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의정부 중국집[명성각]

정똑순 2021. 11. 6. 23:09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제가 몇 일 전부터 감기몸살이 와서 목이 너무 아프고 몸도 많이 찌푸등해서 오늘 저녁엔 뭐먹을까 많이 고민고민 하다가 얼큰한게 땡겨서 남편과 시어머님과 함께 짬뽕을 먹기로 했어요~ 시어머님과 가까이 살기 때문에 주로 식사를 같이 하게 되는데요, 어머님도 얼큰하고 매운걸 잘 드셔서(저보다 더 잘드세요^^) 함께 시켜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주로 시켜먹는 곳이 리모델링 공사를 시작해서 영업을 안하게 되어 다른곳을 찾다가 의정부 중국집 명성각에 시켜보기로 하고 주문했답니다~!!

 

의정부 중국집 명성각

저희가 이곳저곳 시키는 의정부 중국집 은 신기하게 대부분이 배달이 빨리 오더라구요~~ 이미 면을 삶아놔서 그런지 보통 30분이내로 오는 것 같고 이번 명성각에서도 역시나 30분정도 걸려서 바로 배달이 도착했어요~ 우선 제가 먹고 싶어했던 짬뽕부터 어땠는지 알려드릴게요~~ 중요한 가격부터 빨리 말씀드릴게요^^ 짬뽕1그릇 6500원 으로 엄청 싼건 아니지만 평타 가격이에요~ 

 

 

 

  우선 짬뽕의 양은 엄청 많아요!! 저는 엄청 많이 먹는 편인데도 저 혼자 면을 다 못먹어서 남편과 함께 나눠서 먹을 정도였어요!!평균 여자 2명이 먹을정도의 양이고 평균 남자 1명이 엄청 배부르게 먹을 정도의 양이에요. 사진에서와 같이 예쁘게 생긴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구요^^ 매운 정도는 5점 중에 4점이에요. 제가 매운걸 못 먹는 사람이지만 얼큰한게 땡겨서 먹고 싶을정도로 매운걸 먹고 싶었으나 엄청 매운 맛은 아니였어요. 전체적인 맛의 평가는 보통 이하에요. 왜냐하면 짬뽕에서 중요한 불맛이 잘 안나구요, 무엇보다 간이 너무 짜기만 하고 깊은 맛은 느끼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서 뜨거운 물을 같이 넣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 다음은 맛있게 먹은 탕수육인데요~!! 의정부 중국집 명성각 에서 시켜먹은 것 중에 가장 괜찮은 메뉴에요.!!!!!!!!

탕수육 소 :16,000원

          중 :21,000원

          대:26,000원

가격은 엄청 싼건 아니지만 맛이 있기 때문에 가격이 싸진 않아도 맛있게 먹고 넘어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저는 찹쌀 탕수육을 별로 안좋아해서 바삭한 탕수육만 먹는 데 저처럼 바삭한 탕수육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딱인 것 같아요. 

 

 

소스도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고 계피향이 강하지 않은 무난한 맛의 탕수육 소스에요. 간혹 계피향이 강하거나 어떤 한 맛이 강한 탕수육 소스들이 있는 데 명성각 탕수육은 간이 세거나 호불호가 있을 맛이 아니더라구요. 

 

 

저희는 군만두가 세트로 시켜서 그런지 같이 왔지만 별도로 시키게 되면 5,000원 이에요. 옛날에는 "서비스로 군만두요~" 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즈음은 이런게 통하지 않죠 ㅜㅜ 리뷰 이벤트 정도면 감사하죠 ㅎㅎ 물가가 너무 올랐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현실을 받아들여야 해요 ㅠㅠㅠ 군만두는 다 아시는 그런 맛??ㅋㅋㅋ 군만두를 따로 시키고 싶진 않아요 저는 ㅋㅋ 저는 원래 군만두를 별로 안좋아해서요~

 

 

단무지를 빨리 먹고 싶은마음에 사진을 빨리 찍게 되었는데요 짜장면 맛은 솔직히 많이 실망했어요. 저희는 곱배기를 시켰는 데 면의 양은 많은데 소스 양념이 너무 턱없이 부족했어요 ㅠㅠㅠ..... 그리고 맛도 별로 .. 맛이 없었구요 ㅠㅠ 양념에 들어가는 재료를 너무 아꼈다고 해야되나 .. 왠만하면 짜장면은 시키고나서 후회 잘 안하는데 간만에 정말 후회했어요 ㅠㅠ 그래도 남편은 맛 없다고 하면서 다 먹은건 뭘까요????

 

의정부 중국집 명성각의 맛의 점수는 5점만점에 2점 줄래요 ㅠㅠ 양의 점수는 5점만점에 5점이구요. 느끼해서 어머님이 주신 결명자 한 컵 먹고나서 좀 개운하게 되었네요^^;; 가성비 집을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데 의정부 중국집 을 찾는 분들에게 정보와 도움을 드리고자 글을 써보았어요^^ 양많은 중국집 찾으시면 맞으실 거에요. 저도 다음에는 더 맛있는 음식을 먹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