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의정부 민락동맛집 [후추] 투움바파스타 + 더블반미

정똑순 2022. 9. 2. 13:48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친구와 함께 오랜만에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민락동 맛집 이기도 한 후추 에 데리고 가서 맛있는 점심을 사주었어요^^ 저도 처음가는 곳이라서 가는길이 좀 어색했지만 한 번에 잘 찾아갔답니다 ㅎㅎ

 

 

의정부 민락동맛집 [후추]

 

2인세트메뉴

더블반미+투움바크림파스타

29,500원

 

 

 

 

저는 반미샌드위치를 잘 안 먹어봤는데 친구랑 세트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서 세트에 껴있는 반미샌드위치를 안 시킬 수가 없었답니다 ㅋㅋㅋ 평소 안 먹어본 음식은 도전을 잘 안하는 스타일인데 오늘 도전!! 오~~ 다음에 또 먹고싶고 남편과 함께 오고싶은 맛!! 모짜렐라 치즈가 한 몫하고, 맛이 너무 서로서로 잘 어우러졌으면서 빵이 오븐에 구워서 바삭하고,....100점만점에 100점!!

 

 

 

외관은 이렇게 귀엽고 깔끔하게 되어있답니다

 

 

 

이쪽 길이 모두 음식점이라서 이런 레스토랑이나 음식점이 많이 있었어요

 

 

 

재료들이 꽉 차있어야 인테리어 효과를 주기 마련인데 별로 신경을 안 쓰는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평일 월요일 점심인데도 이렇게 사람들이 꽉 차있네요;;

 

 

 

멋진 화가 작품들의 액자들이 모던하게 걸려있어서 고급 느낌을 물씬 풍깁니다^^

 

 

 

주방에서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요리사분들~~

평일이라서 사람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이렇게 많을 줄이야ㅠㅠ

 

 

 

후추 메뉴판&가격 입니다

세트메뉴가 아무래도 가성비인게, 보통 이런곳은 한 명이 오는게 아니라 2명이상 오기 때문에 2인이상 세트메뉴를 주문하는게 할인되고 더 좋은 것 같아요~

 

 

 

가격들은 그냥 평타였어요

저렴한 편도 아니고 비싼 편도 아닌 그냥 보통?

 

 

 

라이스와 스테이크는 별로 안 땡겨서 그냥 보기만 하고 패스~

 

 

 

샐러드와 반미 그리고 사이드 메뉴까지 많이 있네요~

 

 

 

음료도 하나 시킬 껄 그랬어요

친구가 괜찮다고 해서 안시켰는 데 파스타랑은 같이 먹어줘야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먼저 이건 셀프로 세팅한 수저와 포크 그리고 냅킨이에요 ㅋㅋㅋㅋ

 

 

 

파스타와 함께 나온 무절임~~

 

 

 

투움바크림파스타

등장!!!!!!!

보통 투움바파스타 라고들 많이 하는데요, 크림이 들어간 이유는 고춧가루가 안들어간 크림 투움바파스타 이기 때문이에요~ 저도 이 크림파스타가 더 좋아서 바로 주문했고 후추 에서 평이 좋은 음식중에 하나라서 기대하고 시켜보았어요

 

 

 

비주얼은 우선 통과~~만족!!

양도 괜찮고 꾸덕해보이는 투움바크림파스타 너무 맘에 들었어요. 빨리 한 입 먹어볼게요

 

 

 

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친구랑 같이 반한 맛... 꾸덕한 투움바가 바로 이맛이죠!!! 진짜 고소하고 진하고 별로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100점 만점의 파스타였어요. 예전에 직접 셀프로 만들어서 먹었던 기억하고 비교했을 때 사먹는게 맛있구나 하는걸 깨달은 오늘이였네요 ㅋㅋㅋㅋㅋ의정부맛집 또는 민락동맛집 찾는분들 꼭 한 번 가보세요!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287032934?service=search_pc 

 

후추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16-18 1층 (민락동 820-1)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