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춘봉인생치킨 이춘봉,소금구이바베큐 의정부민락점

정똑순 2022. 8. 19. 10:29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친구와 함께 동네에서 치킨 한 마리 또 뜯었습니다 ㅋㅋㅋㅋ

치킨은 정말 무난하면서 질리지 않는 음식 중에 하나라서 자주 먹는 것 같네요

 

 

이춘봉인생치킨

 

2인에 반반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

왼쪽은 이춘봉바베큐치킨 오른쪽은 소금구이바베큐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의정부 민락동에 있어서 의정부민락점으로 갔는데요, 막 오래되보이진 않았어요

 

 

 

이춘봉인생치킨 에는 치킨만 파는게 아니라 분식인 떡볶이와 순대 그리고 튀김등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방문포장 take out 2천원 할인도 진행하고 있구요

 

 

 

메뉴판이 문 앞에 있으니까 가격이랑 참고하면서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보통 문 앞에 이런 가격 메뉴판이 없는 데 잘 해놓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예전처럼, 오늘처럼, 편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는 곳

이춘봉인생치킨 이랍니다 ㅋㅋ저도 처음가는 곳이라 궁금하게 만드네요

 

 

 

얼마 안되보였는데 1976년은 뭘까요???

대구치맥페스티벌 에서 대상을 받은걸로 유명한 치킨집 인건 아는데 말이죠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바로 이거!!!

바베큐 반반메뉴인데요, 그 중에 기본적인 오리지널 메뉴!

소금구이+이춘봉 19000원

 

 

 

이춘봉 은 사람 이름같지요?ㅎㅎㅎ

뭔가 치킨집 이름하고 잘 어울리는 이름인 듯 해요 ㅋㅋㅋㅋㅋ

 

 

 

오~~ 기본 반찬으로 팝콘이 나와줍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치킨무와 양배추샐러드까지~~

 

 

 

저희는 술을 안 먹기 때문에 콜라 한 병으로 치콜을 하곤 하지요~~

 

 

 

매워보이는 소스 하나가 있구요

 

 

 

소금구이 바베큐를 찍어먹는 소금도 같이 주십니다^^

 

 

 

오~ 먼저 이춘봉바베큐를 먹어볼게요~

이춘봉바베큐 메뉴가 1순위인 만큼 기대가 엄청되요!!

 

 

 

바베큐에 이렇게 가래떡이 들어가주면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지요 ㅎㅎ

약간 고춧가루가 들어간 소스인데, 엄청 맵지는 않고 숯불향이 나면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여기 이춘봉인생치킨 바베큐는 진짜 불에서 굽지 않고 오븐을 사용해서 굽는 방식으로 나온다고 해요~ 진짜 숯불 앞에서 굽게 되면 시간과 굽는사람의 몸에도 안좋다고 하네요

 

 

 

 

이번엔 소금구이!!

소금구이 바베큐 특성상 약간 싱겁고 뭔가 심심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소스를 빼놓을 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매워보이는 양념소스에 콕!!

오~~ 확실히 달라요 ㅎㅎ저는 찍어먹는게 훨씬 더 맛있었어요

 

 

 

소금구이는 아무 양념없이 소금에 구운건데, 소스 또한 소금에 찍어먹어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양념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바베큐 치킨 땡기실 때 이춘봉인생치킨 어떠실까요~?매장이 많이는 없는 것 같은데 다행히 저희 집 근처에 있어서 좋긴 했으나 한 번 찾아보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배달도 되지만 이왕이면 매장에서 직접 먹는게 더 맛있고 느낌도 살잖아요~?

 

 

 

 

https://place.map.kakao.com/1933480599?service=search_pc 

 

이춘봉인생치킨 의정부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05번길 1 예스타워 포시즌 121호 (민락동 804)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