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굽네치킨 (불금치킨+오리지널)내돈내산 솔직후기

정똑순 2022. 9. 14. 14:50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남편이 요즘 바베큐치킨에 꽂혀있어서 매장에 가서도 배달시켜서도 가끔씩 먹는 편인데요, 오늘은 굽네치킨 브랜드 치킨을 먹어보기로했어요~ 어머님과 같이 먹는 거라 한 마리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두 마리를 시켰어요

 

 

굽네치킨 (불금치킨+오리지널)

 

이게 굽네치킨 불금치킨 입니다!

딱 봐도 좀 매워보이죠 ㅎㅎ 제가 매운걸 잘 못 먹지만 느끼함을 달래줄 때에는 매운게 좋아서 한 번 시켜보았어요. 그동안 느끼한 음식들을 많이 먹었어서 뭔가 개운한게 땡겼거든요~

 

 

 

굽네치킨 주문은 정말 오랜만이에요~

기프티콘 받았을때 말고는 제가 제돈주고 사먹은적이 거의 없거든요

 

 

 

콜라는 이왕이면 큰 1.25l로 ~!!

저는 콜라는 무조건 코카콜라에요. 맛이 다른 브랜드와는 확실히 달라요

저희가 주문한건 세트인데요, 오븐바사삭+불금치킨+콜라1.25l해서 배달포함 36000원

 

 

 

 

배달로 주문했기 때문에 리뷰이벤트로 소떡소떡을 선택했어요~~!!

유림이도 있기 때문에 소떡소떡을 좋아하는 유림이를 생각하며 ㅋㅋ 다행히 소스는 따로 안 준다고 해서 정말 딱이죠

 

 

 

어른들이 먹기에는 소스가 있으면 좋을 것 같지만 왜 소스는 따로 안주시는지...ㅋㅋㅋ 소스에까지 돈을 쓰고 싶지 않는 느낌?ㅋㅋㅋㅋ

 

 

 

얼핏보면 총 4박스 같아 보이지만 ㅋㅋㅋㅋㅋ 2박스입니다ㅋㅋㅋㅋㅋ

가운데 쪽에 열 수 있는 공간이 있는거에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더 맛있는 굽네치킨 으로 유명하지요 ?ㅋㅋㅋ

 

 

 

요즘에도 이런 쿠폰을 발행해주시네요?

1매만 더 모으면 오븐에 구운 소떡소떡 먹을 수 있네요?ㅋㅋ

 

 

 

왼쪽 굽네 러블링소스는 일반 양념소스맛이구요, 오른쪽 굽네 오매불맛소스는 디핑&치밥할 때 먹는 소스에요.

저희는 남은 치킨을 치밥으로 해서 먹었지요~~ 마요네즈도 꼭 함께 넣어주셔야 맛있어요

 

 

 

이렇게 2마리!!

위쪽에 있는건 불금치킨, 아래에 있는건 오리지널 바사삭치킨

단품으로는 불금치킨18000원/오븐바사삭17000원

 

 

 

어머님이 바삭한 치킨을 좋아하시기 때문에 일부러 남편이 바삭한 치킨을 주문한건데, 배달이 다른곳들 돌고와서 그런지 별로 안 바삭했어요;;;; 이름에 맞지 않는 치킨 ㅠㅠ 너무 실망했어요

 

 

 

바삭함에서도 실망했지만 맛도 별로............

아니 한 입 베어먹었을 때 나는 항생제?약냄새는 뭐지요?

정말 싫었어요. 그래서 저는 한 조각 먹고 손 내려놨어요........... 브랜드 값 못해요

 

 

 

그렇다면 유명한 불금치킨은 어떨까요?

위쪽에 치즈인지 소스인지 올려져있어서 더 맛있게 보이네요~

 

 

 

오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엄청 맵지도 않고 불맛이 나는 바베큐맛 치킨!!!

오리지널 치킨보다 이게 훨씬 더 맛있네요.

저희는 순살을 다 싫어해서 일부러 뼈로 시켰어요~

 

 

 

중간중간에 느끼함과 매운맛을 달래줄 수 있는 절임치킨무!!

전반적인 굽네치킨 (불금치킨+오리지널) 맛에 대한 평가는 별로였어요. 매장가서 먹으면 더 낫겠다가 아니라 그냥 맛이 별로였고 오리지널 뼈치킨에서 냄새나는 그 항생제같은 ... 그 냄새는 정말 잊을 수 없어요. 정말 별로에요. 차라리 동네치킨이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