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의정부 옛날통닭 가성비치킨

정똑순 2021. 11. 16. 22:19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요즘 제가 일을 시작해서 먹는 거에 돈을 좀 투자하고 있는데요 ㅋㅋㅋ 그러다보니 음식 리뷰가 좀 많게 되었어요 ~~ 오늘은 제가 먼저 사먹은건 아니고 어머님께서 먼저 사드셔서 저랑 남편에게 사주신 의정부 옛날통닭을 써볼까해요!~~ 

 

 

의정부 옛날통닭

 

저희 집에서 도보로 걸어서 3분 정도 밖에 안걸리는 위치라 금방 찾아가서 가져올 수 있었는데요 저처럼 미리 전화 하고 픽업 포장하시면 되는데 닭 튀기는데 8분 걸린다고 8분뒤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시부모님 저희 부부 그리고 유림이까지 먹어야되서 두 마리를 사게되었어요~ 식사는 했기 때문에 많이는 안샀구요 ㅋㅋ 제가 이 옛날통닭을 먹고 반한 이유는 두가지!! 가격과 맛 때문이죠^^ 가성비치킨 을 찾는 정똑순에게 안성맞춤 이였어요~~ 한마리 6500원 / 두마리 12000원 !! 원래는 두마리 가격이 13000원 이였었는 데 옛날통닭 옆집에 명가통닭 경쟁 치킨집이 생겨서 그 이후로 내린 것 같아요. 사실 두마리 가격이 13000원인거는 할인을 안하는 가격이죠;;; 한마리에 6500원 두마리면 13000원인걸 몰라서 써놨나 예전에는 어이없어 하면서 지나갔던 기억이나요 ㅋㅋ 이제야 제대로 하시네요 ㅋㅋㅋ

 

 

메리트가 있는 이유는 국내산 100% 하림통닭만을 써요!! 사실 보통 우리나라 치킨은 뼈있는건 거의 다 국내산만 쓰긴 하더라구요~ 살코기 뼈없는 순살치킨은 해외 브라질산을 많이 쓰고요~~ 이렇게 가게 앞에 불간판이 있어서 한눈에도 보기에 시선에 확 들어와서 좋더라구요.

 

 

가게 앞에 모습은 이렇게 닭을 미리 초벌튀겨놓은 아이들이 먼지에 노출되지 않도록 케이스 안에 잘 보관되어 전시되어 있어요 ㅋㅋㅋㅋ 보기에 많이 튀겨놓아서 뭔가 사먹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비교하면 안되는데 옆집 명가통닭은 닭을 저렇게 많이 안 튀겨놓고 한마리에서 두마리정도만 튀겨 놓는데 뭔가 야박한 느낌과 시장통닭 느낌이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거긴 가격이 같아도 잘 안가요 ㅋㅋ

 

 

내부모습 이에요~ 포장해가시는 분이 저 말고도 또 있나봐요~ 2개 봉투가 있더라구요 ㅋㅋ 내부는 깔끔한 편이에요. 닭 튀겨 놓은것도 다 봉투로 덮어놓고, 정리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기름은 옥수수유를 쓰고 있으시네요 ㅋㅋㅋ 의도치 않게 찍게 된 이유는 기름을 많이 사놓으셔서 눈이 가더라구요 ㅋㅋㅋ 오히려 사장님은 이렇게 쌓아놓은거 찍어도 되냐고 하시는 데 사실 아무 상관없지 않아ㅛ?ㅋㅋ 대량으로 사면 더 저렴한가 보지요~

 

 

포장 픽업하는 계산대 앞에는 이렇게 소스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소스가 엄청 생각보다 많네요 ㅋㅋㅋ 칠리소스/치즈머스타드/허니머스타드/고추핫소스/치킨양념/겨자소스/치킨무까지 ㅋㅋㅋ 사실 저는 저기에서 좋아하는 소스가 없어요 ㅠㅠ 그리고 옛날통닭에는 찍어먹을 살도 없고 안어울리죠..ㅋㅋㅋ

 

 

 

오 저는 옛날통닭만 파는 줄 알았는데 양념통닭과 닭강정 그리고 똥집도 팔아요!!! 양념통닭은 한마리 8000원/두마리1500원이구요 닭강정과 똥집은 중 7000원/대13000원이에요~ 두마리 하면 천원 할인해주시는 거죠!~~ 저는 아무래도 간판 이름답게 옛날통닭 한마리 6500원/두마리12000원이 가성비치킨 이지 않나 싶어요 ㅋㅋ 콜라는 대 2500원으로 올랐네요 ㅜㅜ 예전에는 2천원이였던 것 같은데 ㅜㅜ

 

 

짜잔~~ 드디어 집으로 옛날통닭을 가지고 왔답니다!! 포장은 이렇게 봉투에 간단히 해주시고 그 안에는 종이포장지로 닭 2마리를 넣어주셨네요^^

 

 

우와 사이좋은 치킨들의 자태가 보이시나요.........요염하군요.....ㅋㅋㅋㅋㅋㅋ 정말 사이가 좋아보여요 ㅋㅋㅋ 두마리가 잘 포개어져있어요 ㅋㅋㅋ 근데 정말 바삭해보이지 않나요? 이 바삭한 맛에 옛날통닭을 먹는거죠!

 

 

뒤집으면 이렇게 휑~~~합니다 ㅋㅋㅋ 뭐 당연한 거아니겠어요~ 내장을 다 없앤 모습이겠죠 ㅋㅋ

 

 

저와 어머님은 닭다리보다 날개를 더 좋아해요~ 사실 저는 큰 상관은 없지만 굳이 고르자면 날개?ㅋㅋㅋ 그래서 남편이가 친절하게도 이렇게 어머님과 저에게 한개씩 분배해주었네요 ㅋㅋㅋ 정말 바삭하고 고소해요!!

 

 

한 입 베어먹은 닭날개 모습 ㅋㅋㅋㅋ 정말 자세하게 찍었죠 ㅋㅋㅋ 잘나왔네요 ㅋㅋ 닭껍질쪽을 보시면 바삭하게 튀겨진 모습이 잘 보이실 거에요~ 확실히 살은 많이 없지만 질기고 바삭한 맛에 옛날통닭을 먹지요!

 

 

다리도 한 입 베어먹고는 찰칵!!! 다리도 맛있지요~~ 사실 살코기 말고는 나머지 부분은 다 좋은 것 같아요~ 치킨은 어디 버릴곳이 없어요 ㅋㅋㅋㅋㅋ^^

 

 

남편님이 이렇게 친절하게 접시에 다 발라주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ㅋ 정말 친절하죠 ㅋㅋㅋㅋ 생각보다 통닭이여서 손이 좀 가는게 다른 치킨과는 차이점이에요~ 일일이 다 찢어야하기 때문이죠 ㅠㅠ 귀찮으시면 통째로 들고 드셔도....ㅋㅋㅋ 뭐라고 할 사람은 없죠 ㅋㅋㅋ

 

 

벌써.......? 순식간에 다 흡입했어요 ㅋㅋㅋㅋㅋㅋ시부모님과 저희 부부와 유림이까지 합세하니 저녁 먹은 분들이여도 소용없이 그냥 한순간에 다 해치웠네요 ㅋㅋㅋ 정말 정말 뼈밖에 없지요?ㅋㅋㅋㅋ 뼈까지 먹기는 힘들기에 이정도 까지만 하죠 ㅋㅋ 아차 그리고 콜라도 하나 샀어요!! 1.25 콜라가 2500원이였어요!! 여기 의정부 옛날통닭에서 2마리 시켜먹는게 다른곳에서 후라이드 한마리 치킨값도 안나와요~~ 야식으로도 최고만점!!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