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실내동물원 포천 주파크 동물수많고 커피가 무료에요

정똑순 2023. 6. 17. 23:26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6월중순이 되니

어제부터 날이 너무 더워져서

주말인 오늘

야외로 나가서 노는 건

이제는 더이상 불가능ㅠ

그래서 찾게된 실내동물원

!!!!!!!!

포천에 있는 주파크

라는 곳을 남편의 서치실력으로

GOGO~

결과는 갔던 가족들

모두 대만족!!

 

 

실내동물원 포천 주파크

 

알파카 있어요!!!

비록 실내동물원이라고 했지만

........

실제로 실외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동물 종류 이름에는

제가 보라색으로 쓸거에요)

 

 

입구에 들어서기 전

금붕어 연못

금붕어 뿐만 아니라

상어도 있다는 사실!!

첫째 딸이 먹이를 주고 있어요~

정말 오랫동안 머물럿던

장소에요~~

 

 

외관모습

주차장이 적당한 사이즈라서

주차하는 데 힘들지는 않았어요

 

 

 

헷갈렸던 입장문

ㅋㅋㅋㅋㅋ

밀어서 라는게

앞으로 미는게 아니라

옆으로 미는거더라구요

;;;;

 

 

 

입구에 유림이가 좋아하는

기계 자동차

ㅋㅋㅋㅋ

실내동물원에 

이게 있을줄이야..

생각해보니 저번에 갔던

별내 아쿠아파크 또한

한 대가 있었었네요

 

 

입장하는 곳이에요

 

 

 

※ 주파크 주의사항 ※

1.애완동물은 동반 입장불가입니다

2.안전을 위해 사육사의 지시에

따라 체험해주세요

3.동물들에게 지정된 먹이만 주세요

4.동물들에게 소리지르지 마세요

5.동물장을 두드리거나

동물을 때리지마세요

6.동물들을 만지고 눈을 비비거나

입에 손을 넣지 마세요

7.동물들 입에 손을 대거나

만지지마세요

8.소란 또는 난동시에는 

퇴장조치합니다

9.음식물 반입을 금지합니다

10.입장시에는 반드시 보호자를

동반해주세요

(앞이 가려져서 안보이네요^^;;)

 

 

★실내동물원 포천주파크 가격★

네이버예약시 할인이

있어서 저희는 당일로 예약

하고 달려갔어요

 

※정상가※

1인 10,000원

단체(10인이상) 7,000원

당근+상추컵 2,000원

밀웜 1,000원

 

24개월미만 공짜

 

※네이버예약 가격※

1인+당근+상추컵 11,000원

1인+먹이세트 14,000원

 

 

 

저희는 1인+당근+상추컵

으로 구매했고

모든 이용자들에게

다음번에 사용할 수 있는

1인 2천원 할인쿠폰

주십니다!!

그것도 1매 4인입장가능

이라고 하니 정말 핫딜가

!!!!!!!!!

 

 

 

당근과 상추 먹이는

활용도가 많은 데

밀웜을 먹을 수 있는

동물들은 가지수가 별로 없고

무엇보다 가만히 있어서

움직이지를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밀웜은 구매하는게

좀 아깝다는거 팁ㅎㅎ

 

 

 

헉!!!!!!!

옆에 어머님이 

놀라하시면서 뭐라고 하시는데

뭐라고 하는줄 모르다가

유모차 아래를 보니.......

고양이가 저희 둘째 유모차에

타있는거있죠

ㅋㅋㅋㅋㅋㅋ

그옆에는 아기돼지

ㅋㅋㅋㅋㅋ

입장하자마자 이게 무슨일??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둘째는 왜케 쩍벌일까요? 

 

 

 

첫째딸은 먹이주기 돌입!

주고 있는 동물은

기니피그

몇 번 해본 경험이 있어서

능숙하게 잘해요

ㅎㅎㅎ

 

 

산미치광이(호저)

먹이 달라고 엄청

손짓인지 발짓을 

마구마구 하더라구요

크기가 사진에서보다

실제 엄청 커요!!!

 

 

 

라쿤

한 번도 움직이지 않았던

라쿤 ㅋㅋㅋㅋㅋㅋ

얼굴 한 번 못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캥거루쥐

숨어있어서 이 아이도

잘 못보고 가요 ㅋㅋㅋ

 

 

 

알비즈버미논파이톤

뱀인데 정말 정말 컸어요

황금뱀처럼 엄청 색깔이

밝은노랑!

 

 

 

 

비어디드래곤

ㅋㅋㅋㅋㅋㅋㅋ

얘네들로 말하자면

장난감인줄 알았던 동물

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한게

실제모습도 사진과 

똑같이 가만히 있어요

마치 정지화면처럼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너무 웃겼어요

그리고 또 엄청 신기했던게

세마리 모두 한 곳만 쳐다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 가면 이유를

사육사님께 물어봐야겠어요!

 

 

 

 

앵무새

사랑해 라는 말을 따라해요

!!!!!!

몸집도 엄청 크더라구요

 

 

 

아니 대왕거북이 걸음이

이렇게 빠른거 처음봐요

!!!!!!!!!

빠르다는걸 어떻게 아냐하면

별내 아쿠아파크에서도 봤었고

의정부시내에서도

길에서 봤었었는 데

정말 거북이 이름처럼

느릿느릿 했었는데

여기 포천 주파크에 있는

대왕거북이 진짜 빨라요

ㅋㅋㅋ충격

 

 

어머님께서 우리 둘째를

대왕거북이에 태우십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않나요

 

 

 

레오파드개코도마뱀

너무 귀엽게 작았어요

ㅎㅎㅎ

 

 

 

주파크 포토존

저희 가족도 찍었는 데

사진이 남편폰에 있어서

패쓰 ㅋㅋㅋㅋㅋ

 

 

 

뜨아!!

첫째 딸이 용감하게

미니뱀을 목과 팔에

감고있어요!!!

목걸이 팔찌를 만들어주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실내에서 볼만한 동물들은

다 보고 밖으로 나오는 길에

연못을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잉어밥주기 500원

동전을 넣고 두 번이나

사먹였습니다 ㅋㅋㅋㅋ

이걸 첫째딸이 제일 좋아

하는 것 같았어요 ㅎㅎ

안무섭고 먹이 주는게

아기자기하고..ㅎㅎ

딱 첫째딸 스타일이였어요

 

 

 

다 하고 나서는

먹이통을 바구니안에

넣어주는 센스!!

 

 

 

염소

ㅎㅎ 남편등장

자꾸 먹는걸로 염소들을

야골리는 개구장이 남편이에요

줄까말까 ㅎㅎㅎ

 

 

거위

상추와 당근을

던져주니 엄청 잘

먹더라구요!!

 

 

 

다람쥐

당근,상추,밀웜

모두 다 먹는 동물이래요

잡식성인거죠?ㅎㅎ

 

 

 

새장모습

 

 

 

금붕어 먹이 주고나서

재밌었는지 새먹이도

뽑기해서 먹인다고

ㅋㅋㅋㅋㅋㅋㅋ

500원 또 썼습니다

 

 

 

신기하게 새장안에

새들을 일부러

2마리씩 해놓으신 것 

같더라구요~

쌍둥이처럼 똑같이

생긴 새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서 너무 귀엽고

예뻤어요 ㅎㅎ

 

제가 커피사진을 못 찍었는데

커피머신이 있고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서 

저희 어른들 한 잔씩 

모두 마셨어요^^

더운날 정말 알차게 잘

놀고 가는 느낌이라 기분이

뿌듯했어요!

다음에 한 번 더 올때는

인당 8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까 꼭 올거에요 ㅎㅎ

비올때 혹은 덥거나 추울 때

실내동물원 적극추천입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322910096?referrer=daumsearch_local 

 

주파크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645 (소흘읍 직동리 328-1)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