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순살치킨으로 간편히먹기

정똑순 2022. 4. 29. 15:38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오늘 평일 저녁 메뉴는 치킨입니다 ㅋㅋㅋㅋ 주말도 아닌 데 이렇게 저녁을 시켜먹었어요 ㅠㅠ ㅎㅎ 가끔 너무 밥 하기 싫을 때 있잖아요~ 장도 안봐서 먹을 것도 마땅히 없구요 ㅠㅠ 그래서 가장 만만한 치킨을 시켜먹기로 하고 남편에게 주문하기를 맡겼어요^^ 남편이 초이스한 치킨집은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이였어요~~ 한 번도 안 먹어봐서 저희도 맛을 모르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시키기로 했답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순살치킨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프리미엄 세트 핵폭탄급 두마리세트

가격 20,000원

구성 : 두가지맛 치킨/소떡소떡/케이준감자튀김/치킨무/깻잎/콜라/칠리 머스타드

 

 

 

배민1으로 시켜도 그렇게 빨리 오지 않네요;; ㅎㅎ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이라고 봉투에 크게 잘 쓰여져있어요~

 

 

 

배고파서 얼른 봉투를 뜯었어요~ 저도 배고팠지만 우리 딸 유림이도 배고팠는 지 계속 "맘마 맘마" 외쳐서 손이 빨라지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 베스트치킨 어워즈 가장 사랑받은 치킨 메뉴를 소개합니다 라고 후라이드+수원왕갈비+양념이네요~ 저희는 이건 몰랐으니 패스~

 

 

 

 

저희가 소떡소떡 메뉴를 시켰어서 이렇게 세트 가운데에 소떡소떡이 있었어요!ㅎㅎ 소떡소떡은 보통 휴게소에서 많이 파는 메뉴이고 평소에 먹기 힘든 메뉴인데(집에서 해먹으면 되긴 하지만 튀기는 게 쉽지 않잖아요~ㅎㅎ) 치킨 시킬 때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정말 맛있게 보이죠~~?!!! 맛 괜찮았어요 ㅎㅎㅎ 소스가 맵지 않아서 유림이도 같이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영자씨 덕분에 소떡소떡이 유명해져서 떡과 소시지를 같이 먹는게 맛있다는걸 알게되었어요!

 

 

 

케이준 감자튀김이 바삭해서 더욱더 맛있었고 간이 좀 생각보다 세서 유림이한테 주기는 좀 꺼려지더라구요~ 그래도 어른들이 먹는건 문제 없어요^^

 

 

 

칠리 머스타드는 후라이드에 찍어먹으라고 주시는 것 같아요~ 일반 머스타드 소스는 많이 봤었는 데 칠리 머스타드는 처음 봤어요!ㅎㅎ 깻잎두마리치킨 자체가 처음먹는건데 구성요소들도 처음인 아이들이 많네요 ㅎㅎㅎ

 

 

 

치킨무 깍두기도 주십니다^^ 국내산 무우를 사용해서 좋네요! 유림이가 왜이렇게 치킨무를 좋아하는건지ㅠㅠ 짜서 항상 물에 담궈서 주곤 하는 데 역시 이번에도 엄청 먹더라구요 ㅎㅎㅎ

 

 

 

깻잎두마리치킨 이라고 해서 치킨 위에 치킨이 뿌려지는건 줄 알았는 데 이렇게 양념치킨 위에 뿌려먹으라고 따로 포장해서 줍니다~ 그리고 먹다보니 알게 된 사실이 아예 치킨을 튀길 때 반죽에 깻잎이 섞여져서 튀겨지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비리고 느끼한 맛을 깻잎향이 잡아주면서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치킨 인 것 같아요^^

 

 

 

이렇게 깻잎 조각을 양념치킨 위에 뿌렸어요~! 후라이드에는 굳이 안 뿌려도 되는 게 처음에 튀길 때 같이 반죽에 깻잎을 넣어서 튀기기 때문에 이미 들어있어서 상관 없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후라이드에는 잘 붙지 않으니까 따로 놀 것 같아서 패스했답니다^^ 양념 맛이 정말 흔한 양념맛이여서 좋았어요.

 

 

 

후라이드는 순살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바삭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보통 순살은 거의 안 시키고 뼈있는 치킨만 시키는 데 이번엔 그냥 편하게 먹자 하고 순살 시켰어요~ 아무래도 맛은 순살보다는 뼈치킨이 더 맛있는 것 같긴 해요~ 아무래도 순살은 브라질산 이잖아요? 느낌도 그렇고 실제 맛도 달라요~

 

 

 

대체적으로 맛에 대한 평가는 5점 중에 3.5점? 주고 싶어요~ 먹을 땐 많이 못 느꼈었는 데 먹고 나니 좀 느끼한게 심하더라구요 ㅠㅠ 치킨무도 계속 같이 먹었는데도 말이죠 ㅠㅠ 양념치킨도 맵지 않고 순한 맛으로 왔는 데, 뭔가 먹고 나서 마무리 느낌이 별로더라구요 ㅜ 확실한건 뼈치킨보다는 순살치킨이 더 먹기가 편하고 시간도 절약되고 좋은 듯해요. 그리고 유림이 주기에도 훨씬 좋구요! 한 번쯤은 궁금해서 먹을 만 한데 그래도 다음번에는 순살 보다는 뼈있는 치킨으로 주문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