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의정부맛집 올리앤 olien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정똑순 2023. 5. 22. 23:1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남편과 오랜만에 단둘이

데이트를 했어요 ㅎㅎㅎ

어머님 찬스^^....

분위기좀 내보려고

레스토랑 으로 GOGO

의정부맛집 으로 유명한

올리앤 olien 으로 갔어요!!!

이번이 첫번째 방문은 아니고

두세번째 방문인데요

그동안은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마음먹고 찍었습니다

ㅎㅎㅎㅎ

 

 

의정부맛집 올리앤 olien

 

제가 처음 먹고 홀딱 반한

치킨버섯리조또

존맛탱

ㅋㅋㅋㅋㅋ

진짜 매일 먹어도 

안 질릴 것 같아요

ㅠㅠㅠㅠ

 

 

 

들어가는 입구에요

 

 

 

물통이 나열되어있는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으로 테이블들이

배치되어있어요

 

 

 

주문을 하기전

이렇게 세팅을 해주셔요

수저 포크 앞접시 물컵

그리고 무절임

 

 

 

신선한 채소과일

냉장고가 보이고

그 옆에 엄청 큰 

나무가 보여요~~

 

 

 

저희차들은 아니지만

이렇게 매장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다는걸

보여드리기 위해 찍었어요

그래서 주차공간이 

많이 넓지는 않아요

한 3-4대 뿐 ㅠㅠ

 

 

 

기다리던 까르보나라

저는 기본적인 맛을 

좋아해서 까르보나라를

자주 먹어요~~

 

 

 

까르보나라

9900원

 

가격실화???

저렴하면 그만큼 기대를

안하게 되는 데

진짜 생각이상으로

맛있어요

 

 

솔직히 많이들 가는

돈까스클럽의 까르보나라랑

비교가 안되요........

가격도 오히려 여기

올리앤 이 더 저렴한

것 같은데요??

 

 

 

저는 아삭한 김치나

무 없이 면음식을 

먹을 수 없어요 ㅎㅎ

 

 

 

싱겁지 않고

정말 꾸덕하면서

느끼하지 않아요

두 그릇 먹고싶어요

ㅠㅠㅠㅠ

 

 

 

치킨버섯크림리조또

13900원

많이 비싼편은 아닌데

역시나 ....

맛이...........

대박이에요

 

 

 

 

 

 

위에 올린 치즈가

딱 모짜렐라 치즈맛인데

치즈양이 엄청 많이

들어가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인 양을 보면

적당하고 좋았어요

 

 

 

치즈양이 많다보니까

이렇게 엄청 

쭉쭉~~ 잘 늘어나고

 

 

 

신기한게

느끼해서 먹지 못하는게

아니라

고소하고 달콤하면서

먹어도 안질리는 맛이에요

 

 

이 치킨버섯크림리조또도

두 그릇 먹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정말 너무 깨끗히 먹었죠

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까지

깨끗히 먹을 필요는 없는데

사장님 기분 좋으시라고

^^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누구랑 약속

있다하면

무조건 여기로 다시 올래요

 

 

 

나가는길에

정면으로 냉장고가 딱!!

ㅋㅋㅋ

그날 그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건

무조건이더라구요

갈 때마다 이렇게

소량으로 재료들을

쓰고계셔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굿나잇!~~

 

 

https://place.map.kakao.com/882575457?referrer=daumsearch_local 

 

올리앤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60-7 1층 (민락동 818-4)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