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노브랜드버거 메뉴 가격 맛 알려드릴게요

정똑순 2022. 5. 20. 10:00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의정부 용현동에 노브랜드버거 매장이 오픈했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줄 서 있을 정도로 붐볐었는데요, 궁금해서 저희도 빠질 수 없지요 ㅋㅋㅋㅋㅋ 노브랜드버거는 가격이 저렴한 햄버거로 유명한데 과연 맛도 괜찮을 지 그게 제일 궁금했어요.

 

 

노브랜드버거 메뉴 가격 맛

 

NBB시그니처 세트 버거 입니다!

 

 

 

매장은 이제 오픈해서 아무래도 깔끔하고 새 느낌이 나서 눈에 띄었고 아무래도 노브랜드의 상징 색깔인 노란색으로 간판을 하니 눈에 안 띌 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2층까지 구성되어 있어서 2층 노란간판까지 하니 잘 보이구요~

 

 

 

GRAND OPENING 오픈을 알려주는 입간판도 있군요~

 

 

 

기본적인 오리지널버거가 2900원!! 그리고 갈릭엔갈릭버거도 2900원!!

왠만한 편의점 햄버거 가격보다 더 싸죠??????? 훨씬 더 신선한데 말이죠

 

 

 

심지어 더 저렴한 그릴드 불고기버거 2200원 짜리도 있네요..............!!

 

 

영업시간 오픈시간

 

월-일 : 10:00~22:00

 

 

 

좋았던건 국내산 돼지고기와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고 심지어 소고기도 국내산이 들어가요...!!

 

 

 

받아가는 데스크 쪽 아래 No Brand Burger가 깔끔하게 있어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 제 맘에 들면 뭐합니까 ㅎㅎㅎ

 

 

 

이렇게 음료수 기계가 있는 데 무한리필은 아니겠죠?ㅋㅋㅋㅋㅋ 눈치보면서 안 먹었어요.

 

 

 

 

2층으로 가는 계단도 정말 깔끔하고 너무 예쁘네요 ㅠㅠ

 

 

 

음식점에는 세스코가 거의 필수로 하는 것 같아요. 해야 될 것 같구요.

 

 

 

신용카드 결제는 매장입구에 있는 셀프 계산대를 이용해주세요.

현금결제만 카운터 이용가능. 이라고 쓰여져있지요~ 요즘은 매장 입구에 키오스크로 주문을 거의 다 하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직원분들 4분이서 열심히 바쁘게 메뉴 준비를 하고 계세요~

 

 

 

얼마 지나지 않아 패스트푸드 답게 빨리 나오네요~ NBB 시그니처세트와 그릴드불고기를 시켰어요~

 

 

 

콜라 컵이 먹기 편하고 처음보는 디자인이라서 찍었어요! 입구 쪽이 튀어나와서 입으로 먹기에 편리하더라구요~

 

 

 

그릴드버거 먼저 먹어볼게요~

 

 

 

가장 저렴한 그릴드버거 2200원짜리는 저렴한 가격닶게 안에 많이 들어있지 않고 빵 사이에 패티/양배추/양파가 소스와 함께 곁들어져있어요~ 맛은 그냥 괜찮았어요~ 저렴한 가격답게 말이죠 ㅋㅋ

 

 

 

 

 

이건 NBB시그니처 버거 모습이에요~

패티와 함께 치즈 2장과 토마토/양배추가 함께 있구요 맛은 정말 모두가 다 예상하는 그런 버거맛?ㅋㅋㅋㅋ

 

 

 

빵이 너무 귀엽고 웃기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 저만 웃기나요 ㅋㅋㅋㅋ

아니 빵이 왜이렇게 맨들거리나요 ㅋㅋㅋ빛나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흔히 먹는 밤빵 겉모습과 흡사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맛이 엄청 맛있지도 엄청 맛없지도 않는 그냥 평타치는 햄버거맛이에욬ㅋㅋㅋㅋㅋㅋ

 

 

 

감자튀김이 약간 일반적인 감자튀김과는 다르게 좀 두툼해요! 제가 감자튀김 매니아인데요, 맛있어요!! 감자튀김 없이는 정말 햄버거 먹는게 상상이 안 갈 정도라서 꼭 감자튀김은 먹어주는데요 ㅎㅎㅎㅎ 노브랜드 감자튀김 맛있는 편이네요~! 전반적인 노브랜드버거 평은 괜찮은편이에요~ 저희 집에서 가까이 있으면 자주 먹을 것 같은 맛? 하나같이 패스트푸드점들이 다 저희집하고 가깝지가 않아서 잘 안 먹게 되는 것도 있고 차타고 가야 먹을 정도라서 (사실 걸어서 10분정도 가면 롯데리아 나오긴 해요 ㅋㅋㅋㅋㅋ) 굳이 안 먹게 되네요 ㅎㅎ 노브랜드버거 맛 보고 싶은 분들은 드셔도 후회는 없으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