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포천맛집 내돈내산 주기적으로 가는곳 이공국시

정똑순 2023. 6. 30. 23:34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포천맛집 으로 이미 유명한

이공국시를 소개시켜드릴게요~

국수도 맛있긴 하지만

돈까스가 정말 일품이라는거!!

 

 

포천맛집 이공국시

 

이공국시는

제가 신혼때부터 지금까지

6년동안 다니고 있는 

음식점인데요

오늘 간곳이 이공국시 본점이고

평소에는 축석휴게소점으로 가는데

축석휴게소는 무한리필 이라는점~

 

 

 

이공국시 본점은

돈까스소스는 조금자신있고

비빔국수는 조금더자신있는

집이라고 소개해요 ㅎㅎㅎ

 

 

 

※이공국시 영업시간※

 

10:30-21:30

월요일 휴무

 

 

입구모습

 

 

 

저희가 갔던 시간대는

저녁 7시경이였는 데

방이며 홀쪽이며

다 찼어요

 

 

 

저희는 7개월아기랑 

4살아이가 있기 때문에

방으로 GO

 

 

 

이공국시 무한리필점은

뷔페식이기 때문에

왔다갔다 하면서

음식을 알아서 가져와야하는데

이공국시 본점은

알아서 다 가져다주시니까

편했어요!

튀긴 모닝빵 등장~

 

 

 

무김치와 배추김치!

 

 

 

 

※이공국시 가격※

 

이공 비빔국수 7900원

이공돈까스 11900원

치즈돈까스 13500원

비빔돈까스 12900원

제육돈까스 12900원

제육덮밥 9900원

 

가격이 올랐네요

가격만 보면 크게 메리트는

없는 것 같아도

음료수,멸치국수가

무한리필인 점을 감안하면

절대로 비싼편이 아니에요

 

 

 

멸치국수는 무한리필!!

그런데 육수가 다 떨어져서

다시 육수를 채워주시고

계십니다~~

 

 

 

음료수도 무한리필!!

 

 

 

멸치국수 육수가

정말 끝내줘요

 

 

 

멸치국수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첫째 딸도 엄청 먹었구요

 

 

 

화장실은 나가서 오른쪽으로

쭉 가야하는 데

시설이 좋진 않아요

 

 

 

 

제가 주문한 이공돈까스~

왕돈까스인데

정말 두껍고 커요

이 날 점심을 대충먹었어서

금방 해치우게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어요~

비빔국수도 멸치국수도 

돈까스 모두

맛 최고에요!!

 

 

https://place.map.kakao.com/12652889?referrer=daumsearch_local 

 

이공국시 축석본점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1170 (소흘읍 이동교리 732-14)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