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의정부민락동맛집 딸부자닭갈비 놀이방완비

정똑순 2022. 9. 1. 11:49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오늘도 주말을 맞이해서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했는데요, 요즘 모든 물가가 올라서 집에서 해서 먹을까 사먹을까 많이 고민하다가 늦은 점심이 되어서 요리하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주말이다보니 그냥 나가서 먹자! 하고 나갔습니다 ㅋㅋㅋㅋ 한동안 영업을 안 하다가 다시 오픈한 의정부민락동맛집 딸부자닭갈비 맛과 무한리필반찬 들에 반해서 추천드리려구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의정부민락동맛집 딸부자닭갈비 놀이방완비

 

 

이 모습은 닭갈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볶음밥의 모습입니다 ㅋㅋ

치즈가 들어가야 제맛이죠...

 

 

 

의정부민락동맛집 딸부자닭갈비 주차장 모습이에요~ 주차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이름이 딸부자 닭갈비가 아니라 &닭도리탕 까지 있었던 이름이네요 ㅋㅋㅋ 몰랐어요 ㅋㅋㅋㅋ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들 있는 부모님들이 많이들 가시는 곳이지요

 

 

 

2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편하신대로 올라가시면 되세요 ㅋㅋ

 

 

 

영업시간

open : 11:00

close : 22:00

 

 

 

오 굉장히 내부가 넓네요??

테이블 수도 많고 넓어서 먹기가 편했어요

 

 

 

닭갈비의 효능

 

●소,돼지,생선류보다 낮은 저칼로리 식품

●각종 성인병을 예방

피부의 건강유지와 노화방지

 

 

 

딸부자닭갈비 가격 메뉴판

 

닭갈비 13000원

닭도리탕 35000원

물/비빔냉면 6000원

어린이돈까스 7000원

어린이주먹밥 4000원

볶음밥 3000원

각종사리 2000원

 

 

닭/쌀/배추김치/돼지고기는 모두 국내산이고 고춧가루는 중국산과 국내산이 섞여있네요

 

 

 

닭갈비 철판은 각 테이블마다 비치되어있습니다

 

 

 

딸부자닭갈비가 좋았던 이유 중에 하나는 추가반찬이 셀프로 무한으로 이용한다는 점!!

그래서 저랑 남편이 좋아하는 샐러드를 자주 리필해서 먹었다는 소문이 ㅋㅋㅋㅋ각종 소스들과 야채들이 풍족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또 하나의 장점은 키즈존 놀이방이 있다는거!!

 

 

 

우리 조카들이 신나게 놀고있네요 ㅋㅋ

엄청 넓진 않지만 작게나마 그래도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멘토스와 뽑기도 빠질 수 없겠지요 ㅋㅋ

 

 

 

놀이방 안전수칙

 

1.5세미만 보호자 동반 이용가능

2.8세이상키 130cm이상 사용 제한

3.놀이방 입장시 신발 벗고 들어갑니다

4.양보하며 이용

5.날카롭거나 깨지는 물건은 반입을 금지

6.아이들이 너무 시끄럽게 소리지르거나 뛰어 다니지 않도록 부모님들의 지도 부탁

 

 

 

이제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동치미 맛있어서 유림이가 3개는 먹었어요 ㅋㅋ

 

 

 

직원분?사장님?께서 직접 볶아주셔요~ 저희는 손 하나도 안대도됩니다

 

 

 

볶고나서 좀 더 기다리면 되는데, 먼저 떡부터 먹으라고 하셔서 먹어봅니다 ㅋㅋ

 

 

 

쫄깃쫄깃 떡이 잘 어울리는 닭갈비~!

 

 

 

닭갈비를 진짜 이렇게 사먹은건 몇 년 만이에요 ㅋㅋㅋㅋ.. 입덧때문에 고춧가루 음식이 계속 땡기지 않았을뿐더러 그 전부터 저희집 근처에 없었어서 굳이 찾아가서 먹을만큼 먹고 싶지 않았었나봐요

 

 

 

 

군침돌지요.........

저희는 우동사리 1개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닭갈비에는 이렇게 우동이 들어가줘야 맛있답니다!!

 

 

 

우동이랑 같이 먹으면 양도 많고 배부르게 되더라구요.

사실 닭갈비만 먹으면 양은 그닥 많지 않아요. 왜냐하면 밥이랑 같이 먹는 것도 아니고 닭갈비만 또는 상추쌈해서 먹는건데 이후에 볶음밥을 먹지 않는 이상 사리는 1개정도 추가하면 좋더라구요

 

 

 

면까지 해서 상추쌈을 해먹어봅니다~!

닭갈비는 그냥 먹는 것도 맛있지만 이렇게 상추로 싸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져요

 

 

 

아이들이 있어서 어린이돈까스 하나 주문했어요~ 닭갈비는 매워서 유림이랑 둘째,셋째조카는 못 먹거든요 ㅠㅠ

 

 

 

볶음밥 안 먹으면 너무 서운해요 ㅋㅋㅋ

눌러붙은 누룽지와 또 사실 배가 닭갈비만 먹으면 그렇게 안차기 때문에 밥을 먹어주는데요, 여기에 치즈도 ,,,,ㅋㅋㅋㅋㅋ 사실 그래서 돈은 좀 많이 나가요 ㅠㅠ 사리며 밥이며 치즈며 다 돈주고 시켜먹어야하니까요 ㅠㅠ

 

 

 

직원분?사장님?께서 직접 다 볶아주시고 저희는 먹기만 하면 되요!ㅋㅋㅋㅋ 이렇게 열심히 볶는 모습 생생하게 느껴지시나요?ㅋㅋㅋㅋㅋ 맛있게 먹고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이것저것 추가해서 돈은 좀 나가는 편인 음식인 것 같았지만 놀이방도 그냥 놀 수 있고, 반찬들이 무한리필 이다보니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의정부민락동맛집 이였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