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뚝섬한강공원 카페에서 시원하게 시간보내세요(주차비)

정똑순 2023. 6. 11. 23:34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남편과 데이트를 위해

오늘은 뚝섬한강공원

으로 gogo!!

 

 

뚝섬한강공원

 

몇 개월만에 온건지 ㅠㅠ

저는 한강 보는것을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

자주 오려고 하는 데

쉽지가 않네요ㅎㅎ

 

 

 

남편은 무슨생각을

하고 있을까요...?ㅎㅎ

 

뚝섬한강공원 카페는

3번출구에서 121m

걷게되면 바로 등장!!

 

자차 이용시

저희는 1-2시간

주차비 2000원

나왔어요!!

생각보다 많이 나오네요

 

 

 

1. 운영시간 : 10:00-21:00

    휴관일 : 월요일

 

 

 

서울생각마루 안에

카페가 있고

책읽는 곳이 함께 있기 때문에

한강 보면서 책도 읽으면서

커피한잔 마시는 

정말 완벽하고 완벽한 세팅

아닐까요!!!!!!

 

 

 

 

뚝섬한강공원 자벌레

카페로 가는길이에요

이런 의자 종종 보이지요~

 

 

 

한낮인데도

조명들이 은은하게

비추고 있어서

실내를 밝게 비추고 있네요

 

 

 

서울생각마루는

서울에 대해

특히 한강의 변천사를

주로 보여주고 있어요

 

 

 

뚝섬전망대 승강기

별로 저는 궁금하지 않아서

그냥 지나치긴 했는데....ㅎㅎ

시간되면 가볼만해요

뷰 보면서 그냥 멍때리고싶을때

말이죠~~

 

 

 

 

2. 자벌레 트립티

open

커피/차/쥬스/디저트

모두 있어요

 

 

입구에 들어선 순간

모던스타일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책을 읽을 수 있는

장소가 함께 마련되어있어서

너무 일석삼조에요

뷰+독서+커피

 

 

 

제가 눈이간 책은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엄마로써

긍정의훈육

이라는 책이에요

 

 

 

이렇게 신발을 벗고

이용할  수 있는

나무계단형 의자들도

양쪽에 되어있어서

자리 걱정은 안하셔도되요

뒤 창문에 보이시겠지만

한강 그대로 보여요

그런데 이 장소는 등지고

있어서 별로네요 ㅎㅎㅎ

 

 

 

 

뚝섬한강공원 카페 이름은

트립티!!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는 편이였어요

저희도 한 잔 마실까

하다가

아직 점심전이라서

점심을 뷔페를 가기로해서

ㅋㅋㅋㅋㅋ

뷔페에서 커피해결하려고

아쉽지만 패스했어요

ㅠㅠㅠㅠ

사람들이 안에서 음료와 함께

독서하시는 분들이

많았고 왠지

여름에는 에어컨바람 나오는

실내이기 때문에

훨씬 많이 찾아오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아쉬움을 뒤로하고

발걸음을 돌리려고

문밖으로 나가는 중입니다

ㅎㅎㅎㅎㅎ

화장실과 수유실이

완비되어있어요

 

 

 

엥?????

이게 뭐죠

투호놀이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문 밖 바로 옆에 있어요!!

 

 

 

그 옆에는 제기차기/공기놀이

등의 민속놀이를 

마음껏 할 수 있도록

테이블 위에 놓여져있네요

남편이 공기놀이며 제기차기며

투호놀이며 다 이겨서

저는 재미가 없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이렇게 둘이 

웃으면서 게임할 수 있는 

시간을 생각지도 않게

하게 되어 좀 좋았네요

지금 자벌레공원에서

책읽기 행사와

물놀이를 하고 있어요~

시간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https://hangang.seoul.go.kr/www/contents/654.do?mid=449 

 

뚝섬 한강공원 소개

뚝섬한강공원 위치, 시설, 이용방법 등 소개

hangang.seoul.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