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의정부맛집 [진우육면가] 건강하고 저렴한 우육면 음식

정똑순 2022. 8. 26. 16:48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저의 최애맛집 의정부맛집 진우육면가 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대만식 우육면 이라고 아시는 분들은 단골처럼 계속 꾸준히 드시는데요, 한 번 먹으면 정말 헤어나오기 힘든 우육면 ㅠㅠㅠ 그래서 꾸준히 먹고 있는 우육면 인데, 의정부맛집 하면 꼭 추천드리고싶어요 ㅠㅠ 

 

 

의정부맛집 [진우육면가] 건강하고 저렴한 우육면 음식

 

이 비주얼이 바로 대만식우육면 모습!!

국물이 우선 정말 진해보이지 않나요~!? 거기에 한우 양지 고명이 풍성하기까지!!!

 

 

 

손님들이 많이 차있어서 입구쪽에 앉았답니다 ㅎㅎ 

먼저 입구 들어가서 왼쪽에 키오스크 주문으로 음식을 주문하면 되는데요, 간단하고 비대면이라서 참 좋더라구요

 

 

 

저희는 우육면/마라우육면/꿔바로우/가지냄비를 주문했어요~~ 

주문이 들어간 동시에 주방에서와 홀에서 분주하게 움직이십니다 ㅎㅎ

 

 

 

각 테이블에는 장 들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간장/마늘후레이크/소금/라장/천추식초/종지그릇/종이컵이 놓여있네요

 

 

 

먼저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짜사이와 양배추피클 2종류가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배추피클을 더 좋아하는데요, 대만 다녀오시거나 짜사이를 아시는 분들은 이걸 리필해서까지 많이 드시더라구요

 

 

 

오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음식들을 가지고 와주십니다^^

 

 

 

화려하고 음식들이 정말 맛있게 보이죠!

저는 이때가 너무 좋아요 ㅎㅎㅎ 다 나오고 감상하는 시간...ㅎㅎㅎㅎ

 

 

 

3명이 가서 우육면 하나씩 시키고 꿔바로우 하나 시켰는 데 뭔가 양이 많아 보이지요~

 

 

 

꿔바로우

가격 9천원!!!!

보통 꿔바로우는 1만원대 인데 여기 진우육면가 는 1만원 초과하는 음식이 없어요 ㅠㅠ!!!

 

 

 

양도 많이 나오고 무엇보다 딱딱하지 않고 바삭하면서 고기 크기도 커서 계속 주문할 수 밖에 없는 메뉴중에 하나입니당

 

 

 

이건 인절미콩가루 !!

꿔바로우에 이 콩가루를 찍어먹으면 완전 금상첨화라는거..........

안 드셔보신분들은 정말 몰라요 ㅋㅋㅋㅋ 너무 잘 어울린다는걸..... 저도 처음에는 엥?이러다가 한 번 먹고나니 이 중독성을 무시 못하더라구요 ㅋㅋㅋ

 

 

 

꿔바로우는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먹기에도 정말 딱인게, 탕수육 같은 느낌이라 사이즈도 안 크고 먹기 편해요

 

 

 

우육면

가격 9천원!!

이제 메인메뉴 우육면을 빨리 먹어볼래요 ㅋㅋㅋㅋ

청경채와 쪽파가 어우러져서 색감도 예쁘고 면과 고기와 다 잘 어울려요. 면만 먹으면 뭔가 밋밋한데 아삭아삭 쪽파가 씹히니까 맛있어요

 

 

 

 

 

 

 

고수!! 등장!!

우육면에 고수를 넣어서 드실 수도 있고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되세요~~ 

저는 약간만 넣어서 먹어요

 

 

 

다 넣으면 세서 좀 그런데, 또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몽땅 때려넣더라구요 ㅋㅋㅋㅋㅋ입맛은 다 다르니까요^^

 

 

 

이건 마라우육면 !!

마라장이 가운데에 올라가져있어요

저희 어머님은 마라우육면 팬이셔서 이것만 많이 드세요 ㅎㅎ

 

 

 

가지냄비

가격 9천원!!

밥이랑 같이 나와서 총 9천원인데, 너무 저렴한거 아닌가요... 이 고급 요리 가지냄비가 1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나오다니 사장님 너무 착하신거 아닌가요....

 

 

 

 

지금 끓여서 나온거기 때문에 이렇게 보글보글!!! 너무 먹기좋게 생겼지요 ㅠㅠㅠ

이 가지냄비는 진짜 맛보기 힘든 음식인데, 의정부 진우육면가 에서 먹을 수 있다는 게 의정부에서 사는 사람으로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ㅋㅋㅋ 아니면 서울까지 나가야 하는 ............

 

 

 

가지에 대해서 뭔가 꺼려하시는 우리 남편도 한 그릇을 뚝딱했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진우육면가 를 의정부맛집 이라고 하는 이유는 가격에 비해서 양이며 맛이며 너무 탁월하기 때문이에요. 좀 더 가격을 올려도 되겠다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고급음식이라ㅠㅠ 좀 지나서 또 갈예정인 의정부맛집 진우육면가 정말 드시고 후회 하시는 분들은 없으실 거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941591375?service=search_pc 

 

진우육면가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121번길 56 1층 (의정부동 158-6)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