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60계치킨 홀에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정똑순 2022. 6. 15. 14:20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친구랑 둘이 만나 치킨 을 뜯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60계치킨 으로 가서 두마리 뜯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한 마리 아니고 두 마리요 ㅋㅋㅋ

 

 

60계치킨

 

남편 만나기 전까지는 후라이드보다 양념치킨을 무조건적으로 좋아했었는 데 남편이 후라이드를 더 좋아해서 같이 먹다보니 후라이드를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서 이번에도 후라이드 치킨을 시켰네요~

 

 

 

물론 이 양념치킨도 같이요^^

 

 

 

60계치킨 이 유명한 이유는 매일 새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는 메리트때문이지요!

 

 

 

보통 치킨집에서 기름을 재활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그러다보면 몸에도 안 좋을 뿐 아니라 맛도 확실히 떨어지고 치킨 색깔도 거무티티하게 변하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업주들께서는 아무래도 기름값을 아끼기 위해서 많이들 재활용 하시지요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우수 라는 인증을 받았나봐요~

 

 

 

60계치킨 영업시간

 

월-토 16:00~23:00

일 15:00~22:00

(매주 목요일 휴무)

 

 

닭 모두가 국내산이고 쌀/누룽지/돼지고기 까지 국산이라서 우선 원자재 상태는 좋은 것 같아요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는 60계치킨 !!

(18L/뼈닭,순살 1마리 기준)

 

 

 

마늘맛 똥집튀김과 호랑이치즈볼,호랑이 쫀도그 라는 사이드메뉴도 있으니 치킨 말고 다른게 땡기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무래도 60계치킨 에서 유명한건 바로 호랑이치킨 아니겠습니까 ㅎㅎ 갈릭파우더가 곁들어진 양념치킨이에요~

 

 

 

안에 매장은 크진 않았고 좁은 편이긴 해요~ 안에서 먹는 치킨집은 보기 드물지요~

 

 

 

제가 엄청 좋아하는 마카로니 과자^^!!

치킨집 또는 바베큐집에 가면 꼭 나오는 이 마카로니 과자가 너무 좋아요 ㅎㅎ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호랑이치킨과 후라이드치킨~!

 

 

 

먼저 후라이드는 맛이 괜찮았어요~ 홀에서 바로 먹기 때문에 바삭해서 좋았어요

 

 

 

양념도 서비스로 주셔서 같이 찍어먹으니 좋았구요~

 

 

 

그냥 후라이드 답게 혼자 먹어도 되지만 한 번씩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또 그맛은 완전 다르지요~~

 

 

 

이건 호랑이치킨!! 그런데 생각보다 간이 세고 엄청 매워서 놀랐어요!!

 

 

 

그래서 이런 크림소스 같은 거와 같이 찍어먹으니 잘 어울리더라구요.

 

 

 

저는 술을 안 먹기 때문에 치킨에 콜라이지요 ㅋㅋㅋ 환상적인 조합

 

 

 

이렇게 포장도 가능해서 많이 남은게 아까워서 싸왔어요~~ 남기는 것 보다 이렇게 먹을 사람 있으면 또 가져와서 먹는게 이득인 것 같아요. 애초에 포장할 수 있는 종이상자도 구비가 되어있는거 보니 포장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매운거 잘드시는 분에게는 호랑이치킨 추천드려요!

 

 

 

 

60계치킨 의정부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24-10 1층 102호 (민락동 823-7)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