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보습로션 추천 [바세린 바디로션]

정똑순 2021. 11. 5. 22:47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이제 건조한 겨울이 찾아오고 있는데요, 사실 건조함은 가을철에도 마찬가지이고 뭐 거의 여름을 제외한 봄 가을 겨울은 다 건조하다고 봐야되죠~~그런데 요즘에는 여름에도 실내에서 주로 있게되고 에어컨을 많이들 틀기 때문에 여름에도 건조하지 않다고 보는 것도 힘들어요. 에어컨 틀고 있으면 정말 피부가 금방 건조해서 보습로션 을 바르지 않게 되면 속당김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사실 몇 년 전부터 바세린 바디로션 이거 하나로 사계절크림 처럼 마냥 쓰고 있어요 ㅎㅎㅎ 이상하다구요? 제가 이것만 쓰게되는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바세린 어드밴스드 리페어 로션

 

 

이름은 바세린 어드밴스드 리페어 로션이구요(참 길지요~) 줄여서 보통 바세린 바디로션 이라고들 많이 하세요. 저는 이 바디로션을 얼굴에 그것도 사계절 내내 바를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용량은 450ml 입니다~ 한 손에 들기 힘들정도로 양이 매우 많아요. 바세린 바디로션에서도 종류가  드라이스킨-노랑/핸드앤스트롱거-분홍/알로에수드-초록/맨리페어링-남색/어드밴스드-흰색 이렇게 종류가 총 5가지는 되는데요, 저는 무향이면서 오리지날 로션만 써요.

 

 

저의 오돌토돌 난 손 보이시나요?ㅜㅜㅜㅜ 몇 일 전부터 알 수 없는 피부질환이 생겼는 데 보니까 출산 후 엄마들이 많이 생기는 피부질환이더라구요. 크게 이상은 없는 데 약간 간지러움?정도 있어요. 그 손에 발랐는데 보기 힘드시다면 죄송해요 ㅠㅠ 다만 사진 찍은 이유는 발림성을 보여드리고 싶어서인데요~~ 쫀득한게 아니라 발림성 좋은 로션이라서 끈적이지 않다는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끈적이게 되면 화장이 잘 안먹고 뜰 수 있잖아요?(경험담 입니다^^;;) 향이 없기 때문에 호불호 같은것도 없고 무난해서 좋아요. 

 

 

 

직접 보여드릴게요~~우선 흡수도 빠른 로션이라서 맘에 들고 뚜껑을 열고 바르는 화장품 형태보다 이렇게 눌러서 바로 바르는 로션 크림 타입이 점점 애를 키우면서 느끼는건데 엄마들은 신속도가 중요하잖아요? 언제 뚜껑열고 뚜껑닫고 하고 있습니까...ㅋㅋㅋㅋㅋㅋ 바로 한번에 눌러서 바로 얼굴에 톡톡하면 그만이잖아요 ㅎㅎㅎ 어떤 엄마는 바르는 시간이 없어서 애기크림으로 애기 발라줄 때 그냥 한번에 같이 바른다고 하잖아요 ㅋㅋㅋ 제 주변의 엄마네요 ㅋㅋㅋ 저희 언니라고 말은 못하겠네요 ㅋㅋㅋㅋㅋㅋ

 

 

light-----rich표시를 보시면 물방울 보습이 풍부하다는 표시를 해주고 있어요^^제가 이 보습로션 을 쓰게 되는 가장 큰 이유인데요, 저는 기초화장품을 정말 정말 정말 이것저것 많이 사용해봤는데요, 그 이유는 제가 엄청 건조한 피부라서 뭘 발라도 항상 속당김이 심했어요. 아무리 겉에서 보기에는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것 처럼 보였어도 실제로 피부 속에서는 굉장한 속당김이 있어서 여러가지 방법과 여러가지 기초화장품을 이것저것 많이 써봤어도 몇 년동안 아니 거의 10년동안 건조함을 없애주는 로션 크림을 발견하지 못했었는 데, 애기 낳고 우연히 인터넷에서 저렴이 보습로션 크림을 찾다가 사게 되면서 신세계를 맛본거죠....

 

  

 

정똑순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뭐죠??가격이죠~~!!!! 무엇이든 가성비 제품, 음식들로만 저는 말씀드리고 있는데요, 역시나 이 어드밴스드 리페어 로션도 가성비로션 이랍니다!! 그 이유는 가격이 1개 3천원후반 이기 때문이죠!!!가격 정말 실화인가요??이 큰 용량에 이렇게 저렴한 로션 보셨습니까?? 3만원 아니고 3천원대 맞아요 ㅋㅋㅋㅋ 정말 가성비로션 맞지요? 바디로션이라고 해서 몸에만 발라야하는거 아닌가 라고 의문을 품을 수 있는데요 사용법에 보시면 온 몸이라고 써있고 또한 제가 1년 넘게 발라본 결과로써 오히려 피부가 좋아지면 좋아졌지 이상하게 되거나 나빠진건 전~~~~혀 없답니다^^!!야호~~

 

 

제조회사랑 판매업자는 다른 곳인데요, 제조회사는 lcc엘시시 라는 주식회사이고, 화장품책임판매업자는 유니레버코리아 주식회사 라고 하네요~

 

 

유통기한도 매우 긴 상품으로 보내줬어요~ 저렴하다 보니 2개를 샀었는 데 제가 샀을 당시는 2020년 같은데.. 이렇게 최근제조일로 보내줘서 마음놓고 천천히 쓰고 있어요. 정말 건조함이 심하신 분들은 제가 당당하게 1년넘게 써본 사람으로써 바세린 바디로션 정말 보습로션 으로 추천 백번이고 만번이고 해드립니다!!~~~제가 쓰는 글은 모두 다 제가 돈주고 산 것들이에요!!~~ 제가 육아하면서 그리고 생활하면서 터득하고 느낀 것들이니 정똑순을 믿으셔도 후회없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