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쌀20kg 임실농협 진주닮은쌀 3만원대로 샀어요

정똑순 2022. 9. 9. 00:35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올 해 쌀 값이 폭락해서 소비자들에게는 저렴하게 쌀을 구매할 수 있는 역대최저의 쌀값을 맞이했습니다!! 엄마이자 어른으로써 쌀 한 포대를 사는건 부담아닌 부담인데요, 보통 5-8만원대 하는 쌀20kg 짜리를 처음으로 3만원대로 샀으니 소비자인 저는 너무 기쁘답니다

 

 

쌀20kg 임실농협 진주닮은쌀 3만원대

이번에 인터넷 온라인 주문으로 먹게된 진주닮은쌀 쌀20kg 입니다!!

쌀 상태도 나빠보이지 않았고 깨져있는 쌀 모양도 잘 볼 수 없었어요

 

 

 

비옥한 토지에서 재배하여 믿고 드실 수 있는 농부의 마음이 담긴 쌀이라고 합니다~

쌀이 나오기까지는 초등학교 때부터 배우지만 정말 많은 수고와 헌신이 필요하지요. 그래서 밥을 먹을 때 아이들에게도 감사히 먹으라고 항상 말해줘야 해요

 

 

 

쌀 보관방법

※습기는 피하세요

※햇볕을 피하세요

※서늘한곳에 보관하세요

 

정말 중요한 쌀 보관방법 입니다. 잘 못 보관하게 되면 금방 쌀벌레 생기거나 곰팡이 생겨요.

 

 

 

 

쌀 조리방법은 사실... 전기밥솥이 주로 하고있지요 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쌀을 잘 씻어서 물의양을 맞춰서 불린 후 밥 짓는게 맛있어요. 안 불리고 할 경우보다 불리고 밥을 하는 경우 훨씬 밥이 촉촉하고 맛있답니다^^

무엇보다 밥이 다 된 후 꼭!!!!!!! 섞어주어야합니다. 안 그러면 밑에 누룽지처럼 생겨서 나중에 먹을 경우 아래쪽은 누룽지를 먹는 셈이죠 ㅋㅋㅋㅋ 

 

 

 

 

등급은 사실 특/상/보통/등외 중에 보통 등급이라서 엄청 좋은 쌀은 아니지만 사실 먹어보면 그닥 크게 차이를 못 느낄 뿐더러 싼 가격 치고 어디가 안 좋은지 모를 정도로 상태가 좋았어요

 

 

 

보세요~ 이렇게 보면 잘 모르시겠죠?

 

 

 

쌀 하나하나가 깨져있는 것도 아니고 색상도 올 해 그것도 저번달에 바로 도정한 쌀이라서 싱싱한 느낌을 주었답니다. 그리고 임실농협에서 한거기 때문에 더 믿을 수 있었지요

 

 

 

저는 잡곡을 섞어서 밥을 하는데요, 밥 상태가 꽤 좋았어요

 

 

 

미곡종합처리장에서 쌀을 도정한 것 같은데, 여튼 지금 온라인판매에서 1위를 하고 있으니 쌀 필요하신분들 오프라인 마트보다 더 저렴하고 힘 안들이게 온라인주문해보셔요~ 지극히 내돈주고 구매한 쌀입니다. 가격이 현재는 제가 구매했던 저번달 보다 더 떨어져서 36000원대 합니다.... 정말 대박이지요 ㅎㅎ 미리 사놓을까 지금 굉장히 고민인데.... 쨌든 쌀 필요하시거나 떨어지신 분들은 지금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