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생일선물 받은 달방아 바나나 떡

정똑순 2022. 11. 30. 15:2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32번째 생일을 맞이해서 친구들과 가족들 그리고 여러 지인분들이 생일을 축하해주시면서 선물로 이것저것 보내주셨는데요, 그 중에 기억에 남는 선물을 공유하고 싶어여^^ 고향친구로 가장 오래된 친구이기도 한데 서로의 가정과 거의 모르는 게 없는 절친이에요~ 이 친구가 생일 선물 준게 너무 맘에 들고 제 스타일 이라서 정말 행복했답니다^^ 바로바로 떡 선물 이에요 ㅎㅎㅎㅎ 제가 어렸을 때 별명이 할매여서 이렇게 떡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ㅋㅋㅋㅋㅋ 저 혼자만 기뻐하지 않고 윗집에 살고 계시는 시부모님께도 이 떡을 같이 나눠드리면서 행복을 나눴답니다 ㅋㅋㅋㅋ 저보다 시부모님이 더 맛있어 하고 좋아하셨다는 사실!!!!ㅋㅋㅋ 떡집 이름은 달방아 에요.

 

 

생일선물 받은 달방아 바나나 떡

 

우와...........비주얼 정말 너무 먹고 싶게 생긴 ....... 말캉말캉하게 생기면서도 부드러울 것만 같은 느낌의 떡!!! 이 떡의 이름은 바나나떡!!! 이에요!!! 친구가 이 유명한 바나나떡을 모르냐며 안 먹어봤다고 하니까 이렇게 선물을 보내줬네요~ 아래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바나나떡만 보낸게 아니라 세트로 찹쌀떡과 콩쑥찰떡을 함께 보냈네요 ㅠㅠㅠ 감동 ㅠㅠㅠ

 

 

 

스티로폼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집 문앞에 도착했어요~ 정말 무거워서 들기 힘들었는 데 막상 뜯어서 열어보니 빨리 열어서 먹고 싶은 생각만 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달방아 예뻐요^^

 

 

 

이렇게 바나나떡/찹쌀떡/콩쑥찰떡 3가지 세트로 보내왔더라구요 ㅠㅠㅠ 1세트만 조금 보내도 되는 데, 3가지로 세트를 보내주니 너무 많은 걸 받은 느낌이랄까 ㅠㅠㅠ 먼저 그 유명하다는 바나나떡 부터 열어보기로 했어요!!!

 

 

 

정갈하게 2열로 쭉 나열되어있었고 조금의 흐트러짐이 없이 예쁘게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이런 보슬보슬한 가루의 떡들을 좋아하는 데 어떻게 알고 ㅋㅋㅋㅋㅋ 빨리 먹고 싶었어요 ㅠㅠㅠ

 

 

 

 

마치 느낌이 모두들 알고 계시는 경단!! 의 모습이였어요 ~~~ 제 돈주고 사먹지 않는 떡이기에 뭔가 더 반갑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떡을 사먹는 건 정말 몇 년에 한 번꼴로 있을까 말까? 저희 집 근처에 떡집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안 사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우선 바나나떡 의 맛 후기!!!!!!!!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바나나맛의 음식은 진짜 생과일 바나나 아니면 바나나킥 정도가 맛있지, 그 밖에 바나나 맛을 섞어서 만든건 별로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 비주얼 대비 맛은 별로라는거 ㅠㅠㅠ 그런데!! 오히려 남편이 좋아하는거 있죠 ㅎㅎㅎㅎ 정말 사람마다 식성이 다르고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정답은 없는 것 같아요.

 

 

 

그 다음으로 콩쑥찰떡을 열어볼게요~~!!!!

 

 

 

오~~~ 콩가루가 묻은 쑥떡 이라고 할까요? 이게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빨리 열어볼게요~~

 

 

 

헉!!!!!!!!!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떡!!!!!!!!! 인절미 이면서도 부드러운 쑥찰떡 이라니............ 한 입 얼른 베어먹어볼게요?!!!!

 

 

 

이럴수가!!!!!!!!!쑥인절미 인줄만 알았던 이 떡 안에는!!!!!!!팥 앙금이 또 있다는거!!!!!!!!!! 이건 sns나 광고로만 봤던 비주얼이였는데!!!!!! 제가 이걸 먹게 되니 너무 기뻤어요 ㅋㅋㅋㅋㅋㅋ 아까 말씀 드린것 처럼 떡을 제 돈주고 먹기 아까워서 그냥 안 사먹고 있었는 데 이렇게 생일선물로 떡을 받아서 먹으니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정말 정말 어린 친구들 아니고 20대후반이나 30대생일선물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떡 선물은 어떨까 추천드려요. 저도 지금까지 떡 선물을 하거나 받은적이 없었는 데, 이 떡 선물을 받은 이후로는 떡 선물 많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저는 30대이기 때문에 주변에 다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이 콩쑥찰떡 너무 맛있어요!!!!! 어르신들은 물론 말 할 것도 없이 좋아하십니다. 이미 저희 시부모님이 엄청 극찬을 하셨기 때문이죠.

 

 

 

자 이제 마지막 찹쌀떡!!!!! 을 열어볼게요~~~ 아, 겉에 물들은 아무래도 냉장 혹은 냉동상태로 와서 습기가 가득 찼기 때문에 있는 해롭지 않은 물이에요 ㅎㅎㅎㅎㅎㅎ 비록 테두리가 좀 젖었지만 아무렇지도 않아요~ 왜냐하면 내용물 떡은 젖을리가 없기 때문이죠. 사진에 보시면 써있듯이 떡을 영어로 korean rice cake라고 하지요? 그냥 아는 척좀 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생각보다 찹쌀떡은 갯수가 많은 느낌? 뭔가 꽉 찬 느낌!!!!

 

 

 

헐...........너무 고급지고 맛깔나게 생겼어요.......찹쌀떡이야 말로 흔히 사먹는 떡 메뉴는 아니잖아요? 무슨 수능일이나 시험 붙으라고 많이들 찹쌀떡을 선물하지, 보통은 안 사먹는 데 이렇게 한 박스 받으니 기분이 진짜 좋아요..........ㅜㅜㅜ

 

 

 

이 찹쌀떡도 얼른 한 입 베어먹어볼게요~!!!!! 흔히 알고 있는 찹쌀떡 맛이겠죠?ㅋㅋㅋㅋㅋㅋㅋ

 

 

 

오~~~ 정말 쫀득한 찹!!쌀!!떡 ㅋㅋㅋㅋㅋㅋ안에 팥앙금도 맛있고 정말 정말 쫀득함의 극치 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팥이 가득차서 먹는 데 느끼함도 없고 계속 하나 둘.... 먹게 되는 중독성있는 떡 입니다 ㅎㅎ

 

 

 

박스 뒷 모습이에요. 상품 떡에 대한 내용인데요, 제조원과 판매원이 각 각 다른곳이고 이 뒷면을 보여드리는 이유는 보관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서에요~ 보관방법이 '냉동보관'이라고만 나왔는 데 받자마자 냉동실에 넣으면 안되구요, 왜냐하면 바로 먹을 떡들도 딱딱해서 해동시킬 필요는 없으니까요!~~ 금방 먹을 떡 양을 빼내서 냉장실에 넣고 한 번에 다 못 먹는 양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반절? 정도는 냉동실에 지퍼백으로 잘 포장해서 넣어놓으세요~! 이렇게 신선하고 말랑말랑 할 때 냉동실에 넣으면 나중에 해동해서 먹을 때 진짜 원래 상태처럼 맛있답니다! 이건 저희 엄마 지인분이 해주신 말씀~! 여튼 20대후반 혹은 30대이상 생일선물 고민하신다면 한 번쯤은 달방아떡 선물 해보셔도 받는 분들이 좋아하실 거에요! 제가 선물 받았을 때 기분이 정말 좋았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