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콩반점 탕수육/짬뽕맛집 으로 인정

정똑순 2022. 6. 13. 14:47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주말 저녁은 역시나 외식 또는 배달이지요.....ㅋㅋㅋ 귀차니즘도 있기도 하고 유림이랑 집밥을 벗어나 좀 더 맛있는 음식을 같이 먹고자 하는 의도도 있구요^^ 개운한 짬뽕이 생각난다는 남편의 말에 따라 예전에 한 번 시켜먹었던 짬뽕인 홍콩반점 으로 주문 고고!! 짬뽕만 시킬 수가 없어서 유림이도 먹을 수 있는 탕수육도 함께 시켰습니다

 

 

홍콩반점 탕수육/짬뽕맛집 으로 인정 

 

탕수육 고기 하나 크기가 굉장히 크더라구요!! 보통 탕수육에 2배??? 겉 크기 뿐만 아니라 안쪽 진짜 고기 크기가 커요

 

 

이 날 비가 온건 아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식이 뜨거워서 비닐 안쪽에 김이 서린거 뿐이에요 ㅋㅋ

 

우선 탕수육 가격은 1박스당 14000원이구요 똑같은 사이즈 추가시 9900원에 주고 있네요~

 

 

 단무지가 얇아서 좋아요ㅜㅜ 저는 이렇게 일반 단무지보다 얇게 썰어주는 단무지가 더 좋더라구요~ 먹기에 한 입에 넣으면 딱 맞아서 편해요

 

 

짬뽕 면은 이렇게 따로 와요~ 보통 짬뽕국물에 면이 같이 섞어져서 오는 데 그럼 잘 불어버리기 때문에 이렇게 따로 줍니다. 역시 백종원씨가 뭔가를 아네요

 

 

 짬뽕이 국물이 진하고 건더기가 많아서 좋아요. 오징어도 대왕오징어 말고 진짜 오징어도 조금이긴 하지만 같이 들어가있을 뿐더러 이 양도 많아서 국물에 밥 말아드셔도 아주아주 충분하답니다^^ 비록 양배추와 김치 야채가 많이 들어있지만 그게 또 매력적이기도 해요~ 야채 많이 먹으면 나쁠 건 없어서 괜찮다고 생각해요

 

 

탕수육 2박스~~ 넉넉하게 시켜서 윗층에 살고 계시는 시부모님도 갔다 드렸답니다^^ 착한 며느리 맞지요?~~

 

 

저는 원래는 찹쌀탕수육 보다 딱딱한 탕수육을 더 좋아하긴 하는데 짬뽕이 맛있어서 어쩔 수 없이 같이 시킨 경우에요 ㅋㅋㅋㅋㅋ 정말 탕수육과 짬뽕 짜장 다 맛있는 맛집 어디 없나요? 저는 이곳저곳 많이 시켜봐도 이 3가지를 다 만족시키는 맛있는 중국집 은 정말 찾을 수가 없어요ㅠㅠ  중국집맛집 알고계신 분들은 꼭 알려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