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웨딩스퀘어 성북점 결혼식뷔페 퀄리티가 좋았어요

정똑순 2022. 5. 2. 11:07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코로나와 첫째딸 유림이가 어려서 결혼식에 못 간지가 거의 1년이 됐는데요, 이제 코로나가 좀 풀리면서 유림이도 시누이네 아이들과 함께 잘 지내게 되어서 맡기고 남편 지인분 결혼식이 있어서 함께 다녀왔어요^^ 사실 지금 입덧 중이라 음식을 많이 먹지 못하는 상황이지만 같이 가야 괜찮은 상황이여서 출발했습니다 ㅎㅎ

 

 

웨딩스퀘어 성북점 결혼식뷔페

 

솔직히 결혼식에 당사자들을 축하하는 게 먼저인데, 뷔페 먹으러 가는 느낌이 많이 들긴 하는것도 사실이죠?ㅎㅎㅎ 그래서 결혼식뷔페 퀄리티를 무시를 못하는게 어쩔 수 없나봐요~ 저는 이번에 결혼식에 갈까 말까 했던것도 결혼식뷔페 를 미리 한 번 찾아보고 간것도 맞는데요, 여기 웨딩스퀘어 성북점 평이 나쁘지 않아서 같이 가기에 싫진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접시 한 곳에 가져왔는 데 어떻게 이쁜가요?ㅎㅎㅎ 신경써서 가져온건 아니고 그냥 제가 땡기는 것 부터 한 번 가져와봤어요!

 

 

 

제가 지금 임신 중이라 회는 피해야 해서 정말 너무 아쉽게도 회는 못 먹었어요 ㅠㅠ 그런데 물론 결혼식뷔페 회는 거의 냉동이겠지만 맛있겠더라구요 ㅠㅠ 신선해보였어요

 

 

 

저희가 자리 잡은 곳은 원래 음식과 먼 곳으로 배정을 받았었는 데 제가 임산부라는 이유를 들이대서 ㅋㅋㅋㅋㅋㅋㅋ음식과 가까운 자리에서 먹을 수 있는 영광을 누렸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솔직히 왔다갔다 하는게 힘들어요 ㅠㅠ 임산부님들은 아실거에요 ㅠㅠ

 

 

과일도 파인애플/포도/자몽/바나나등 여러가지 가지수가 많은 편이였어요~

 

 

 

회 뿐만 아니라 해산물인 홍합/쭈꾸미/자숙새우/골뱅이가 있었구요~

 

 

 

튀김과 피자 종류도 있었어요!!

고르곤졸라피자/5가지 종류의 튀김류/5가지 종류의 부침개 이렇게 종류가 많이 있었구요!

 

 

 

샐러드 종류도 또한 많았지만 흔하고 그냥 별거 없는 느낌의 샐러드라서 저는 샐러드는 아예 안 먹었어요ㅠㅠ

 

 

 

좋았던게 물과 커피머신과 음료수기계 그리고 흔히 잘 볼 수 없는 아이스크림 기계까지 있어서 좀 남다르다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데 뭔가 결혼식장 연회장에서 먹기는 좀 뭔가 눈치가 보였지만 결국에는 남편님이 가져와줘서 같이 먹었던 것 같아요~~

 

 

 

콘에 먹을 수도 있고 종이컵에 아이스크림만 받아서 먹을 수 있게끔 두 가지 형태로 놓여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이 바닐라 슬러시 느낌의 아이스크림 이였는 데 고급지고 맛있었어요!

 

 

 

제가 두 번이나 가져와서 먹었던 LA갈비!!!!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입덧 중이라 고기는 별로 그닥 안 땡기는 데, 이 LA갈비는 잘 들어가지더라구요?ㅋㅋㅋㅋ괜히 비싼 고기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더 먹은 것도 있지만 맛이 없었으면 안 먹었겠죠

 

 

 

그리고 두 번 가져왔던 메뉴 중에 또 하나!! 

리가토니파스타!!

굉장히 소스가 진하고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싼마이 느낌이 아니라 고급진 맛이였고, 음식 하나하나가 대체적으로 그래도 맛있고 괜찮은 편이에요.

 

 

 

중식 종류에는 팔보채/유산슬/해물볶음우동/볶음밥 등 있었어요.

 

 

 

캘리포니아롤 종류는 3가지 정도 됐었고~ 먹었을 때 오래된 느낌이 아니라 금방 나온 신선한 맛이 나서 좋았어요.

 

 

 

은근히 초밥 퀄리티가 나쁘지 않더라구요~ 기성품이 아니라 직접 만드시는 것 같기도 했고, 저는 비록 해산물을 아직 못 먹어서 고르진 않았지만 생새우초밥이 맛있게 보이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호박죽!

호박죽이 맛이 없는 식당 또는 결혼식뷔페도 많이 있어요 .. 그런데 웨딩스퀘어 성북점 호박죽은 짱!! 제가 결혼식 올렸던 결혼식장도 호박죽이 맛있었던걸로 기억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은 관심이 많이 가지더라구요~ㅎㅎㅎ 호박죽도 두 번 먹었답니다~~~

 

 

 

디저트 종류가 많았어요^^!

특히 초코케익과 쿠키들이 맛있었어요~ 종류는 진짜 많아요.

 

 

 

위쪽에 있는건 남편님이 가져온거, 아래쪽은 제가 가져온거에요~ 첫 접시인데 확연히 차이가 나지요ㅋㅋㅋㅋ 회와 초밥을 못 먹어서 좀 많이 아까웠지만 어쩔 수 없지요 ㅠㅠ 몸 건강이 아기 건강이 더 우선이잖아요~~ 웨딩스퀘어 성북점 도 좋다고 하지만 강변점도 좋다고 많이 그러네요~ 참고하셔서 행복한 결혼식뷔페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