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서울근교계곡 남양주 청학밸리 깔끔하고 모래놀이 같이해요

정똑순 2023. 7. 27. 22:19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남양주계곡 으로 유명한

청학밸리에 다녀왔습니다!!!

공사가 완공되고

드디어 처음으로 가는데요

이 전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깔끔하고 백숙으로

돈 버는 가게들이

없어져서 너무 좋았어요

 

 

 


서울근교계곡 남양주 청학밸리

 

 

물을 좋아하는 첫째 딸!

이 날 날씨가 쨍쨍은

아니여서 약간 쌀쌀했어요

그래서 오래는 못 놀고

2-3시간만 놀고 갔네요

 

 

 

수락산을 배경으로

위치해있는 청학밸리 !

 

 

 

주차장을 매우 편하게 

넓혔어요!!

이전에는 일방통행.....

그리고 위험할 정도로

좁았어요...

 

 

 

저희는 새로 생긴 다리

밑 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아이들이 많이 놀고 있길래

명당인가 하고

따라서 자리폈어요 ㅋㅋㅋㅋ

 

 

 

텐트를 치고

둘째 분유를 먹이고 있는데

남편과 첫째 딸은

물총놀이를 아주 신나게

하고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오~ 한 시간쯤 놀았을까요?

물이 떨어집니다!!!!

사진에서는 물줄기가 

약해보이죠??

실제로 엄청 세요!!!

 

 

그래서 제가 요즘 몸이

찌뿌둥해서 이거다!!!하고

물 떨어지는 곳에 가서

등마사지 하고왔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프고 시원헀어요

나이가 30초반인데

아이 둘 낳았다고 

이러네요 ㅋㅋㅋㅋㅋ

 

 

 

다 물소리 들으며

멍~~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간식도 먹고

시원한 물놀이와

모래놀이까지!!

모래놀이 하는 곳은

총 2곳이에요!

한 곳은 이 날 

못들어가게 막아놔서

못들어갔고 한 곳은

물과 거리가 있어서

패스했어요

대신 계곡물이 차기 전

모래가 한 쪽에 있길래

거기서 모래놀이를 잠깐했어요

 

 

 

파도가 센 곳으로

일부러 가자는 첫째 ㄷㄷ

앉아서 여유까지...

제가 오히려 더 무서웠네요

ㅋㅋㅋㅋ

 

 

 

해가 쨍쨍할 때 한 번더

올 예정이에요!

저희가 살고있는 의정부에서

자차로 15분정도 뿐

안걸려서 너무 좋아요!!

넓고 아이들이 놀기에 안전한

계곡이고 깔끔하기까지 해서

뭐 하나 빼놓을게 없는 남양주계곡

청학밸리 였습니다!!

서울근교계곡 알아보시는분들

적극추천드려요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