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송지호해수욕장 지금가면 주차비,평상비 없어요

정똑순 2023. 6. 25. 23:37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지금 휴가 다녀온 날 바로

글 작성하는 따끈따끈한 후기에요

오늘 가고나서

저만 알고 싶은 해수욕장이

되어버렸는 데...!!!

그래도 제 글을 봐주시는

구독자님들께 드리는

감사표현이라는거 알아주셨으면

더할나위 없이 감사하겠습니다^^

그 이름은 송지호해수욕장

!!!!!!!!!

 

 

송지호해수욕장

  

첫째 딸 모습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

4살짜리 애가

어떻게 저러고 있는지

저도 한참웃었어요

ㅋㅋㅋㅋㅋ

무슨 생각을 하는지 참

 

 

 

강원도 해수욕장

지금까지 10번 넘게

와본 것 같은데

송지호해수욕장에는

처음으로 가보았어요

원래는 작년에 갔었던

아야진해수욕장에 

가려고 했는 데 

주차된 차들이 많아서

주차할 곳이 없어

다른데로 가자 하고

이동했던 곳 ㅎㅎ

 

 

 

별 기대를 안하고

가다보면 나오는 곳으로 가자

했는 데.....

(딸이 빨리 내리자고 해서..)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던 송지호해수욕장!

연예인 송지효 배우가

떠올랐다는...ㅋㅋㅋㅋㅋㅋ

 

 

 

입구를 지나 주차장의 모습!

오늘 갔던 날짜는

23.6.24

아직 주차비는 안받고 있었어서

무료로 주차했다는 사실!!!

 

 

저희는 새벽 5시 좀 못되서

출발해서 아침식사 하고

도착했던 시간은

아침 9시경!!

다행히 주차자리도 

몇 군데 있었어요~~

 

 

 

다행히 저희가 가져간

원터치텐트 자리잡을

자리가 있었어요~!!!

그것도 물가 앞으로요~~

그래서 저희가 집으로 

가려고 텐트 접을 때

저희한테 가시는거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줄을 섰다는...ㅎㅎ

 

 

 

아직 정식으로 개장한건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텐트가지고 와서

자리잡고 노는 분들이

대부분이였어요

그래서 주차비도 평상비도

어떠한 비용없이

놀았답니다~~

6시간동안 주구장창이요

ㅋㅋㅋㅋㅋㅋ

 

 

 

먼저 제 눈을 사로잡은건

서핑하시는 분들의 모습!!

정말 멋있고 부러웠어요

저도 아이들 좀 키우고 나면

저렇게 서핑 즐기고싶어요

ㅠㅠㅠㅠㅠ

예전부터 정말 하고싶은

서핑 ㅠㅠ

송지호해수욕장 서핑

유명한지 모르고왔는 데

파도가 세서 그런지 많이하시네요

 

 

 

파도가 세면 첫째 딸이

놀기 힘들까봐 걱정했는 데

이미 아이들이 많이

놀고있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되었어요

 

 

아이들 손에 뭘 하나씩

들고있으면서

물 속을 바라보고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새끼물고기들

잡히는 SPOT이였던 곳!!

채집도구들을 집에서 

챙겨가지고 와서

잡더라구요

실제로 저희 옆 텐트가족분이

두 번 물속에서 휘저었더니

양동이 가득 잡은걸 보고

진짜 허걱 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아이들 놀기 좋은 해수욕장!!

 

 

 

그 뿐만이 아니에요!!

조금 더 위로 가면

스노쿨링존이 있나봐요

스노쿨링 하는 어른,아이

많았어요!!

 

 

 

띠용!!

저희 7개월된 둘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엄청 더운 8월은

아니라서 그런지

미세먼지 하나 없고

맑고 조금 덥고?시원한

날이라서 GOOD!!

 

 

 

저희 첫째 딸은 물로

달려가고 싶다면서

용감하게 들어갑니다

ㅎㅎㅎㅎ

송지호해수욕장 물이

진짜 진짜 깨끗했어요

아직 6월말이라서 그런건지

진짜 깨끗해서

신혼여행때 갔던

하와이 와이키키해변 

물 상태보다 훨~씬 좋았어요

 

 

 

보이시죠?!!

진짜 정말 맑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놀기 좋은 이유는

물이 깊지 않다는점!!!

그래서 4살아이가 놀기에

무섭지 않고

그렇다고 서핑탈정도로

파도가 세냐?

그렇지 않은 이유는

큰 돌들이 막아주고 있어서

서핑존 옆으로는 정말

해수욕장 치고는

잔잔하고 수심이 낮았어요

그래서 오히려 수영잘하는

남편은 좀 시시했죠 ㅎㅎ

 

 

 

허벅지까지 닿는 수심에

돌에 붙어있는 조개

캐는걸 보여주고 싶어서

이 엄마가 용감하게

첫째 딸을 안고 갔습니다!!!

솔직히 속으로는

기생충같은 벌레들도 보이고

제가 혼자 안고

허벅지 물 깊이를 뚫고

가야하기 때문에

많이 무서웠는 데

첫째 딸한테 뭔가를 보여주고

싶은 생각에 그냥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를 캐고 잡고 하는걸

좋아하는 딸이라서...ㅎㅎ

 

 

 

모래놀이도 평상시에

엄~~~청 좋아하는 아이라

모래놀이만 총 4시간

한 것 같아요

물속에서 2시간 놀구요

정말 지칠 줄 모르고

계속 놀더라구요...

모래놀이 했다가

물에 들어가서 놀다가...

 

 

 

헉!!!!!!!!!

이건 무슨일???

 

 

 

모래놀이에 남편도

한가닥했네요 ㅎㅎㅎ

 

 

 

작품 : 개미

ㅋㅋㅋㅋㅋㅋ

미술을 잘하는 남편이라

작품을 잘 만들어요

나중에는 개미옆에

상어도 같이 만들었는 데

사람들이 (특히 남자들)

와서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물 웅덩이를 만들어서

그 안에 통을 이용해서

물을 담는 과정을

정말 50번넘게

왔다갔다 한 것 같아요...

 

 

 

저희는 7개월아기가 있어서

짐도 너무 많고

텐트가 꼭 필요하기 때문에

이렇게 원터치만 가져왔지만

파라솔 있으면 더 좋았을거에요

 

내년에도 이렇게 6월말에

다시한번 송지호해수욕장에 가서

평상비,주차비,사람들없이

(새벽에 움직여야

일찍 놀고 일찍 가는게 나아요)

놀거에요!!

무엇보다 딱 내일부터

장마가 한 달 동안 시작이라는데

정말 타이밍 기가막히지 않나요

ㅎㅎㅎㅎ

선방했어요 ㅋㅋㅋ

기분좋은 바다여행이였어요~~

 

https://www.songjihobeach.co.kr/

 

송지호해수욕장

제 3경 청대산 속초시 청대로 207 정상에서 보는 속초시가지와 동해일출뿐만 아니라 대청봉, 달마봉, 울산바위 등 설악을 가까이에서 조망할 수있는 천연전망대입니다.

www.songjihobea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