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편편집 샤브샤브무한리필 어른 가족단위 식사하기 좋은곳

정똑순 2023. 5. 7. 23:40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보통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을 

시댁식구들과 함께 보내는 데

올 해는 바빠서 시간이 안맞아

어린이날 휴일에 다같이 모여

한 번에 퉁치기로 했어요 ㅎㅎ

저희들이 간 식당은

양주에 있는 편편집 입니다!! 

샤브샤브무한리필 집이에요!!!

 

 

편편집 샤브샤브무한리필 

 

샤브샤브 재료들이

모두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직접 가져다 먹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샤브샤브 재료

:숙주/청경채/배추/양송이버섯

느타리버섯/팽이버섯

 

월남쌈 재료

:수제비/유부/새싹/양배추/어묵/

오이/당근/양파/후루츠과일

 

 

건물이 엄청 커요

층 수로 보면 3층이상

되는 것 같은 데

실제로 먹는 건 

1층인 것 같아요

2층 3층은 뭐하는데인지

모르겠더라구요

 

 

 

편편집 영업시간

 

OPEN am11:00

CLOSE pm21:30

LAST ORDER pm20:30

BREAK TIME pm15:00-17:00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어요★

 

 

 

편편집 은 샤브샤브 뿐만 아니라

월남쌈과 편백찜이 무한리필

이에요

 

 

 

입구 들어가면

왼쪽에 아이들 음료수로

일컬어지는 뽀로로음료수가

눈에 확 띄어요

아니나다를까 첫째 딸이

보자마자 반응을 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저희는 오픈시간 11시에

맞춰서 간거라

웨이팅이 하나도 없었지만

좀만 늦게가면 줄 서있을 정도로

줄이 길어져요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왼쪽은 테이블 의자로

되어있구요

 

 

 

오른쪽 창가쪽에는

이렇게 좌식으로 되어있어요

좌식이 아이들이 먹기에

편하겠더라구요

실제로 시누식구들은

아이들이 많아

좌식에 앉아 먹었어요~

 

 

 

편편집 샤브샤브무한리필 

메리트는 바로 놀이방 !!

첫째 딸도 시누식구들이랑

재미있게 시간을 보냈고

집에 가야할 시간에도

계속 놀고싶다고 했었어요

ㅎㅎㅎ

 

 

 

이제부터 식사에 관련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

 

 

 

소고기도 무한리필 이에요!!

부위는 우삼겹 인 것 같아요

3분류로 나뉘어있지만

내용물은 한가지에요 ㅎㅎ

 

 

 

샤브샤브 다 먹고

볶음밥을 해 먹을 수 있도록

밥/김치/김/계란 참기름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이곳은 월남쌈 라이스페이퍼와

각종소스/종지그릇이 놓여있는

곳이에요

 

 

 

이 카트는 종업원분들이

음식을 나르기에 편리한

카트이구요~~~

 

 

편편집 샤브샤브무한리필 가격

 

점심 성인 16,900

초등학생 9,900

4-7세 6,900

 

저녁 성인 18,900

초등학생 9,900

4-7세 6,900

 

주로 A SET를 먹기 때문에

편편집 샤브샤브무한리필 가격

물어보면 16,90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테이블에 적혀있는 정보입니다

 

 

 

기본적으로

가위/집게/국자/종이컵/물티슈가

테이블에 놓여있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진행하고 있었는 데

아이들과 어른들 챙기느니라

못했어요 ㅠㅠ

 

 

 

자리에 앉게 되면 직원분께서

먼저 편백찜을 가져다주십니다

타이머로 15분 맞추고

찜이 익는시간동안

월남쌈과 샤브샤브 재료를

가져와서 세팅해주면 되요

 

 

저는 월남쌈을 정말 정말 좋아해서

많이 먹어요 ㅎㅎㅎ

 

 

 

재료도 보시는거와 같이

신선했어요

종류가 많은건 아니지만

있을건 다 있는정도

 

 

 

소스는 이렇게 

칠리소스/땅콩소스/간장소스

3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뜨거운물을 가져와서

월남쌈 먹을 준비를 해요~~

 

 

 

 

 

 

그사이에 타이머가 울려서

직원분께서 오셔서

타이머를 꺼주고 뚜껑을 열어서

먹을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손님들이 절대 열지 말라고 하세요

 

 

편백찜은 15분이나 기다리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한 번만 먹고

샤브샤브로 변경!!

그이후로 볶음밥 바로 GOGO

 

 

 

샤브샤브도 맛있었지만

볶음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칸막이로 매운맛/안매운맛

먹고 나서 한 쪽에 덜고

다른 한 쪽은

볶음밥으로 이렇게 볶으니까

시간이 단축되고 좋았어요

 

편편집 샤브샤브무한리필 

총 평가

가성비 괜찮지만 

고기가 무한리필이다보니

고기를 많이 넣게 되어

느끼하게 되기때문에

절대 많이 넣지마시고

채소랑 같이 비율 비슷하게 넣어서

드시면 좋아요^^!!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들 있는

집안은 더 땡큐!!

샤브샤브 땡길 때 가는거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