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강릉카페 리모델링한 카페베네에서 기분전환했어요

정똑순 2022. 4. 18. 13:08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강릉에 계획적으로 가려고 했던 건 아닌 데 날이 너무 좋아져서 급작스럽게 출발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원래 즉흥적인 면들이 많아서 말이죠 ㅎㅎㅎ 집에서 2시간반 거리이지만 그래도 유림이를 어린이집에 맡기고 오늘이 어머님이 하원 봐주시는 마지막날이기 때문에 어머님 찬스를 쓰고 다녀왔어용 ㅎㅎㅎ 나중에 후회 없게끔 말이죠^^ 저희는 강릉카페 중에서 주차를 하는 도중 눈에 띄었던 카페베네에 갔어요~ 처음에는 카페베네가 아닌 개인 카페인 줄 알았어요!

 

 

강릉카페 리모델링한 카페베네

 

외관모습인데 실제로 보면 색상이 더 예뻐요~ 새로 지은 느낌이 드는 새 건물이라 그리고 무엇보다 7층 테라스까지 있는 높은 건물이라서 눈에 확 띄네요!! 카페베네 로고도 달라져서 아예 카페베네인지도 몰랐어요

 

 

 

저희가 갔을 때가 4월 중순이였는 데 3월 25일에 오픈해서 오픈한지 한 달 뿐 안된 완전 핫하고 새건물 카페에 오게 된거네요^^ 

 

 

 

입구에요.

애견동반 입장 가능하네요?~~

 

 

 

영업시간

월-일 : 08:00~02:00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0

바닐라라떼 5.6

카페모카 5.6

카라멜마끼아또 5.8

 

 

 

카페베네를 다시 리모델링 해서 hello again 이라는 예쁜 글씨가 씌어져있네요!

 

 

 

세계에서 커피콩을 재배하는 나라를 지도로 표시해놨네요~

 

 

 

가격들이 대체적으로 그냥 무난해요~ 싸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는 그런 느낌?ㅋㅋㅋㅋ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초콜릿라떼를 시켰어요!

 

 

 

브레드는 오기전에 롯데리아에서 버거를 먹고 와서 하나도 안 땡기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비주얼들이 엄청 좋아요!

 

 

 

케익들도 있지만 종류가 엄청 많거나 맛있어 보이지는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강릉카페 에서 카페베네를 추천하는 이유는 크게 두가지에요. 매장이 예쁘고 7층 옥상에 가서 오션뷰를 볼 수 있다는거! 매장이 새로 지어서 깔끔하고 예뻐요.

 

 

 

주문한 음료를 받고 저희는 3층으로 갔어요!

1-3층까지 사용할 수 있고 4-6층은 호텔처럼 잘 수 있는 방들이에요.7층에서도 음료 마실 수 있지만 바람이 굉장히 불기 때문에 추워서 못 먹어요 ㅋㅋㅋㅋㅋ그냥 안에서 먹다가 나가서 바람쐬려구요~~

 

 

 

빨대 꽂은 음료가 더 예뻐보이네요!~

 

 

 

2층 밖에 나가보면 이렇게 오션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는 데, 이곳에서 사진찍으려고 오는 커플들이 종종 있더라구요. 이 분은 멋진 저의 남편분이시구요 ㅎㅎㅎㅎㅎ

 

 

 

고양이를 로고 모양으로 만든 카페베네 입니다~ 아예 예전느낌이 없어서 카페베네를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새로 생긴 카페인가보다 할 거에요~

 

 

 

7층 테라스

 

 

 

 

정말 감탄이 나옵니다....... 옷만 따뜻하게 입었더라면 여기에서 먹었어도 됐는 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술이에요

 

 

 

사방이 바다를 볼 수 있는 강릉오션뷰카페 답게 정말 속이 뻥 뚫리고 사람들이 아예 없어서 저희만 있으니 마음도 편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소지품 낙하주의(휴대폰,카메라 등) 유리에 기대면 위험하오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라고 쓰여져있으니 주의하세요~~ 기분 좋아서 사진 찍다가 핸드폰 떨어뜨리면 여행 망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도 보이고... 강릉카페 중에서 이렇게 높은 위치에서 볼 수 있는 뷰카페가 있을까요? 7층테라스가 정말 한 몫하네요......... 다시 강릉카페거리를 와도 강릉 카페베네 올 것 같아요. 정말 추천드려요~~ 음료 맛은 평타!!

 

 

 

http://naver.me/GLB2rK8w

 

카페베네 안목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2 · 블로그리뷰 38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