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익돈까스 별내점 브레이크타임 알고가기

정똑순 2022. 6. 7. 14:05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토일월 연휴를 맞이해서 집에서만 밥 먹기 힘든상황이기 때문에 마지막 월요일 저녁은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당~~ 시부모님 모시고 카페를 갈까 하다가 저녁시간 가까이 되서 그냥 식사+카페를 가자 해서 결정한 곳은 홍익돈까스 별내점 이였어요. 월요일에 휴무인 식당들이 많아서 이곳저곳 찾다가 찾은 식당!ㅋㅋ

 

 

홍익돈까스 별내점 

 

스노우철판돈까스 입니다!

11,900원

이건 어머님이 시킨 메뉴~~ 너무 보기에도 맛있게 보이고 알찬 구성이여서 놀랐어요

 

 

 

이곳은 뒷문인데요, 주차장이 있는 쪽에서 바로 들어가게 만든 뒷문이라 바로 들어갔어요~ 

 

 

 

이곳은 앞쪽이에요~ 엄청 길고 넓지요

 

 

 

주차장이 넓은 편이여서 많은 사람들이 와도 문제 없을 것 같아 보였어요

 

 

 

매장 컨셉은 이렇게 나무를 가로로 연이은 일식집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로 만들었어요

 

영업시간

11:30-21:30

 

 

 

주 메뉴는 돈까스/롤까스/파스타/우동 입니다~

 

 

 

고기도 국내산 1등급 암퇘지이고 100% 수제돈까스만을 고집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쌀과 김치도 모두 국내산!!

 

 

 

break time브레이크타임

14:30-16:30

 

보통 식당은 브레이크타임이 오후3시-5시까지가 많은 데 여긴 30분 더 일찍 하네요. 

 

 

화장실도 깔끔하게 뒷문 입구쪽에 있구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서 손씻는 입구도 있어서 좋았어요. 먹기 전과 먹고난 후 이렇게 깔끔하게 손 씻는게 개운하더라구요

 

 

 

저희는 5시쯤 도착했는 데 손님들이 어느정도 차 있다는 느낌을 받았었다가 순식간에....................

 

 

 

이렇게 꽉 찼어요..............정말 대박이지요 ㅋㅋㅋㅋ 불과 몇 분 만에 ........ 2층이 있거나 다른 먹을 수 있는 곳들이 있는 게 아니라서 1층에 이렇게 다같이 먹었는 데 돈까스맛집 임을 증명해주네요 ㅋㅋ

 

 

 

요리사 분들은 총 4분이세요.

 

 

 

셀프바가 완비되어있어요~

기본적인 그릇들과 포크등이 있어요

 

 

 

제가 주문한 까르보나라 입니다~

11,500원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홍익왕돈까스

10,900원

 

 

안에 고기가 이렇게 두꺼울수가......... 경양식이니까 얇은 돈까스이겠지 했는 데 정말 두꺼워서 놀랬고, 그러다보니 배가 엄청 불러서 일반 여자들은 먹기 힘들고 남자인 남편도 먹기 힘들어했어요 ㅋㅋㅋㅋ

 

 

 

돈까스에 수프 나오구요~

 

 

 

김치들이 국내산이다보니 중국산 김치들과는 다르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느끼하다 보니 김치가 저절로 들어가지더라구요 ㅋㅋ 홍익돈까스 연애할 때 한 번 먹고 몇 년 만에 와서 먹었는 데 여전히 맛있네요. 사람들이 많은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돈까스맛집 혹은 별내맛집 찾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셔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

 

 

 

 

홍익돈까스 별내점

경기 남양주시 송산로 180 (별내동 64-11)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