끼에 식당에서 5천원짜리 먹기가 쉽나요 ~ 뼈해장국도 7천원으로 엄청 저렴하네요.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당근~~ 고추는 매울 것 같아서 패스~~

 

 

 

새우젓은 기호에 맞게 넣어드시라고 따로 옆에 놓여져있어요^^

 

 

 

겉절이 정말 맛있게 보이죠~ 겉절이는 집에서 쉽게 먹지 못하는 음식이라 식당에서 이렇게 칼국수나 국밥 등을 먹을 때 같이 먹을 수 있는 특혜에요 ㅎㅎ 

 

 

 

국밥에 빼놓을 수 없는 깍두기!! 저는 이 깍두기랑만 먹었는 데 리필까지 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뼈해장국 나왔습니다!!

역시나 보글보글 끓고 있군요~~ 뼈다귀 전문점 답게 맛있고 고기도 엄청 실하고 최고입니다!! 가격까지 착하니 한 끼로 자주 올 수 밖에 없어요.

 

 

 

간장과 와사비를 섞어서 고기를 찍어먹으면 제 맛이에요~ 

 

 

 

공기밥 양도 적지 않고 공기에 가득 담아서 주십니다~ 사장님의 후한 인심이 느껴지는 식당이에요! 이렇게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있고 양도 적당한 국밥집 해장국 집인 최고집을 추천해드립니다~ 내돈내산후기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