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의정부벚꽃 명소 직동근린공원 붐비지않았어요

정똑순 2023. 4. 4. 14:5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D

23년 4월 첫째주 주일

가족과 함께 벚꽃구경 으로

의정부벚꽃 명소인 직동근린공원에

갔습니다^^

 

 

의정부벚꽃 명소 직동근린공원

 

이곳이 바로 의정부 직동근린공원

의정부벚꽃 명소 !!!!

첫째 딸이 비눗방울을 하며

꽃나들이를 제대로 즐기고 있어요

 

 

 

먼저 주차장이 공사하는 관계로

협소했었습니다 ㅠㅠ

어렵게 내려서 입구로 GO

 

 

 

5분정도 걷다보니

벚꽃이 보이길래

바로 사진 들이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세먼지도 없는 

정말 맑은날에

따뜻하기까지 해서

꽃이 사진에 너무 잘 담겼어요

벚꽃이 딱!! 만개한 시점에 갔어요

덜피지도 지지도 않는

딱 적절한 시기에 가서 얼마나

다행이였는지 몰라요

제가 가자고 해서 간거에요

뿌듯 !!ㅋㅋㅋㅋㅋㅋㅋ

 

 

 

직동공원으로 내려가는 길이에요

주차장에서 7분정도

소요됐던 것 같아요

 

 

 

직동공원 입구에도 이렇게 

벚꽃이 많은데

안에는 얼마나 많이 있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짠!!!!!!!!

직동공원 모습이 보입니다!!!

 

 

 

첫째 눈에 놀이터가 먼저

보였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꽃 부터 눈에 들어오던데^^;;

 

 

 

뒤에는 만개한 벚꽃을

배경으로 뷰 좋은 놀이터에서

놀고있네요 ㅋㅋㅋㅋ

정말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제가요...ㅎㅎ

 

미끄럼틀 위에서 굳이 비눗방울을

하겠다는 첫째 딸ㅋㅋㅋㅋ

말리지 않고 그냥 납뒀어요 ㅎㅎ

벚꽃 나들이 좋은 기분을

망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죠

 

 

 

벚꽃이 테두리로 쭉 둘러싸여있어요

원래 튤립도 화단에 나는 데

아직 시기가 아니였었나봐요

 

 

 

만약 벚꽃과 튤립이

함께 만개되어있었다면

정말 환상적이였을 것 같네요

사진이 완전.....!!

 

 

 

멋지고 긴 소나무가

직동공원 가운데에

뻗쳐있습니당

 

 

 

남편이 꽃을 바라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진 멋지지요

 

 

 

찍는 사진마다 

모두 화보에요

ㅠㅠㅠㅠㅠ

 

 

 

저희 딸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데려온 가족단위가

많았었는 데

다들 비눗방울이 필수인지

하나 씩 다 들고왔더라구요

 

 

 

벚꽃을 배경으로

놀고있는 우리딸

정말 잘 왔어요

 

 

 

벚꽃나무 아래 자리를 잡고

돗자리 하나 깔고 이렇게

몇 시간동안 시간을

알차게 보냈답니다^^

과자랑 과일 물을 먹으면서

오랜만에 피크닉 느낌을 가지니

힐링이 되면서도

첫째 둘째와 함께 케어하며 노니

힘들긴 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언제 커서 알아서 혼자 놀까요

ㅎㅎㅎ

 

 

https://place.map.kakao.com/12544063?referrer=daumsearch_local 

 

직동근린공원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1162번길 73 (의정부동 4-5)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