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속초맛집 마늘듬뿍들어간 속초해물칼국수

정똑순 2023. 6. 28. 23:19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속초여행을 다니다 보니까

느끼한걸 많이 먹어서 그런지

개운한 음식을 먹고 싶어서

해물칼국수를 먹기 위해

인터넷 서칭 후 간 곳

속초해물칼국수!

 

 

속초맛집

 

동죽바지락칼국수

7000원

 

 

 

여행지에서 맛집 찾기는

하늘의 별따기 인 것 같아요

실제로 그 여행지에 살지 않아서

먹어보질 못했으니

온전히 인터넷 말만 믿고

가는 수 밖에요

이번에도 역시 그렇게 찾아서

온 곳이라 기대가 됐어요

 

 

 

주차장에는 주차자리가

많은 편이였어요

입구에는

sbs tv오감충전G1이좋다

명품맛집 방영

사진들이 세워져있었어요

 

 

 

들어가는 입구 부분이

이렇게 마당으로 되어있고

엄청 넓네요~

 

 

속초해물칼국수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9시

첫째,셋째 화요일휴무

 

 

 

엥??

마당이 엄청 넓어서

내부도 넓은 줄 알았더니

정말 규모가 작았어요

 

 

 

데스크 모습이에요

느낌이 사장님인 것 같아요

 

 

 

추가반찬인 김치를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더라구요

 

 

 

연예인 싸인에

윤아/나태주/박진주등등

유명인사들이 왔다갔어요

 

 

 

속초해물칼국수 가격 메뉴

 

황제해물칼국수12,000

해물장칼국수 9,000

동죽바지락칼국수 7,000

수제왕돈까스 9,000

낙지볶음 12,000

새우튀김 6,000

만두튀김 6,000

낙지보쌈 소33,000

중43,000

대53,000

등등

 

 

 

원산지 표시판

대부분이 국내산과 중국산이

섞여있네요

 

 

 

가위/포크/국자/물컵

 

 

 

저희는 개운한 음식을

먹고 싶어서

해물칼국수가 아닌

바지락칼국수를

시켰어요

저랑 남편 첫째딸 모두가

바지락을 엄청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편이라

맛도 기대되네요

 

 

 

그런데 충격이에요..

김치가 이렇게 맛이 없을수가

있네요.......

칼국수 시키면 겉절이가

보통 같이 나오기마련이라

이번에도 맛있는 겉절이다~~

하고 먹었는데.....

고춧가루가 엄청 묵은걸까요?

맛이 너무 이상했어요ㅠㅠ..

정말 생애처음으로

겉절이 뱉을뻔했어요

 

 

동죽바지락칼국수 나왔어요

 

 

 

마늘이 듬뿍들어갔다고

제목에 쓰여져있지요~?

바지락칼국수에는

마늘이 거의 안들어가야

맛있는 데 엄청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ㅋ

깔끔한 맛이 사라지는 마법

 

 

 

이렇게 안익은

조개 바지락이 많이 있네요

너무 아쉬웠어요

간도 짜고

바지락 양이 많이 없고

김치는 정말 맛없고

이곳이 인터넷 상단에 있다는게

신기할정도네요

 

 

 

아이있는 집들이 많이오던데

황제해물칼국수를

시켰어야 했나요

바지락칼국수가 저희 입맛에만

안 맞고 다른분들은 

맞을 수도 있으니 

도전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1686787339?referrer=daumsearch_local 

 

속초해물칼국수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조양로21번길 24 (조양동 1288)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