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근처 중국집 [짬뽕타임] 저렴하고 맛있는 짜장면

정똑순 2022. 5. 18. 13:00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입덧 중이지만 먹을 만한걸 찾는게 너무 어려운 요즘 ㅠㅠ 찾고 찾다가 결국엔 너무 배고파질 때 까지 못이기고 근처 중국집 인 짬뽕잘하는집 으로 가서 짜장면을 먹으려고 해요~ 짜장면 자체만 생각하면 별로 이지만 단무지라는 존재가 있으므로 훨씬 나은 느낌이 들어서 선택했어요 ㅋㅋㅋㅋ

 

 

근처 중국집 [짬뽕타임]

 

 

딱 나오자마자 저의 코를 찌르는 춘장냄새!!ㅋㅋㅋㅋ 다른 중국집들과는 달리 춘장 냄새가 정말 진하게 났어요. 이게 지금 입덧중이라서 별로 안 좋게 느껴지는 것 같으면서도 잘 모르겠어요 ㅎㅎ 일반 사람들은 어떻게 느낄지 말이죠~

 

 

 

의정부 짬뽕잘하는집 은 코로나 여파에도 잘 이겨내서 지금도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코로나 시기에 문 닫은 식당들이 엄청 많은 데, 의정부 짬뽕잘하는집 은 아직까지 잘 있네요!ㅎㅎ

 

 

 

규모가 큰 건물 1채라서 멀리서도 어디에 있는지 잘 보이더라구요ㅎㅎ

 

 

 

원래 짬뽕타임은 24시이지만 매주 일요일은 야간영업을 하지 않는 관계로 마지막 주문을 20:30까지만 받고 있다고 해요!~ 아울러서 매주 월요일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시작하구요. 나머지 요일들은 24시 영업이구요!

 

 

 

 

짬뽕타임 의정부점

경기 의정부시 충의로 99 2층 (용현동 313-2)

place.map.kakao.com

 

 

 

매장은 정말 넓고 테이블 수도 엄청 많아요~!

지금 시간대가 딱 점심시간 이라서 사람들이 테일블 하나 건너씩 자리에 다 앉아있어요 ㅎㅎ

 

 

요금은 선불입니다.

저희는 짜장면1개/짬뽕1개 주문했어요~

짜장면 가격이 55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대체적으로 저렴하고 특히 볶음밥도 6천원대라서 다음에 먹고 싶어요ㅠㅠ 원래 볶음밥을 좋아해서 짜장면과 고민하다가 원조 맛이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고 다음에는 콩국수를 먹으러 올거에요 ㅎㅎ

 

 

 

주방에는 요리사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거의 4-5분??

그만큼 주문이 많다는거죠...........!!

 

 

 

셀프코너에 단무지/김치/양파 등이 있어서 부족하면 마음대로 더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 놓으셨네요~ 덕분에 단무지를 2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

 

 

 

단무지가 처음에 나올 때 엄청 조금 주셔서 리필하는 곳에 자주 갔었던 이유이기도 했어요~ 이렇게 봐서는 단무지의 특징을 잘 모르시겠죠? 제가 가까이 보여드릴게요~~

 

 

 

짠~~~ 단무지 한장 한장이 이렇게 얇아요~ 그래서 한 장만 올려서 먹어도 딱 적당한 양이 되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굳이 이로 단무지를 안 잘라서 먹어도 되니 더 편리하구요!!

 

 

 

 

 

 

짬뽕타임24시 이름 답게 짬뽕이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우선 양이 곱배기 시킨 것 마냥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고기와 불 향이 잘 나서 좋았구요~ 채소도 듬뿍! 면도 듬뿍!!

 

 

 

보통 짬뽕에 김치를 넣는 다고 하는 데 여기는 김치가 아닌 채소를 넣는다고 포스터로 붙여 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채소 사이즈들도 아낌없이 크게 자른 느낌도 들고 양과 맛 질이 모두 완벽했답니다^^

 

 

 

짜장 색깔이 정말 진하지 않나요~~?

정말 정말 이런 춘장이 진한 짜장면은 처음 먹어봐요! 보통 물을 많이 탄 짜장면들만 먹다가 이렇게 진한 짜장면을 먹으니 약간 낯설긴 하더라구요

 

 

 

결론적으로 짜장면 맛은 일품입니다.

솔직히 물 탄 짜장면보다 춘장맛이 진한 짜장면이 훨씬 더 먹는 데 기분이 좋았어요.

 

 

 

색깔이 정말 달라요~~ 소스도 많이 주셔서 부족함 없게 많이 먹었구요.

 

 

 

이렇게 소스가 남았으니 밥1공기를 주문해서 비벼먹었다는 사실......................!!!ㅋㅋㅋㅋ 왠만하면 보통 짜장면 한 그릇으로 배 채우고 나오는 데 부족해서가 아니라 너무 맛있고 춘장 소스를 남기기가 아까워서 이렇게 또 공기밥을 시켜서 먹었다는 거 아닙니까 ㅎㅎㅎㅎ

 

 

 

저만 먹기 아쉬우니 같이 간 분께도 이렇게 그릇에 담아 소량을 주었어요 ㅎㅎ

 

 

 

 같이 간 사람도 이렇게 짬뽕에 밥을 또 말아먹었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그리고 배달해서 먹는 중국집 음식들보다는 홀에서 이렇게 바로 먹어야 맛있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근처중국집 에 짬뽕타임 있으면 한 번 꼭 드셔보세요~ 맛 없다는 말은 안나오실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