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양주맛집 내돈내산 하얼빈 중식뷔페 15종 솔직후기

정똑순 2023. 7. 15. 23:5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몇 일전에 12종중식무한리필

음식점이 생방송오늘저녁

프로그램에 나왔던 적이

있었지요?

저는 저번 주말에 

15종중식무한리필집

중식뷔페하얼빈

다녀왔는데요!

종류/가격/맛에 대해 

솔직한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짧은글이 될 예정이오니 

지루하시진 않으실거에요

(4살,8개월아기와있으니

사진도 잘 못찍어서요;;;;)

ㅎㅎㅎㅎㅎㅎ

 

 

양주맛집 내돈내산 하얼빈

 

처음 코너에 있는 아이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들이에요 ㅎㅎ

탕수육 맛있었어요!!

뷔페니까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음식 종류에는 초록색으로 

이름을 남길게요 ^^

 

1.찹쌀탕수육

2.찹쌀크림탕수육

3.꽃빵튀김

4.자만두

5.팥빵

 

 

 

간판모습!

정확한 이름은

중식뷔페하얼빈본점

 

 

 

사진의 담긴 요리모습을

보고 저런 모습이구나

하고 들어갔는데

실제로 저 사진하고는

달랐다는 사실.....;;

 

 

 

이연복쉐프와 함께

일하셨던? 주방장님

이신가봐요??

투 샷이 있네요

 

 

 

입구모습입니다

한 쪽에

커피머신 두 대가 

놓여져있습니다

아메리카노 기계와

맥심기계 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뷰view!!

기대가 되는 시간!!

저는 먹기 전 식당 들어갈때

기분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가격

 

성인 14,900원

초등 8,900원

어린이 6,900원

 

평일/주말 가격 동일

 

 

내부모습

저희가 늦은점심

대략 3-4시경쯤에

먹는 상황이였어서

식사시간이 아니였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물은 셀프

종이컵 옆에

따뜻한 차를 먹을 수 있는

티백도 있었어요

실제로 남편이 다 드시고

한 잔 마셨다는 ....ㅎㅎ

아무래도 중식은 기름기가

심하기 때문에

마무리를 차가운 것 보다

따뜻한 음식으로

하는게 개운하지요!

정수기 위에

앞치마도 셀프

ㅎㅎㅎㅎ

 

 

 

화장실은 외부에 있어요

나가서 오른쪽에 있는 데

실제로 청결하지는 않았어요

딸이 소변이 마렵다고

먹기 시작할 때

갔었는 데 좀 별로였어요

 

 

 

6.대추토마토

(중식음식 다 먹고

느끼하니까 3번 리필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7.볶음밥

8.쟁반짜장

(생각보다 매웠고

쟁반짜장 평소에 좋아해서

가장 먼저 먹었는 데

실망했어요.....)

 

 

 

탕수육 3가지맛 소스

 

 

 

9.우삼겹볶음

(기름 무지하게 많아요

괜히 배아플 것 같은느낌..)

10.칠리육

11.양장피

 

 

 

12.깐쇼기(맛있었어요)

13.게살스프

(딸한테 줬는 데

맛이없어서인지

안먹더라구요ㅠ

저도 덩달아 안먹었네요)

 

 

 

14.차돌짬뽕

15.짜장

(짬뽕,짜장 둘다 맛있었어요)

 

 

 

짬뽕과 짜장은

면이 이렇게 따로 나오는데요

딸한테 주기위해

한 번 자른 모습이네요

 

 

 

짬뽕이 불맛이 잘 나고

국물이 맛있었어요

시간과 여유가 있었더라면

두 번 먹을 수 있었는 데

아이들 특히 8개월아기 둘째가

평소에는 식당에서

쪽쪽이 물면 잘 있는 데

이번에는 잠을 잘 못자서

가만히 못있더라구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게살스프는 먹지도 못했어요

딸한테 주고는 

잘 안먹길래

저는 아예 손도 안댔다능

ㄷㄷㄷㄷ

시간과 여유가 있었더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때문에 사진 찍는다는것도

까먹고 이렇게 음식사진을 

몇 장 못찍은거 있죠

ㅋㅋㅋㅋ;;

 

전체적인 총평

 

맛★★★☆☆

가격★★★☆☆

퀄리티★★★☆☆

 

별이 모두 5개중 3개인이유는

이도저도 아닌 느낌?

엄청 맛있는 것도 아니고

너무 맛없는 것도 아닌

그리고 어떤건 맛있고

어떤건 맛없는게 섞여있어서

전반적으로 봤을 때

그냥 soso

 

가격은 뷔페집치고 나쁘진않는데

중식이라는 메뉴 특성상

많이 못먹어요!!!!!

느끼하기 때문이죠~~

그러다보니 먹는 양에 비해

가격이 좀 저렴하진 않는느낌?

 

종류가 계속 바뀐다니

기대는 될 만한데

한 번쯤 올만한 중식뷔페 정도?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549498639?referrer=daumsearch_local 

 

하얼빈 중식뷔페 본점

경기 양주시 고덕로 267 1층 (고읍동 376)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