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다이소 원포 임신테스트기 구매 및 사용방법

정똑순 2021. 10. 29. 23:59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제가 요즘 둘째 계획 중이여서^^;; 여러 임신테스트기를 첫째 때 부터 사용해왔지만 가장 저렴하면서 정확도도 괜찮은 다이소 원포 임신테스트기를 주로 사용해요. 비용도 이모저모 부담이 안되는건 아니잖아요?

하루에 한개에서 두개까지도 사용하니 금방 금방 써버려서 사고 또 사는.. 우리 예비맘님들은 잘 아실거에요~ 

그래서 이번 둘째 때에도 처음으로 사용하게 된 다이소 원포 임신테스트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알뜰살뜰한 주부이자 엄마이기 때문에 가격을 가장 고려하는데요,

뭐 저 뿐만이 아니라 대부분 엄마인 분들께서도 어느정도 가격을 무시 못하실거라 생각이 들어요~

다이소 원포 임신테스트기는 3개 3000원 입니다.1개 1000원인 꼴인거죠~

보통 약국에서 사게되면 한 개에 3천원 내지 얼리버드는 5천원까지도 하는데요,

저는 정확히 알고싶을 때에 약국에서 플라스틱으로 된 임신테스트기를 산답니다~

 

 

전체 모습은 이렇게 생겼구요,

처음엔 구매하려고 갔을 때 당황했던게 한글로 원포를 찾고 있었던 터라 '어디갔지?' '왜 그 유명한게 없지?' '다 팔렸나?'

여러 생각을 했던 기억이 나요 ㅋㅋㅋ

저처럼 대충 듣고 가신거라면 저와 같이 헤매이는 분들도 아마 한분은 계시겠죠?ㅎㅎ

 

 

케이스를 열어보면 총 3개가 들어가있고 그 중에 한개를 뜯어보았어요~

습기에 예민해서 그런지 개별포장안에 제습제 같은 조그마한게 하나씩 모두 들어가있어요.

뭔가 꼼꼼하고 다이소꺼라 걱정했는데 제대로 판다는 느낌?이 조금 들었어요

다이소 원포 임신테스트기는 사진에서 보이는거와 같이 플라스틱 임신테스트기처럼 크지 않고 굉장히 얇고, 폭도 좁은 조그마한 사이즈에요.

이렇게 조그마한게 임신을 알려준다니 참 기발하죠 ㅎㅎ

 

무엇보다 사용방법이 가장!핵심적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정확하고 제대로 사용해야 오류가 나지 않고 제대로 판독할 수가 있어요.

제가 잡고 있는 빨간부분 있죠?

여기 HCG라고 쓰여져 있는 길다란 빨간색 부분을 잡아야 해요~!

저는 처음에 어디를 잡아야 할 지 헷갈려서 혼자 웃었다니까요 ㅎㅎㅎ 손잡이라고 쓰여져 있는게 없어서 그럴수도 있을거라 스스로 위안삼고 있네요.이렇게 빨간 부분을 잡고 MAX라고 쓰여져있는 부분까지 소변을 담거나 묻히시면 됩니다. 정확히 사용방법의 종이에서 보실까요?

 

 

 이렇게 다이소 원포 임신테스트기안에 사용방법을 숙지할 수 있는 종이 한 장이 들어있어요.

보시면 3-5초동안 소변을 담그시거나 묻히시고 편평한 곳에 스트립을 놓은 후 3분 후 결과를 판독하라고 나와있네요.

첫 째때 부터 사용하면서 이곳저곳에서 맘님들께 얻은 정보로써 거의 모든 임신테스트기가 마찬가지이겠지만 결과 판독을 몇 십분이 지난 후 까지 기다리시면 결과가 부정확하다고 해요. 그래서 꼭 너무 오래까지 기다리시지 마시고 3분후에 판독하시면 되세요~

제가 이렇게 아무렇지 않게 말씀드리고 있지만 경험상 저도 안나올 경우 굉장히 미련이 남더라구요ㅠㅠㅠㅠㅠ

왜 첫 째때는 금방 애기가 생겼는데 둘째는 쉽지 않나요!!!ㅜㅜ 공감하시는 맘님들 계실까요ㅠㅠ

속풀이는 여기까지만 하고 ㅎㅎ 

 

 또 이곳저곳에서 맘님들께 얻은 정보 중 하나가 2.결과판독에서도 나와있듯이 테스트선의 진하기는 상관없어요!

셋째 가지신 맘님께서는 세 명다 모두 진하기가 흐렸다고 해요~~!!

그리고 2줄 이면 임신인 거구요~

 

혹시라도 의문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알려드려요~

뒷면에 써있는 것 처럼 다이소 원포 임신테스트기 역시 다른 임신테스트기처럼 재사용이 금지되어있답니다!

일회용 사용이니 꼭 숙지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보통 실온보관 하실거라 생각하고 보관방법은 굳이 말씀 안드려도 되겠죠?

냉장보관은 정말 금지입니다.

 

다이소 원포 임신테스트기에는 이렇게 친절하게도~임신 중의 호르몬 변화 그래프를 알려주고 있어서 저는 보게되더라구요~그런데 보고 있는데.....무슨 말인지 ......

뭐 임신초기에는 hcg가 높다가 후기 분만으로 갈수록 낮아지고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은 갈수록 높아진다는 그런말 인 것 같은데요..ㅋㅋㅋ 이해한거 맞나요 저 ㅎㅎ

 

 

뜯고나서 지금 당장 사용할게 아니라서 집게로 아주 꽉!!묶었어요 ㅎㅎ 공기가 들어가거나 습기가 들어가면 아무래도 테스트하는데에 지장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천원을 버리기에는 아깝잖아요?ㅎㅎ저렴해서 다이소 원포 임신테스트기를 골랐는데 테스트하다가 임신됐는데 안되는 것 처럼 나올지도 모르는 우려때문에 보관을 제대로 했네요 

사이에 공간이 없이 집에서 가장 작다고 하는 집게로 찝었어요~사실 보통 저 집게로 과자 먹고나서 공기 들어가지 말라고 채우는 용도로 많이 쓰이고 있는데 이렇게 원포에도 사용할 줄은 저도 몰랐네요 ㅋㅋ 사용 용도가 이렇게 다양하게 될 줄이야~사실 이 집게도 다이소꺼네요;;; 의도치 않게 다이소 용품이 많이 나오는데 저 말고도 많은 분들께서 다이소를 많이 이용하고 계실거라 생각해요~정말 거의 다 있잖아요 

뭐 홍보하려는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똑순이의 다이소 원포 임신테스트기 구매 후기와 사용방법에 대해 글을 마쳐보려 합니다

첫째 둘째 (셋째는 존경합니다) 혹은 아직 원하진 않았는데 궁금해서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많이 되었었으면 좋겠네요^^다음에도 정똑순의 알뜰살뜰 글은 이어집니다 

KakaoTalk_20211029_222312091_12.jpg
0.4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