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경기도 구리 가볼만한곳 구리타워

정똑순 2022. 3. 15. 11:50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친언니네와 요즘 날이 좋아져서 아기들과 함께 자주 만나곤 하는데요~ 주말 나들이로 어디를 갈까 찾던 중 언니는 갈매에 살기 때문에 근처로 보니 남편과 연예할때 였나 결혼 후 유림이 갖기 전인가 몇 번 갔던 곳중에 사람들이 잘 모르고 안 가는 곳이라고 생각한 구리타워에 가기로 했어요 ~~ 여러분들은 구리타워 라고 알고계셨나요?!! 경기도 가볼만한 곳 또는 구리 가볼만한곳으로 어떤 곳인지 제가 보여드릴게요!

 

 

경기도 구리 가볼만한곳 구리타워 

 

 

바로 이 곳이 구리타워 입니다~!

이렇게 예쁜 곳이 어디에 있냐구요? 구리에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생긴게 남산도 아니고 그렇다고 63빌딩도 아니고 참 애매모호 하지요? 낯설 수 있는데요 저희는 경기도에 살기도 하지만 서울에 살아도 차타고 돌아다니면서 가끔 보셨을 수 있는 타워입니다!

 

 

 

비쥬얼은 그냥 그럴 수 있는 데 좋은건 구리타워에 들어가서 보는 뷰가 기억에 남고 멋져요! 그동안에는 저녁에만 와서 잘 몰랐었는 데 저녁에는 잘 안보여서 그랬는지 더 멋었어 보였는 데 낮에 밝을 때 보니 좀 없어보이긴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리타워 입장료 0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곳이라서 부담없이 와볼만해요^^ 구리타워 전망대도 있는 데 올라가면 갤러리로 주기적으로 작가분들이 전시회를 해서 그림을 감상할 수 있어요.

 

 

 

오 옆으로 100m 가게 되면 곤충 생태관이라는 곳이 있네요?

그리고 230m 옆으로 가면 구리시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장도 있구요?

250m위로 올라가면 구리시 안전체험관이 있어요!! 이런 곳들은 있는지도 몰랐는 데 밝을 때 오니까 다 보여서 알게되네요 ㅋㅋㅋㅋㅋ 다음에 한 번 검색해봐서 평이 좋으면 가보려구요~

 

 

 

구리타워에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구리타워에 한 번에 올라가는 게 아니라 2층으로 올라가면 구리타워에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별도로 또 있어요. 우선 따라와보세요~~~~

 

 

 

구리타워 들어갈 때에 협조 요청 사항이 크게 적혀있어요!

 

★휠리스, 인라인스케이트 등의 착용은 할 수 없습니다.

★절대 어린이가 뛰지 못하도록 주위시켜 주십시오.

★커피 또는 음료 등의 음식물 반입을 금합니다.

용기 파손 또는 부주의로 인해 부상위험이 따르므로 모든 시민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두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이렇게 구리타워 전망대 무료관람 이라는 문이 있어요! 이 곳으로 들어갑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관리자 분께서 옆에 계세요~ 발열감지 체크를 하고 들어가야 해요. 아무래도 코로나 시국이다보니까 실내 들어가는게 위험도가 큰데요, 우리 모두 안전하게 관람하기 위해서 마스크도 잘 쓰고 발열체크도 정확히 하고 들어가자구요~! 저희는 모두 정상온도 이니까 패쓰~~

 

 

 

화분이 많아요~ 앉아서 쉴 수 있는 쇼파들도 있구요. 날이 좋으니까 햇살도 잘 비추고 참 예쁘네요^^

 

 

 

열린 도서관이라고 조그맣게 책들이 있어요~ 정말 책 종류들이 조금있어서 도서관 이라고 하기에도 좀 ..... 애매모한 ???ㅎㅎㅎㅎㅎ

 

 

 

무슨 박물관 처럼 옛날시대에 사용했던 물품들이 전시되어 있기도하네요~

 

 

 

알고보니 구리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관이였어요....... 언제적 물품들인걸까요 ㅋㅋㅋ 이런거 쳐다보러 온게 아니라 구리타워에 올라가서 뷰 보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그냥 지나칩니다~~~~~~~~

 

 

 

지나치려고 하다가 금붕어 물고기들이 문 옆에 있어서 또 아가들이 그냥 못지나치고 한참동안 구경합니다 ㅋㅋㅋㅋㅋ 심지어 다 보고 집가려고 하는 찰나에도 이 금붕어들 때문에 조카 예원이가 한참동안 어항 앞에 서 있어서 언니가 늦게 내려왔다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드디어 구리타워에 입성하려고 엘리베이터를 타려합니다!!!!!! 구리타워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이렇게 따로 있어요!!

 

 

 

 

드디어 구리타워 전망대에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문에 입성!!!

구리타워는 30층이에요!!!!!!! 우와~~~ 30층으로 올라가서 뷰를 보는거지요~~ 엘리베이터가 몇 년전 남편하고 둘이 왔을 때와 다르게 새걸로 바뀌어서 훨씬 고급지게 변했어요^^

 

 

 

30층 구리타워에 도착!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니 바로 앞에 '오늘의 작품전시' 팻말이 있어요. 김지현님이 주최를 했고 꿈을 그리다 라는 주제로 그림을 그리셨나봐요~~제가 지금 글을 쓰고 있는 3월15일 까지 전시를 마감하네요^^

 

 

 

바깥 뷰 입니다~ 저녁에 볼 때랑 많이 느낌이 달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시골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ㅎㅎㅎ 그렇지만 저녁에 오시면 조명들과 자동차 불빛때문에 정말 예쁘게 보여요!

 

 

 

아까 김지현 님이 주최를 하신 그림 작품들 입니다^^ 정말 예술이네요........

유림이와 예원이도 쳐다보면서 잠깐 동안 감상하네요~~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들 보면 저는 정말 부럽고 신기해요~ 저는 그림을 잘 못 그리거든요^^

 

 

 

다른 쪽에서 본 뷰 광경입니다^^ 이 쪽은 무슨 발전소 같은 곳 인것 같아요!! 저 멀리 산들도 보이지만 이 엄청난 규모의 발전소가 더 눈에 띄네요~!

 

 

 

오~ 이곳이 구리타워 레스토랑 이에요^^ 하늘 위의 편안한 휴식공간 이라는 곳으로 sky100이라는 이름의 카페라운지 구리타워cafe lounge입니다. 안심식당이라는 팻말도 있고, 희망을 나누는 기관이기도 하네요~ 뭔가 들어가기가 부담스러운 곳이라 오늘은 패쓰합니다~ㅎㅎㅎ 데이트 장소로도 찾아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맛은 어떤지 모르겠지만요~

 

 

 

나가는 길에도 이렇게 화분들이 많이 있어요^^ 누가 이렇게나 많은 식물들을 관리하시는지....ㅎㅎㅎ대단하시네요! 오늘 이렇게 경기도 구리 가볼만한 곳으로 구리타워를 보여드렸는데요, 뷰좋은곳 이지만 저녁에 오면 더 멋지게 느껴진다는거 잊지 마시고 데이트하실 때 한 번쯤 와보세요~ 모두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