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쿠우쿠우 가격 할인 먹는tip 대방출

정똑순 2022. 5. 27. 18:00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사실 임신한 저로써는 먹으면 안되는 음식 중에 하나가 회 인데...... 저는 참지 못하고 쿠우쿠우 로 가서 초밥을 무지막지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임신중기로 진입해서 그래도 안정기에 들었다고 생각이 되어서 그런지 다 먹고 나서도 탈이 없어서 다행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의정부 쿠우쿠우 민락점 이 다행히 집 근처에 있어서 가볍게 먹고 올 수 있었어요^^ 21년 6월부터 리뉴얼을 하면서부터 가격,맛등등이 궁금했었는 데 어떤지 모든 정보를 다 방출하겠습니다!!

 

 

쿠우쿠우 가격 할인 먹는tip 대방출

 

제가 한 접시에 가져온 초밥 모습입니다

정말 알차게 담아왔지요?ㅋㅋㅋㅋㅋ 저는 예전부터 뷔페를 많이 좋아하고 그래서 많은 곳을 다녔기 때문에 뷔페에 대한 정보와 먹는팁들을 다 알고있습니다 ㅋㅋㅋㅋ 저만 믿으세요.

 

 

 

점심 런치에 가서 사람들이 많이 없을거라 생각을 했었는 데 너무 많아서 없는 구석쪽으로 왔어요 ㅠㅠ 정말 정말 꽉 차있더라구요..... 심지어 평일 점심인데도 말이죠ㅠㅠㅠ

 

 

 

쿠우쿠우 가격

 

평일런치 20,900원

평일저녁 25,900원

주말 및 공휴일 27,900원

어린이 8,000원

초등학생 평일 13,900원

초등학생 주말 및 공휴일 14,900원

 

아쉬운건 코로나 이후로 18,900원이였던 가격이 2천원정도 올랐구요, 그리고 원래 쿠폰이 있었어서 10개정도 모으면 30프로 할인도 있었었는 데 다 없어졌더라구요 ㅠㅠ 코로나 여파가 컸는 지 할인은 안하는 걸로 ㅠㅠ

 

 

쿠우쿠우 영업시간

 

11:00~22:00

(마지막 오더시간 21:00)

 

 

 

 

우리 조카 예원이가 우동을 그렇게 좋아한데요 ㅋㅋㅋㅋ 그리고 튀김 후레이크를 왜이렇게 좋아하는 지 ㅋㅋㅋㅋㅋㅋ 동그란 모양 소시지있죠?그걸 3번인가 4번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가격은 올랐지만 그래도 메뉴는 만족이에요.

맛도 만족이에요.

상봉에 사는 저희 언니랑 같이 먹었는 데 상봉 쿠우쿠우도 좋기로 유명하지만 의정부 쿠우쿠우 도 엄청 좋다고 만족하네요~ 상봉 쿠우쿠우 메뉴랑 많이 다르다며 거기꺼가 질렸었는 데 다른걸 먹어서 좋았었나봐요~

 

 

 

상봉 쿠우쿠우점은 회가 크고 두꺼운데에 비하면 의정부 쿠우쿠우 는 얇고 길다고 하네요 ㅎㅎ 아 그리고 쿠우쿠우 뷔페 먹는 팁을 꼭 전수해드릴게요!!! 모든 뷔페가 그렇지만 입구쪽에는 값싼 메뉴들 즉, 샐러드나 캘리포니아롤 같은 메리트 없는 메뉴가 앞쪽에 있어서 그걸 먼저 먹고 배부르게끔 되어있죠. 그래서 진짜 맛있고 비싼 음식들은 뷔페 뒤쪽으로 갈 수록 나와요. 그래서 쿠우쿠우 같은 경우에도 초밥 위치를 보면 회초밥이 맨~~~~ 뒤에 있어요!!! 회초밥에는 광어초밥/도미초밥/점성어초밥등이 맨 뒤에 있고 정말 맛있고 퀄리티있는 초밥들이기 때문에 반드시 뒤로 가셔서 맛있는 초밥들을 드세요~

 

 

 

은근히 초밥이 느끼해요. 그리고 뭐 다른 음식들도 아무래도 느끼하기 때문에 콜라 한잔 땡겨줍니다 ㅋㅋㅋㅋ

 

 

 

저는 이 연어초밥이 왜이렇게 맛있을까요 ㅠㅠㅠ........... 진짜 녹아요. 그리고 위에 발라져있는 소스랑 너무 잘 어울려서 진짜 몇 개 를 먹었는지 몰라요 ㅋㅋㅋ

 

 

 

후식에서 와플을 빼놓을 수 없지요~~? 쿠우쿠우 는 이렇게 와플까지 만들어서 먹을 수 있도록 셋팅이 되어있어요.

 

 

 

보통 때와 다르게 이번에는 과일이 다 맛있고 신선했어요!!!!! 정말 만족.

파인애플도 안 시고 자몽도 포도도.... 너무 다 맛있었어요 ㅠㅠ

 

 

 

케익도 초코케익이 정말 진하고 맛있었어요. 빵 종류가 많았지만 배불러서 많이 못 먹었네요 ㅠㅠ

 

 

 

마지막은 아무래도 커피를 먹어줘야하죠?ㅋㅋㅋ

 

 

 

진짜 마지막은 이거!!!!!!!!!!! 이게 무슨 신메뉴냐구요?ㅋㅋㅋㅋ 이건 따로 메뉴가 있는게 아니라 과일 중에 패션후루츠 있지요~~? 동그랗고 테두리 껍질이 빨간 시큼한 과일이요~~ 그걸 사이다에 덜어서 얼음넣고 쉐이킷 쉐이킷 shake it~ shake it ~ 해주면 이렇게 맛있고 깔끔한 패션후루츠 에이드가 완성!! 이건 정말 마지막을 개운하고 깔끔하게 해주는 비법이에요!! 한 번 따라해보세요~~

 

 

 

 

쿠우쿠우 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천보로 56 9층 (민락동 805-3)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