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고메스퀘어 꽃게찜 엄청먹었어요(가격 종류 주차)

정똑순 2023. 7. 22. 00:25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이번에 새로생긴

의정부 고메스퀴에민락점

시댁식구들과 함께

평일 낮에 방문했는 데

바로 옆 쿠우쿠우 건물이 

있네요 ㅎㅎ 

비교 들어갑니다!!

 

 



고메스퀘어

 

꽃게찜 두 접시 먹었습니다!!

살이 꽉 차있었을 뿐만 아니라

알까지 베인 꽃게였어요!!!

 

 

 

7층

 

방사능 위험이 있는 

일본산 수산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습니다

 

100분만찬이용제

 

 

 

고메스퀘어 가격

 

평일

런치 24,900원

디너 29,900원

초등학생 15,900원

 

주말 및 공휴일

런치/디너 31,900원

초등학생 16,900원

미취학아동 8,900원

 

 

 

주차

2시간 무료

 

 

 

저희가 오픈전에 왔었어서

대기1팀이 기다리고있었고

대기실이 밖에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그 앞으로 화장실도 있답니다

 

 

 

완전 첫 스타트에

들어간거라 한산했어요

줄은 길지 않았고 깔끔해요

 

뷔페형식이 사각으로

되어있어서 스퀘어라는

이름을 붙인 것 같더라구요

 

 

 

곳곳에 식기도구들이

놓여져있는 모습

 

 

 

저희는 놀이방 바로 옆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입구에서 먼 쪽이에요

 

 

 

로봇을 이용하군요~!

뷔페는 접시치우는

직원분들이 많이 필요하기에

로봇으로 서빙하는건

인건비 대폭상승인 요즘

딱인 것 같네요

 

 

 

놀이방과 수유실,기저귀갈이대

모두 있어서 아이들 오기에

불편함 없이 구성되어있어요

쿠우쿠우는 기저귀갈이 하는곳이

밖이라서 불편한데

안 쪽에 있으니 엄마들이 좋아할

만 하겠어요 ㅎㅎㅎ

 

 

 

 

종류

 

자리를 잡았으니

이제 음식을 담도록 해보죠

전 롤은 거의 안먹어요 ㅎㅎ

왜냐구요?

밥으로 배를 채우고싶지 

않거든요~~~~

 

여기서!!!

뷔페 잘 먹는 노하우 

한 개 알려드릴까요??

뒤로 갈수록 좋은 음식이

나온답니다~~!!!

앞으로 뷔페 가실 때

한 번 정똑순이 말한대로

앞쪽에서는 적당히 덜고

뒤로 한 번 가보세요^^

퀄리티있는 음식이 뒤에 있어요!

뷔페 매니아로서

이정도 지식은 있지요 ㅎㅎ

 

 

훈제연어

:맛있어서 많이 먹은

초밥 중에 하나였어요

 

 

 

물회

:생선이 비렸어요

그래서 한 번 먹고

안 먹었어요

 

 

 

비빔밥

:밥은 안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식혜/요거트/화채

:화채 빼고 다 먹었어요

화채는 비주얼이

별로라서.....

생크림 같은게

들어간건지

하얀색 애들이 동동

떠다녀서 패스

ㅋㅋㅋㅋㅋㅋ

 

 

 

샐러드

:종류가 많은 편이에요

 

 

 

 

과일

:파인애들 특히

너무 맛있었어요!!

엄청 달았어요

 

 

피자

:고르곤졸라만 먹었는 데

맛 보통

 

 

 

우동/잔치국수

:밀가루면 안먹었어요

ㅋㅋㅋㅋㅋ

평상시 먹는 음식은

되도록 안먹지요~

아이들 먹기에는

딱 좋은 메뉴들이죠

 

 

 

크림파스타/수프등

:맛들은 평타였어요

 

 

 

누룽지탕/고추잡채/유산슬등

:얘네들도 안먹었어요

 

 

 

앙쿠르트 수프

:쿠우쿠우 따라한 느낌?

똑같아요 맛도 ㅋㅋㅋㅋ

맛있어요~

 

 

 

LA갈비/버섯볶음/연두부튀김

:맛들 역시나 평타

 

 

 

베이컨그린빈스/소시지야채등

:가볍게 먹는 종류로

하나씩 골라먹었어요

 

 

 

각종 튀김

:새우튀김 맛있었어요

치즈스틱은 식어서 

하나도 안늘어나요

 

 

 

꼬치어묵/떡볶이/순대

:어묵 맛있었어요!

개당 한 개씩 다 

먹었었던 어묵 ㅎㅎ

 

 

 

슬러쉬

:전 안먹었는 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팥빙수/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어요

바닐라,초코 2종류인데

아래 사진 보세요~

진짜 진하고 맛있었어요

 

 

 

커피머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합은

빼놓을 수 없는

환상적인 조합 ㅎㅎㅎ

 

 

 

디저트

:종류가 정말 많아요

쿠우쿠우에 비해서

2배는 됩니다

 

 

앙쿠르트 수프는

저렇게 가운데를 뽕

뚫어서 안에 수프랑

함께 먹는 거에요~~

 

 

 

초밥들이 생각보다

퀄리티와 종류에서 실망.

신선도도 그닥이고

종류는 쿠우쿠우에 비해

2배는 적어요!

 

 

 

그릇 치우고 싶으면

테이블에 있는 벨을 누르면

서빙로봇이 와요~

잔반통에 직접 담아주면 되는데,,

솔직히 로봇이

먹는 사람한테는 더 불편하지요

왜냐구요??

로봇 아닌 경우에는

직원분이 알아서 치워주시기 때문에

그릇 한쪽에 놓고 

음식 담으로 바로 일어나서

가면 되는 데

이렇게 로봇 서빙으로 하면

직접 벨을 눌러서

이 잔반통에 직접 다

넣어줘야 하니까

로봇오는데까지 기다리고

그릇 다 담고...

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저는 별로더라구요

 

 

 

 

그래도 꿋꿋이 먹습니다

ㅋㅋㅋㅋㅋ

 

 

 

디저트 시간~~

아래쪽에 있는 쿠키들이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과 자몽에이드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으니까

기대하고 가셔도 되요

자몽에이드는 직접 만든거에요

자몽과일+사이다

대단하지요 ㅎㅎㅎ

 

 

 

전제적인 총평

맛 ★★★★☆

종류★★★★☆

퀄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