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강원도리조트 가성비좋은 현대수리조트

정똑순 2023. 6. 26. 11:47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급하게 휴가날짜를 

변경해야해서

자리있는 숙소를 찾던 중

저희가 속초에 가기 때문에

속초리조트 또는 강원도리조트

로 검색해서 보니까

4인실 현대수리조트

자리가 있더라구요~

후기같은거 안보고

그냥 바로 예약했어요

비용은 8만원중반대

 

 

강원도리조트 현대수리조트

 

생각보다 건물이 컸어요!

현대수리조트는 본관 별관으로

나뉘는게 아니라

A동B동으로 나뉘어요

큰곳이 A동/작은곳이 B동

 

 

 

들어가는길 입구가

오래된 느낌이 나더라구요

 

 

 

오~

연식이 되어보이지만

규모는 크다는점

 

 

CU편의점 OPEN한지

얼마 안되었나봐요

들어서자마자 보입니다

ㅎㅎㅎㅎ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체크인 CHECK IN 시간에

맞추어 3시반경에 갔는데

사람들이 어느정도 있는편?

 

 

 

체크인 check in 순서

 

1. 숙박카드 작성

직원을 줄이려고 하는 

시스템인 것 같은데

숙박카드 종이를 작성하고

직원분께 드리기만하면

열쇠를 주십니다

 

 

 

-예약번호

-성명

-연락처

-차량번호

-숙박인원

작성하는데 오래걸리지는

않았지만 예약번호 때문에

예약했던 남편 폰을

가지러가야했던 

번거로움이 있었어요

 

 

※객실안내※

 

■ 세면도구는 개인지참품이므로

별도의 대여가 없습니다

(헤어드라이기,수건,비누,휴지만

콘도 내 비치되어있어요)

■ 연박시에는 객실청소가

별도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 겨울철 난방은 중앙난방으로

시간대별 가동됩니다

■ 산간지방이라 모기가 다수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요청시 가정용 살충제를

지급해드립니다

■ 추가입실 및 숙박연장시

프론트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선번호 프론트41

객실팀 121)

 

 

 

다양한 체험거리

팜플렛들이 있어요

참고하실분들은

가지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 숙소는 b동이기 때문에

바로 옆 b동으로 출발~!

 

 

 

1층모습이에요

엔틱한 느낌 많이 납니다

ㅎㅎㅎㅎ

 

 

 

엘리베이터는

새로 교체해서

좋았어요

 

 

저희 숙소는 3층이라서

엘베를 타로 3층으로

도착!!

 

 

 

방으로 가는 길

 

 

 

저희는 4인실 23평.

연식이 되보이는건 사실

 

 

 

욕실모습

욕조/수건4장/휴지2개/비누/물컵

이 있었어요

 

 

 

방2개 중

아무것도 없는 이 방은

사용하지도 않았어요

들어갈 일이 없더라구요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4살/2살)

한 방에서 같이 

자야하기 때문이죠 ㅎㅎ

 

 

 

안방모습

 

 

 

거실 모습

냉장고 사이즈가

좀 큰 편이에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에어컨이 새거였어요

 

 

 

음식할 수 있는 주방

있을건 다있었어요

 

 

 

발코니가 있어서

바깥뷰 보는데 좋았구요

 

현대수리조트 총평

연식이 있다는거 말고는

저렴한 비용

설악산근처숙소 찾는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모기가 있다거나

청결이 불량하다거나

불편했던 점은 

없었어요

 

http://www.hyundaisoo.com/

 

::현대수리조트::

 

www.hyundais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