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만석닭강정 속초 본점 맛 실망했어요(가격 또 인상)

정똑순 2023. 6. 27. 23:13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강원도로 급 휴가를 떠나서

후기들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여러모로 실망했던

속초본점 만석닭강정.

솔직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만석닭강정

 

제가 구매했던

만석닭강정 순살 보통맛.

무조건 '치킨은 뼈'

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데

뼈가 다 팔렸다고

남편이 순살을 사왔네요

ㅠㅠㅠ

그냥 가기는 아쉬웠는지..

 

 

 

속초 여행을 갔기 때문에

속초중앙시장 에는

항상 갔었고

이번에도 갔었지만

차로 시장 근처도 가지 못가고

줄이 너무 길어서

본점으로 재빨리

발걸음을 돌렸어요

휴가철이라서 

속초중앙시장 에

사람들이 몰렸어요ㅠ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매우우수 등급 받았다고

엄청 보여주더라구요

그 이유가

위생때문에 한 때

뉴스에 나온 적이 있었지요

개선 하려는 모습이 느껴져요

 

 

 

※만석닭강정 메뉴 가격※

 

보통맛 뼈19,000/순살20,000

화끈한맛 뼈20,000/순살21,000

후라이드 뼈17,000/순살18,000

 

뼈,순살 모두 국내산

 

그런데 가격이 왜 매년 오르나요

???????

작년에 갔을 때 보다

1천원씩 또 올라서

순살이 20,000...

 

그당시 22년에도 부득이하게

1천원 인상됐다는 안내문이

매장에 붙여있더니

올해 23년에 와보니

또 인상됐네요????

 

 

 

만석닭강정이 속초에만

있는게 아니라 몇 년 전부터

강릉에도 오픈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강릉에서

놀다가 속초까지 가지 않고

강릉에서 구매하려고 했었어요

그당시에도 뼈가 없어서

순살밖에 없다해서 

사지 않았다능.........

(어머님 사드리려고 간건데

어머님이 뼈만 드셔서.....)

 

 

 

★break time★

 

pm 12:00-14:30

pm 16:00-18:30

 

브레이크타임이 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청결문제에

엄청 신경쓰는 

느낌이 확 들어요

깔끔해보여요

물론 이 본점 매장이

open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게 크겠지요 ㅎㅎ 

 

 

 

만석닭강정 본점은

시장에 비해서

웨이팅이 길지가 않았어요

줄이 있었지만

정말 금방금방 빠져요

최대장점!!!!

 

 

음료수 필요하신 분들은

옆에 냉장고에서

같이 사가셔도 될 것 같아요

음료가격은 적혀있지 않았어요

 

 

 

이렇게 포장을 

받아왔어요~

엄청 기대되네요

매년 먹어도 

이렇게 포장을 풀 때의

긴장감은 항상 높아요

ㅋㅋㅋㅋ

 

 

 

맨날 뼈만 먹다가

순살을 처음으로

먹어보는건데

비주얼에 한 번 놀랐어요

너무 없어보여서......

상자는 큰데 

굉장히 고기들이

낮은1층 느낌...

ㅋㅋㅋㅋㅋ

 

 

 

아.... 양념맛이 뭐죠???

만석닭강정은 먹을때마다

신기하게 맛이 항상 달라요

매장이 많아져서 그런게

클 것 같기도......

일관성이 없고 이번에 먹었던

맛은 약간 시큼한 맛이 강했어요

케찹맛이라고 할까?

정말 옛날에 먹었던

그 원래 만석닭강정 맛은 

앞으로 먹지 못하는걸까요

순살도 맘에 안들지만

양념맛이 정말 실망이에요

다음에 가서 사먹으면

또 맛이 다르겠지요 ㅎㅎ

가늠이 안되는 곳..;;

가격도 인상되고 맛도 없고

정말 이번에 사먹은

만석닭강정은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