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피자 [피자스톰] 피자배달 중에 괜찮은곳 발견

정똑순 2022. 6. 4. 15:07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저는 아무래도 가성비 따지는 정똑순이다 보니 무조건 비싼 피자보다는 가격이 괜찮으면서 토핑이 많이 들어가고 맛있는 피자를 선호하는데요, 사실 모든 지출을 할 때 가성비를 따지는건 많이들 하실 것 같아요~ 피자에서도 빠질 수가 없지요!ㅎㅎ 남편이 피자를 좋아해서 이곳저곳 정말 다양한 피자를 배달해서 잘 먹는 편이라서 비교도 잘 되요^^ 피자스톰 이라는 피자집 소개시켜드릴게요

 

 

피자 [피자스톰] 피자배달 중에 괜찮은곳 발견

 

피자는 콤비네이션 피자를 보면 그 피자집의 실력을 파악할 수 있어요. 가장 기본적인 메뉴가 콤비네이션이거든요~ 피자스톰 콤비네이션 을 시켜보니 알겠더라구요~! 잘하는 집이구나

 

 

 

우선 배달도 빠르게 왔어요. 그래서 비닐 봉투 안에 김서린거 보이시죠? 정말 바로 왔네요

 

 

 

저희가 좋아하고 또 피자에 빠질 수 없는 콜라도 함께 왔습니다^^

 

 

 

리뷰이벤트를 또 빠뜨릴 수 없지요?~ 저희가 고른 리뷰이벤트 메뉴는 스파게티~~~~~ 배부르면서 일반적으로 피자에 같이 오는 스파게티는 정말 맛있더라구요ㅠㅠ

 

 

 

소스도 다양하게 피클과 파마산치즈 뿐만 아니라 노란 갈릭소스도 함께 서비스로 주셨네요~! 가격은 콤비네이션 1판 20,900원

 

 

 

 

피자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정말 가득차있었습니다...... 토핑이 정말 얼핏 봐도 대단해요...... 페퍼로니햄과 소시지햄도 가득차있고 치즈와 옥수수, 올리브, 고기등 많이 들어간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치즈가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한 입 베어서 먹을 때 입안에 가득찬 느낌이라고 할까요? 정말 배불렀어요

 

 

 

파마산치즈를 빼먹으면 섭섭하지요 ㅎㅎ 뿌려서 먹으면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피자 맛을 더 느낄 수 있어요

 

 

 

마치 피자에 눈이 내린 것 같네요 ㅎㅎㅎㅎ 예전 신혼여행을 하와이로 가서 피자를 먹었었는 데 점원분께서 치즈를 갈아서 이렇게 뿌려주셨는 데 아직도 남편과 저는 그 맛을 잊지 못해요 ㅠㅠ 그래서 피자에 치즈를 뿌려먹는 걸 좋아한답니다~

 

 

 

리뷰이벤트로 받은 스파데티 양과 치즈가 정말 대박!!!!! 양도 많고 맛도 좋고 ㅠㅠㅠ 정말 피자스톰 다시 꼭 시켜먹고 싶어요ㅠㅠ 다음엔 더 비싸고 맛있어보이는 피자로 시켜먹어볼게요 ㅎㅎ 맛있고 가성비 피자집 찾는 분들에게 피자스톰 적극 추천 드릴게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피자스톰 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민락로 195 (민락동 803)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