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의정부 롯데리아 용현점 감자튀김/사각새우더블버거 추천

정똑순 2021. 11. 14. 22:37

 

오늘은 일 마치고 같이일하는 직원 언니랑 함께 집으로 걸어가고있는데 남편 차가??? 우리 여 으로 지나가고 있지 뭐에요?? 일은 안하고 저 끝나는 시간 맞춰서 데리러와줬어요 ㅎㅎㅎ 우선 차를 탔는 데 집으로 가는게 아니라 사먹고 들어가자네요 ㅋㅋ 유림이는 어머님이 봐주고계셔서 어머님 찬스로 저희는 롯데리아에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어요^^

 의정부 롯데리아 용현점 감자튀김/사각새우더블버거 추천

 


직장 근처에 있어서 멀리 가지도 않고 바로 주차하고 갈 수 있었어요. 주차장은 넓지는 않아요. 그래서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 데 어떤 아저씨가 들어와서는 저희 번호판 번호 말하면서 차 빼달라고;;; 불편하네요 ㅋㅋㅋ 직원분께서 바쁘시게 재료가 들은 박스들을 옮기시네요

 

 


메뉴들과 신메뉴들이 많이 있지요~~ 저는 롯데리아에서 새우 들어간 버거만 먹어요 ㅋㅋㅋ 예전부터 와일드쉬림프버거만 먹었는데 오늘 시키려보니 없어졌더라구요 ㅠ 대신 사각새우더블버거를 시켰지요~~ 왜 없어졌는 지 모르겠으나 저처럼 찾으시는 분들은 미리 알고계셔요!!ㅠㅠ

 

 


직원분들이 몇 분 안계시는 데 전화받고 다른거 하느라 늦게 만들어주셨어요 .... 어머님이 기다리고 계셔서 빨리 먹고 갔으면 했는 데 아쉬운 마음으로 주문한 버거가 나와서 받으러 부리나케 갔지요~~ 기다리면서 직장에서 못갔던 화장실도 갔어요 ㅋㅋ 1층에 있어서 편하게 금방 다녀왔어욤^^ 




짜잔~~ 남편은 고기패티를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새우가 아닌 와규 더블X2를 시켰어요^^ 근데 저희 둘다 더블이네요 ㅋㅋㅋㅋ 보통양들이 아니거든요. 저녁이기도 하고 열심히 일한 당신 먹어라!! 힘들게 일한 대가가 있어야겠죠~~ 점심에 30분동안 집에서 싸간 볶음밥 대충 먹고 일하니 배고플만하죠 ㅠㅠ 

 

 


사각새우더블버거세트
6500원
오 역시 롯데리아는 새우버거에요~!!도톰한 새우가 2장 들어있어서 풍족히 먹을 수 있었고 다만 와일드쉬림프보다 뭔가 부드럽고 고유의 맛은 좀 덜 한 느낌을 받았어요. 그치만 금방 튀겨서 나온거라 겉은 바삭하고 따뜻했어요. 새우버거는 아래쪽에 보시면 하얀 이 소스가 정말 잘 어울리고 새우버거에는 이렇게 하얀 소스가 항상 들어가있는데, 소스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가있는게 많이 없어도 맛있는 이유같아요.

 

 


요즘 양상추대란이 있었죠~ㅠㅠ 맥도날드는 양상추를 안 넣는다고 뭐 그런 말도안되는 발언을 했었는 데 롯데리아는 그래도 이렇게나 양상추가 많이 들어가있네요!! 양상추를 빼면 버거가 아니죠...무슨 맛으로 먹나요... 다행히 롯데리아는 양상추며 새우패티며 여러가지가 풍족히 들어가있더라구요.

 

 

우와.....!!! 새우 도톰한거 정말 잘 보이시죠!! 제가 먹으면서 너무 맛있고 통통해서 꼭 !!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 사진처럼 만큼이나 정말 입안에 가득 채울만큼 양이 많았고 더군다나 한 개가 아니라 두 장이라서 더 풍성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실 들어있는건 양상추와 소스 그리고 새우 밖에 없어보이는 데 그래도 새우 2장이 정말 역할을 다 할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도톰해요!!

 

 

감자튀김


그 다음은!!먹으면서 가장 감탄하며 먹었 던 감자튀김!!!! 보기에는 잘 모르실 것 같아요. 원래 롯데리아 감자튀김을 먹을 때마다 바삭하지 않고 흐물흐물거려서 별로 안좋아했어요. 오래된느낌?? 그런데 오늘은 직원분께서 바로 튀겨서 주셨는지 정말 정말 바삭했어요!!!!ㅠㅠ 처음이에요 롯데리아 감자튀김이 이렇게나 바삭한건요 ㅠㅠㅜ 감동 ㅠㅠ 너무 맛있어서 햄버거 한번 감자튀김 한번 번갈아가면서 계속 먹었네요 ㅋㅋㅋ 다른지점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의정부 용현점 롯데리아는 정말 만족했고 이 전에는 이렇게까지 바삭하진 않았는 데 오늘 특별히 바삭했어요~!

 

 

치킨휠레.화이어윙

2500원
그리고 저희는 치킨휠레•화이어윙 2조각도 함께 시켰어요~~ 남편이 4조각 시키자고 한거 평상시 같았으면 4조각 시켰을 텐데 어머님의 얼굴이... 떠올라서...........어쩔 수 없이 2조각만 시켰네요 ㅠㅠ 크기를 가늠시켜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토마토케찹을 올려보았어요~ 토마토케찹 사이즈랑 비슷하거나 약간 크네요. 맛은 이름답게 약간 매워요. 많이 맵냐고 직원분께 물어봤을 때는 많이 안맵다고 했는데 제가 먹기에는 좀 매워요 ㅠㅠ 맛은 바삭하고 나쁘지 않게 맛있었어요.  

 

 


롯데리아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1회 한정으로 음료수 리필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사실 저 같은 경우에는 콜라 같은 탄산음료를 즐겨 먹지 않고 건강 생각해서 많이 안먹으려고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한 잔도 많은 데, 콜라 좋아하는 남편과 같은 분들께서는 좋은소식이에요~~ 요즘 이런 프렌차이즈 버거집은 잘 없는 데 옛날부터 롯데리아는 음료 리필을 한 번 제공해주네요 ~~!!

요즘 제가 자꾸 먹는 리뷰만 하게되는 것 같은데요 , 그 이유가 그동안 외식을 거~~의 안하다가 일을 하게되면서 제가 돈을 벌기 때문에 사먹는 일이 많아졌어요 ^^;; 웃어야 될지 울어야 될지 모르겠네요 하하하 다 제가 벌어서 제가 사먹고 솔직하게 그대로 쓴 리뷰이기 때문에 믿으셔도 됩니당~~ 다음에도 먹는 리뷰로 돌아올지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