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누구나홀딱반한닭(누나홀닭) 딸이랑 데이트했어요

정똑순 2023. 5. 23. 22:54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둘째 태어나고

첫째와 데이트를 초반에는

많이 했는 데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더 못하고 있었네요 ㅠㅠ

그래서 오늘 남편의 호의로

첫째와 단둘이 

누구나홀딱반한닭 에서

같이 치킨먹으며

오븟한 데이트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누구나홀딱반한닭(누나홀닭)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베큐 반반인데

촉촉칸닭&불고기그릴

으로 저희가 직접

두 가지 맛을 고를 수 있었어요

감자튀김이랑

불고기그릴맛에 들어가는

떡과 나머지 소스

옥수수샐러드 모두 포함

 

 

매장이 아직 시간이 

4시좀 넘은 시간대라

한산해서

오히려 첫째딸과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데

너무 좋았어요

사람들이 많으면

산만하고 첫째 딸 목소리가

잘 안들릴뿐만 아니라

담배냄새로 고생이거든요 ㅠㅠ

저녁에는 정말 사람들이

꽉찰정도로 많아요

 

 

 

자리에 앉으니

바로 마카로니 과자를

먼저 주셨어요

 

 

 

그러고나서 이렇게

앞접시/포크/무/물티슈/뼈통

준비해주셨습니다

 

 

 

아무래도 로스트치킨

이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리긴 하더라구요

ㅠㅠ

 

 

 

양념되있는 이 메뉴는

불고기그릴맛인데

솔직히 맛이 좀 별루였어요

약간 인조적인맛?

떡 좋아하는 데

소스가 맛이 별로라서

안땡기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첫째딸이 순식간에

먹어치운 옥수수콘샐러드

사실 저도 이 옥수수콘샐러드

엄청엄청 매니아이거든요

ㅎㅎㅎㅎㅎㅎ

첫째한테 양보하고

이거대신 치킨 많이 먹었네요

 

 

이건 살사소스

인 것 같아요

매콤해서 저도 첫째딸도

안먹었어요

 

 

 

갈릭소스 같아요

저랑 첫째딸이

많이 찍어먹었어요

 

 

 

기본 촉촉칸닭

맛있었던 것 같아요

전반적인 저의 

누구나홀딱반한닭(누나홀닭)

에 대한 평점은

그닥 높지 않네요

베이크메뉴는 별로이고

바사칸오븐치킨이

더 나은 것 같아요!

(남편이 이것저것

먹어본 결과 반응) 

다음에 또 홀에서 먹을

경우가 있다면 

다른 메뉴로 도전!!

 

https://place.map.kakao.com/1140624604?referrer=daumsearch_local 

 

누구나홀딱반한닭 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용현로150번길 11 (민락동 701-14)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