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피제이피자>의정부 배달맛집 가성비피자

정똑순 2021. 11. 1. 22:16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어제 육퇴 후 피자가 먹고싶다는 남편과 함께 야식을 즐겼는데요, 몇 주전에 시부모님과 함께 먹어보고는 괜찮아서 다시 한번 시켰어요~!! 알뜰살뜰 정똑순이기때문에 역시나~ 비싼 피자는 손님이 올 경우가 아니면 잘 안 먹고 가성비피자 만을 고집하는데요, 저처럼 가성비피자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일 거예요!

의정부 가성비피자 [피제이피자]

 

저희 부부는 콤비네이션피자를 가장 좋아해요^^뭐 다른 피자 종류도 많지만 이것저것 먹어보면 질리지 않고 무난한 콤비네이션이 제일 낫더라고요~어떤 피자가 맛있을지 메뉴 고르시기 힘드신 힘들분들이면 콤비네이션을 추천합니다! 피제이피자에서는 콤비네이션이라고 안 쓰고 슈퍼슈프림이라고 쓰여있어요

 




제가 중요시 여기는 가격부분!빼놓을 수 없죠~슈퍼슈프림 M:14900원 L:17900원인데  2000원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서 사용하게 되면 라지를 159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참고로 더 기분이 좋은 건 배달비가 0원!! 없어요!!! 와우~~ 이런 곳 요즘 너무너무 드물지않나요??피제이피자가 저희 동네 근처라  알게 된 건데요, 생긴 지 얼마 안 되었는 데 이렇게 맘씨 좋은 피자집 찾게 되어 너무 기쁘답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양에 대한 설명 가지요!!~~

 

 

 

 

왜 가성비피자 이냐~~ 하면 가격도 비싸지 않으면서 이렇게 양이 많은데요, 우선 메리트가 치즈를 덴마크 100프로 치즈를 사용한다는 거예요. 치즈 양도 적은편이 아니에요. 시부모님과 함께 먹고나서부터 다시 시키게 된 이유 중에 큰 요인이 치즈가 싼 맛이 아니고 정~~~ 말 고소한 치즈맛이 나는 거예요. 처음엔 모르고 있다가 여러분께 알려드리려 보다 보니 알게 된 사실!! 거기에 햄 종류가 4가지나 들어있어요!!!! 보통 다른 피자들은 한두 가지만 들어가는데 4가지 종류의 햄이 들어가니 사장님의 후한 마음씨를 느낄 수 있어요.

 

 

배달맛집 에서 또 빼놓을 수 없는 게 리뷰 이벤트죠^^ 콜라/치즈토핑/페퍼로니 가득 스파게티/로제 떡볶이/떡볶이 이렇게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는 음식을 리뷰 이벤트로 주시고 계시네요. 치즈스틱이나 치즈볼 이런 저렴하고 양이적은 메뉴들이 아니에요. 저희는 페퍼로니 가득 스파게티로 정했어요^^!

 

 

 

이열~~~ 이름처럼 페퍼로니가 가득할 뿐만 아니라 스파게티 소스가 매우 많아서 다 먹고 나서도 소스가 용기의 반절이 남을 만큼... 혜자 양이네요 ㅋㅋㅋ굳이 이렇게 많이 주셔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스파게티를 다 먹고나서 소스가 얼마나 많이 남았는지 까먹고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ㅠ 

 

 

 

 


이밖에 갈릭소스/핫소스/오이피클/치즈가루 이렇게 4종류나 추가없이 그냥 주셨어요.




저는 피자에서 도우를 잘 보는데요, 개인적으로 두꺼운건 안 좋아하고 어느 정도 얇은 걸 좋아해요. 딱 제스타일대로 두껍지도 엄청 얇지도 않은 보통 두께이더군요~너무 얇으면 먹잘게 없고, 너무 두꺼워도 빵만 먹는 느낌? 이 들어서 별로거든요.

그리고 콤비네이션을 시키면 반죽에 발라주는 토마토소스가 보통 들어있기 마련이고 그래서 시큼한 맛이 나는데 저는 이걸 별로 안좋아해서 이 토마토소스가 조금 들어간 걸 좋아하는데, 여기 피제이피자가 딱 그렇게 적당히보다 조금 넣어서 시큼한 맛이 나지않아서 좋아요.


똑순이가 먹고 추천하고 싶은 가성비피자 피제이피자 집이었습니다. 의정부에서 얼마 생긴 지 오래되지 않은 핫한 피자집이라 모르시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제가 홍보 아닌 홍보를 하게 되었네요 ㅎㅎ 의정부배달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정말 거리낌 없어 바로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다음에도 육퇴 후 무엇을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가성비좋은 음식으로 공유 많이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