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강릉 경포 아쿠아리움 입장료/주차/내부구조

정똑순 2023. 6. 29. 23:56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첫째 딸과 함께

실내동물원은 여러번 갔었지만

바다동물이 있는

아쿠아리움에는 한 번도

같이 간 적이 없었는 데

이번 강원도여행을 하면서

강릉아쿠아리움 이 있다고해서

오전 코스를 여기로 픽!했어요

 

 

강릉 경포 아쿠아리움

 

아빠와 딸

ㅎㅎㅎ

 

 

 

들어가는 입구 모습이에요

차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실제로 주차장에도 차들이

널널했어요

주말 토요일임에도 불구하구요

 

 

 

오~ 외관이 정말 멋져요!

규모도 굉장히 커보이구요

사진 너무 잘 나와서 

스스로 만족하는 1인 ㅋㅋㅋㅋ

 

 

 

입구가 좀 복잡했어요

들어가서 어디로 가라는

표시판같은게 없어서

좀 헤매였어요ㅠㅠ

입구로 들어갔다면

왼쪽을 바라보고

반바퀴를 돌아야 입구가

나온답니다;;

 

 

 

경포아쿠아리움 입장료

 

네이버예약시 15%할인

 

성인(20세이상)

20,000원->17,000원

 

청소년(중,고등학생)

18,000원->15,300원

 

어린이(36개월이상~초등학생)

16,000원->13,600원

 

데스크에 예매자성함과

핸드폰번호 뒷번호를 말씀드리면

티켓을 주십니다

입장할 때 티켓을 검사하거나

막 철저하지는 않더라구요 

 


티켓 뒷부분에 보시면

본 입장권으로 1년 이내

재관람시 50%할인

(1인1매,입장권 지참시)

이라고 적혀있고

실제로 데스크 직원분이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강릉아쿠아리움

에서만 해당되요^^

 

 

 

입장권에

응모할 수 있는

표가 있어서

3개 모두 넣어봤어요

기대는 안하지만

그래도 안 하는 것보단,,

ㅎㅎㅎ

 

 

 

경포 아쿠아리움 안내도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층

 

입구에 들어서서 

바로 보이는

가물치 아이들

ㅋㅋㅋㅋㅋㅋ

첫째 딸 옷과

비슷해서 넘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상어!!!

 

 

 

이름을 까먹었는 데

정말 특이하게

발이 길어요....

물고기인데....

티비같은데에서

많이 봤던 아이ㅎㅎ

 

 

 

첫째 딸 얼굴표정이

이상하지요?

왜냐하면 

저 물고기는 상어에요.

그런데 살던 곳에서 다쳐서

경포 아쿠아리움이 

보살피고 있다고 하네요

ㅠㅠㅠ움직이지를 않아서

처음엔 진짜 살아있는

상어인지 의심했었어요

 

 

 

물고기들과 해파리 ㅎㅎ

 

 

 

 

1층에서 나와 2층으로 

가려는 찰나에

거북이들이

엄청 모여있네요

!!!!!!!

좀 징그러웠어요 ㅠㅠ

 

 

 

2층

물범이네요~!

그런데 꼭 구석에

계속 저러고있더라구요

왜그럴까요?

잠깐 헤험치고 다시

여기로 저러고 있었어요

ㅠㅠㅠ

좁아서 그러겠지요?ㅠ

 

 

 

닥터피쉬 등장!

저는 징그러워서

못하는 데

남편은 잘하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신기하게 생긴

물고기들이에요

ㅎㅎㅎㅎㅎㅎ

티비에서만 봤던 비주얼

 

 

 

조그마한 물고기들부터

큰 상어들까지

정말 다양하게 있네요

 

 

 

모래바닥에 구멍을 파서

머리를 내놓고 

흔들면서 생활하는

가든일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요

 

 

 

강아지 얼굴을 닮은

복어에요~

흑점꺼끌복!

 

 

 

나가는 입구쪽에

마지막으로 있는 펭귄!!

들어가서 정말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유리관에

아빠와 딸이 들어갔네요

ㅎㅎㅎㅎ

저도 들어가고 싶었는 데

둘째를 안고있어서

들어가려면 엄청 허리를

숙여야해서 패스 ㅠㅠ

 

 

 

펭귄들을 이렇게

가까이서 본 건 처음이네요

ㅎㅎㅎㅎ

동물원에서 보거나

하와이에서 돌고래쇼에서

멀리서 봤던 기억뿐

 

 

 

2층 출구로 나오면

화장실이 있어요

 

 

 

물꼬기 키즈카페

내부를 보니

4살 첫째가 놀기에는

좀 시시하고

놀만한 종류도 없어서

바로 패스

 

 

물꼬기 키즈카페 운영시간

10:00-17:00

 

※이용요금※

기본 1시간 7,000원

아쿠아리움입장객 2,000원

연간회원 3500원

 

 

 

맞은편에 황금알이

있는 데 진짜인지 가짜인지

모르겠어요

가짜겠지요??ㅎㅎ

 

 

 

1층으로 내려오면 보이는

금붕어 아이들

먹이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1천원으로 뽑기해서 먹이를 

살 수 있는 데 현금이 없어서 패스

 

 

 

나가는 출구에

이건 또 뭡니까ㅎㅎ

심리를 이용한 이런 상술은

항상 맘에 안들어요!

 

강릉아쿠아리움 총평

규모가 생각보다 작아요

동물 종류가 없다는점 

그래서 가격은 다른

아쿠아리움보다 싼편이에요

앞으로 굳이 여기로는 

안 올 듯 하네요 ㅎㅎ

한 번쯤은 가볼만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