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롯데리아 새우버거 3천원으로 먹기(33%할인 행사)

정똑순 2022. 9. 15. 14:21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점심에 산부인과를 다녀오고 점심시간이 되어버려서 간단히 점심을 해결하고 집으로 가고싶어서 급하게 뭘 먹을까 생각하다가 햄버거 종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에 무작정 찾아갔어요 ㅎㅎ 신기하게 가는날이 장날이라는 말이 딱 맞는거있죠!!! 오늘 9월15일 하루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다능!!!

 

 

롯데리아 새우버거 3천원

 

새우버거 하면 무조건 롯데리아 입니다.

정말 진리에요 ㅋㅋ 제가 새우버거를 좋아해서 패스트푸드점에 있는 새우버거들은 다 먹어본 것 같은데요, 롯데리아 새우버거 가 정말 원조인 느낌?먹었을 때 아 이맛이지..... 하는 느낌을 확 받는 새우버거에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버거가 오늘 딱 하루 행사라니..... 근데 가끔씩 행사하는 달이 있더라구요~

 

 

 

오늘은 9월15일 새우버거데이래요 ㅎㅎ

9월리아데이 라고도 하는데요, 오늘 10am~10pm까지 새우버거가 4500원에서 33프로 할인되는 가격인 3000원으로 맛 볼 수 있는 기회에요!!

 

 

 

 

롯데리아의 장점!!

1회 한정 음료수 리필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는거!!

이건 정말 옛날이나 지금이나 바뀌지 않는 서비스에요. 그래서 저희는 굳이 세트로 안시키고 1회 리필 할 수 있는 음료 한잔의 공짜가 있기 때문에 단품과 세트를 겸해서 주문했어요~ 사실 제가 탄산을 별로 안 좋아해서 맨날 3분의 1정도만 먹고 버리거든요ㅜ 그래서 한 개 시키면 항상 남아서 아까운데 잘됐지 뭐에요~ 

 

 

 

단품하나만 시켰냐구요?ㅋㅋㅋㅋ 그럴리가요~~

새우버거 2개/더블엑스라지버거세트/감튀라지 이렇게 주문했어요. 2명이서 말이죠

 

 

 

역시 새우버거가 원조인 느낌이 들었던게 맞네요. since1979년 이네요...........

무려 43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는 새우버거 입니다. 정말 말 다했지요 ㅎㅎ 

shrimp burger의 오리지널을 찾는 분들은 정말 롯데리아 새우버거 드세요. 내돈내산 이지만 이건 정말 강추입니다

 

 

 

롯데리아의 또 다른 장점!

감자튀김이 두껍지도 엄청 얇지도 않으면서 소금이 많이 안들어가있어서 짜지도 않고 심지어 바삭하기까지........

정말 최적의 감튀에요. 타 브랜드 감자튀김은 두꺼운곳도 있고 또 어느 브랜드 감자튀김은 너무 소금을 많이 뿌려서 짜기 때문에 소금을 털어서 먹는 패스트푸드식당도 있어요. 

 

 

 

바로 튀겨서 나온 롯데리아 감자튀김 !! 정말 이 매력에 또 올 수 밖에 없어요........ㅜㅠㅠㅠㅠㅠ

 

 

 

짠!!!!!!

새우버거 모습입니다!!!!!

롯데리아 새우버거 의 새우패티가 왜 맛있냐하면 맛도 맛이지만 이렇게 두꺼워요.

그래서 먹을 때 입안에 한 가득 새우가 들어가는 느낌을 받고 또 바삭해서 너무 맛있지요

 

 

 

한 입 베어먹어볼게요~

이렇게 안쪽 살이 통통해요!!!

먹을 때 이렇게 입안에 가득 넣어줘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먹방하시는 분들이 공통적으로 말씀하시는 부분이지요!ㅋㅋㅋㅋㅋㅋㅋ

 

 

 

양배추와 소스가 잘 어우러진 새우버거는 다른게 굳이 안들어가있어도 이렇게 소스와 양배추만 있어도 맛이 금상첨화입니다. 다른거 더 들어가면 이상할 정도로 맛이 흐트러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ㅋㅋ

 

 

 

저는 감자튀김을 그냥 안 먹어요

반드시 케찹에 찍어서 먹는답니다 ㅋㅋㅋㅋ 한 개도 그냥 먹는 법이 없어요

감튀와 케찹의 조화가 무너지면 그건 감튀의 50프로맛만 먹는거랑 똑같아요.

 

 

 

콜라는 빼놓을 수 없지요 ㅎㅎ 

탄산이 엄청 쎼서 맛있네요 ㅋㅋㅋㅋㅋ 이거 한 잔 다 먹고 또 리필해서 먹었어요 히히

가격은 총 16000원대로 나왔고 두명이서 적게 나온건 아닌 것 같지만 버거만 3개이고 감자튀김도 라지로 하나 더 시킨거니 좀 나올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 ㅎㅎ 맛있고 풍족하게 먹었으면 만족해요. 꼭 새우버거 할인 잘 보셔서 오늘 그리고 앞으로도 득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