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치킨집 코리안바베큐 불맛제대로 느끼고 싶으면 gogo

정똑순 2023. 5. 10. 15:13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놀러가기 좋고 집에 있기 싫은 그런 날씨이죠~ 거기에다가 공기까지 미세먼지 없어서 너무 깨끗하고 숨쉬기 좋은 기분좋은 날씨에요~~!! 그래서 그런지 남편이 유림이를 어머님께 맡기고 (윗층에 사셔요) 잠깐 바람좀 쐬고 오자고 하셔서~~ 저녁에 나갔다가 왔어요^^ 먹는게 빠지면 섭섭하니 저희가 좋아하는 코리안바베큐 집으로 출발했습니다! 

 

 

치킨집 코리안바베큐

 

집 근처에 가까운 굽데이치킨집도 좋았었는 데 코로나 시기 때 문을 닫았어요 ㅠㅠ 그래서 조금 더 먼 코리안바베큐 집으로 왔지요 ㅎㅎ 솔직히 맛은 집에서 약간 멀지만 여기 코리안바베큐 집이 더 맛있긴 해요

 

 

 

코리안바베큐 는 지점이 있어서 지역별로 거의 다 있어요~ 의정부에서는 용현점이 있구요^^ 멀리서도 바베큐 집이구나 하는 걸 잘 볼 수 있는 치킨집 이지요^^

 

 

 

저는 치킨만 파는 줄 알았는 데 메뉴판을 보니 스테이크, 대하새우구이, 열빙어구이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

 

 

 

저희는 진짜 바베큐를 먹고 싶어서 온 거기 때문에 바베큐 중에서 데리야끼바베큐를 주문했어요~ 물론 뼈있는게 제맛이기 때문에 뼈있는 바베큐로 주문했구요^^ 가격은 21,000원 이에요.

 

 

 

바베큐는 굽는 시간으로 오래걸리는 특성 상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밑반찬? 들이 잘 나와요~ 우선 달걀2개/팝콘/수프가 나옵니다!

 

 

 

수프를 한 동안 집에서도 끓여서 먹었다가 요즘은 잘 안 해먹은 메뉴에요 ㅋㅋㅋ 이상하게 수프도 집에서 제가 직접 끓여서 먹는 것 보다 이렇게 나와서 식당에서 나오는 수프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뭐든 남이 해준게 맛있는 듯 해요

 

 

 

오기 전에 달걀을 먹고 왔었는 데 또 나와서 좀 당황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삶은 달걀은 몸에 좋으니 또 하나 먹어주는 센스~~

 

 

 

제가 무지막지하게 좋아하는 팝콘!! 영화관 팝콘을 굉장히 좋아하는 저는 마트에 파는 팝콘도 한 동안 계속 사먹다가 질려서 또 팝콘이 나왔네,..... 했다가 먹어보니 버터가 많이 발라진 팝콘이라서 많이 먹게 되었어요^^

 

 

 

치킨 바베큐에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맥주 는 아니구요 ㅋㅋㅋㅋ 저희는 술을 안 먹는 부부이기 때문에 콜라!!!! 치콜 다들 아시죠? 너무 근사한 쿵짝음식이에요 ㅋㅋㅋㅋ 남편 만나기 전까지는 탄산이 센걸 굉장히 싫어했어서 탄산이 날라간 다음에 먹었었는 데 탄산을 좋아하는  남편을 만나고 난 후 저도 탄산의 매력에 빠져버렸답니다....... 특히 만삭 때 탄산수를 먹다가 알게되었죠. 아 이래서 탄산 세고 목에 넘어가는 맛으로 먹는 구나....

 

 

 

개운한 수박4조각도 주십니다^^ 올 해 첫 수박이네요 ㅋㅋㅋ

 

 

 

치킨 무 까지 !

 

 

 

빨리 나오진 않았지만 바베큐 특성상 어쩔 수 없이 기다렸지요~ 냄새로는 한약냄새가 나서 좀 깜짝 놀랐어요. 이게 뭐지? 그랬는 데 먹어보고는............... 아 역시 이래서 바베큐지..........

 

 

 

데리야끼 바베큐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아래에 깔려있는 양파와 호흡이 너무 좋아서 같이 먹게 되었구요. 바베큐에 불맛이 제대로 베여서 불맛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최고였답니다!

 

 

 

먹고 있는 즈음에 쫄면이라는 음식이 서비스로 나왔어요 ㅋㅋㅋ 느끼하니까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네요~~ 코리안바베큐 에 다시오고 싶은 이유가 우선 바베큐 맛이 맛있는건 물론이고, 밑밭찬들이 굉장히 많이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서비스가 좋으면 다시 찾아오게 되잖아요~ 그래서 손님들이 굉장히 꽉 차있었어요. 근처치킨집 은 아니였지만 지점이 많아서 혹시 주변치킨집 찾을 때 코리안바베큐 가 있다면 꼭 한번은 가보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