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키친아트 보온죽통500ml 보온도시락 추천

정똑순 2021. 11. 21. 16:46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제가 일하는 곳에서는 점심식사를 개인들이 알아서 준비해와야 해서 점심메뉴와 그릇을 챙기고 있는데요, 추운날씨의 계절이다 보니 보온죽통 이나 보온도시락 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신기하게도 윗집에 살고 계시는 저희 어머님께서 안쓰시는 보온죽통이 있다고 하셔서 꺼내주시는데 저한테 용량이 딱!!! 이어서 그걸로 바로 픽!! 하게 되었죠 ㅎㅎㅎ 저처럼 지금 보온통을 찾는 분들이 계실 텐데 찾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한번 보실까요~~~?

 

 

키친아트 보온죽통500ml

 

어머님이 한 번도 쓰시지 않은 보온죽통 이기 때문에 케이스 박스까지 그대로 있네요 ㅎㅎ 이렇게 생겼어요~~ 이름은 키친아트 소렐 진공보온죽통 이라고 씌여져 있어요 ㅋㅋㅋㅋ 이름이 엄청 길어요 ㅋㅋㅋ 보통 진공까지 붙여서 말하진 않고 보온죽통 이나 보온통 이라고만 하죠 ㅎㅎㅎ 용량은 500ml 입니다~ 키친아트 나름 이름있는 브랜드여서 믿고 바로 제가 쓴다고 했지요!! 이름없는 브랜드라고 했어도 사실 제가 사용한다고 가져갔을 것 같아요 ㅋㅋㅋ 

 

 

 

딱 저한테 맞는 용도입니다! 따뜻한 런치타임을 위해 !! 라고 씌여져 있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유림이 어린이집 등원시키려고 준비할 때 아침에 그릇에다가 도시락 싸갈 반찬과 밥을 데우고나서 바로 이 보온죽통에 담는데요, 열을 놓치지 않는 진공구조로 되어 있어서 좋네요. 보온,보냉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은 외병과 내병 사이를 진공상태로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에 씌여져있어요~ 역시 이것도 과학적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우리들이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는거죠^^! 식기세척기 사용과 통째세척이 가능하다고 ok~~ 씌여져있어요 ㅋㅋ

 

 

내용물인 보온죽통을 꺼냈습니다!!~~ 세로로 키친아트 라고 이름이 씌여져 있네요~~ 사실 색깔이 제 스타일은 아니에요~ 요즘 스타일로 파스텔톤의 보온통은 아니지만....  저의 돈을 쓰지 않고 있는거 사용하려면 이것저것 따지면 되겠습니까 ㅋㅋㅋ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써야죠 ㅋㅋㅋㅋ 제가 살짝 뚜껑을 열었었는 데 안 쪽을 빨리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가운에 부분이 볼록 튀어나와있고 보온통이다보니 안쪽은 쇠로 되어있지요~~ 중요한거!!! 새거 쇠 세척방법이 중요해요!! 하지만 저는 급한 나머지 그냥 세제를 묻혀서만 닦고 말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보니 케이스 박스 뒷면에 자세히 나와있더라구요 ㅠㅠㅠ 여러분들은 저처럼 실수하지 마시고 꼭 보여드릴게요 따라해주세요~~ 우리몸은 소중하니까요~~^^

 

 

중요한 가격!! 가성비 따지는 정똑순이 믿고 쓰는 이 키친아트 보온죽통은 11000원입니다~ 같은 용량 다른 타제품들에 비해 저렴한 편이에요~보통 2만원 중후반대가 많아요.

 

 

중간쯤에 보시면 물때 제거방법 이라고 씌여져 있는게 보이실거에요~

1.뜨거운 물을 3/4까지 채우고 식초 한 스푼을 넣어 30분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2.물을 비우고 내부를 깨끗하게 여러번 헹구십시오.

저는 미처 이걸 발견하지 못하고 주방세제로만 닦고 씻어버렸습니다ㅜㅠㅠ 지금 열 흘 넘게 밥 먹었었는 데 무슨 문제가 생기진 않겠죠?ㅜㅜ 불안하지만 지금이라면 많이 닦였지 않았을까.....조심스럽게 생각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사용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1.끓는 국물을 넣었을 때는 증기가 빠져나갈때 까지 약 1분 정도의 시간이 경과한 후 뚜껑을 닫아 주십시오.

2.끓는 국물을 넣고 바로 뚜껑을 닫은 상태로 흔들거나 할 시 증기 압력의 증가로 내용물이 분출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탄산음료, 우유, 간장 등 부패가 쉬운 음료나 부식성 물질 등은 넣지 마십시오.

4.용기를 기울인 상태에서 마개를 열면 뜨거운 내용물이 쏟아져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세워서 여십시오.

5.내용물은 마개 하단보다 1-2cm 적게 넣어 주십시오.

6.마개를 삶으면 변형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7.거친 수세미 솔, 연마제 등으로 세척하면 흠이 나기 쉬우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8.보온, 보냉병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9.뜨거운 음료 등을 음용하실 때에는 화상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제품에 강한 충격이나 또는 심하게 흔드시면 진공기능이 풀려 보온,보냉효력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유아의 손에 닿지 않게 보관해 주십시오.

 

 

 

 

 사이즈 가늠이 안되실까봐 이렇게 찍어보았어요~ 제 손은 평범한 여자손에서 약간 큰 정도에요~ 그래도 가늠하시기 힘드실까봐 컵을 옆에 놓고 찍어보았어요~ 저 컵은 정말 기본적인 우리가 먹는 물 머그잔 사이즈에요~ 머그잔 보다 약간 커요~ 그래서 사이즈는 결론적으로 엄청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서 들고다니기에 무리가 없는 사이즈입니다. 그래서 지금 열 흘 넘게 갖고 다니는 이유죠~~

 

 

 

이렇게 박스채로 보면 작아 보여서 애기 먹이는 이유식통 아니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500ml 용량이면 애들 이유식 하기에도 양이 많은 편이구요~ 딱 어른 사이즈 한 끼 용량 넣을정도에요 ㅎㅎ 저랑 같이 일하시는 분들은 저보다 작은 200미리에서 300미리 용량의 보온도시락을 가져오시는 분들도 2분 계셔요 ㅎㅎㅎ 아무리 꾹꾹 눌러서 담았다고 해도 저는 그정도는 정말 한끼 먹기에 너무 적을 것 같아요~ 한손에 다 들어올 정도의 사이즈이니까요~

 

 

  

비록 made in china지만 그래도 절차밟고 인증 다 한 제품이겠거니 하고 키친아트를 믿고 먹고있습니다 저는 ㅋㅋㅋ 실제로 아침 9시반쯤 보온도시락에 밥과 반찬을 담고 점심식사를 1시반에 먹게되는 데요 그러니까 4시간 동안 담겨있다가 먹게되는 밥은 ...... 생각보다 따뜻해요~!! 만약 보온통이 아닌 플라스틱 같은 일반통에 가져간다면 데워야 할 것 같아요. 지금 겨울철 맞이로 보온죽통 찾고계신다면 키친아트 보온죽통 추천드려요~!! 가격도 괜찮고 용량도 괜찮으며 가장중요한 보온성도 뛰어나고 뭐 빠질게 없죠~~ 다만 색상이 좀 요즘 스타일은 아니라서 아쉬워요. 저처럼 가성비 보온죽통 찾으시는 분들께는 딱입니다^^ 겨울철 따뜻한 밥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