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헬로방방 의정부키즈카페 가성비좋아요

정똑순 2023. 1. 20. 07:42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겨울방학을 맞이해서 첫째 딸에게 무엇을 해주면 좋을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 엄마에요 ㅋㅋㅋㅋ

저번에는 거품목욕을 하러 스파있는 호텔에 가서 일박이일로 놀았었는 데 정말 유익하고 아이가 행복해해서 너무 만족스러웠는데요, 이번에는 더 뛰놀 수 있는 키즈카페에 데려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검색을 이곳저곳 많이 해보았어요.

 

 

헬로방방 의정부키즈카페

 

제가 찾은 곳은 헬로방방 의정부키즈카페 입니다!!

저희집에서 도보로 20분거리이지만 딸과 함께 데이트 한다고 생각하면서 바람쐬러 유모차로 걸어갔어요!!

헬로방방 에는 이렇게 기차 열차타는 놀이기구가 있어서 메리트가 있어요

 

 

 

헬로방방은 건물 7층에 위치해있어요

 

 

 

신발장이 아주 넓게 배치되어 있구요, 끄트머리 쪽에는 유림이 유모차를 놓을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헬로방방 의정부키즈카페 영업시간

 

am 10:00

pm 20:00

 

 

 

헬로방방 키즈카페 는 지역별로 있는 체인점 키즈카페 이더라구요

 

 

 

제가 신발을 벗는 사이 이렇게 빨리 들어가고 싶어서 밖에서 쳐다보고 있네요 ㅋㅋㅋㅋ

 

 

 

헬로방방 이용 금액

 

1시간 6000원

2시간 11000원

보호자 종일 3000원

 

 

이 금액대는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요즘 키즈카페 가격도 올라서 2시간에 17000원까지 가보았어요 ..

 

 

 

사장님인지 직원분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친절하셔요

 

 

 

 

와우!!

음료수 종료도 굉장히 많은편이에요

 

 

 

어른 종일권 3000원으로 음료를 사먹는데요,

저는 커피를 잘 못 먹어서 청포도에이드로 선택했습니다 ㅎㅎ

식사도 할 수 있게끔 주먹밥/볶음밥/우동/피자 등의 종류가 있어요

 

 

 

가격은 위 메뉴판에 있구요

 

 

 

메리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지요!~~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많이 계셨지만 그래도 저희가 주일 저녁 6시경에 갔기 때문에 많이 빠진 상태였어요

 

 

 

식사장소가 1층 2층 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유림이가 볼풀장으로 먼저 가더라구요 ㅎㅎ

공을 마구마구 던지고 농구대에도 던지면서 엄청 신나했어요

집에서 못 푼 스트레스를 여기와서 공으로 마구 던지면서 풀으라고 했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유림이는 편백나무 놀이방을 굉장히 좋아해요

도구 특히, 그릇에 담는 걸 평소에 좋아해서 이 편백놀이방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놀았어요

 

 

 

키즈카페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방방!!!!!

예전에는 언니 오빠들 등의 사람들과 같이 타는걸 싫어했는 데 이제는 적응을 해가고 있어서 잘 놀더라구요

본인은 안 넘어지고 타고 싶은데 자꾸 언니 오빠들이 타면 유림이는 체구가 작기도 해서 금방 넘어지거든요 ㅋㅋㅋ

 

 

 

 

키 100cm 이하 아이들만 들어갈 수 있는 장소도 따로 있어요

유림이도 해당되기 때문에 말 안해도 자기가 알아서 들어가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저 올라가겠다는 의지의 엉덩이좀 보세요 ㅋㅋㅋㅋ

 

 

 

2층에는 이렇게 미니 자동차 놀이실이 있었어요

유림이는 자동차를 생각보다 별로 안 좋아하더라구요

 

 

 

너무 더워서 음료수를 쪽쪽 빨고 있는 유림이네요 ㅋㅋㅋ

히터도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따뜻하게 잘 놀 수 있어서 좋았어요

 

 

 

키즈카페 중앙에 이렇게 미니 미끄럼틀이 있었는데, 스피드가 정말 장난아니게 세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몇 번 탔어요

 

 

 

콩순이 청소기를 밀고다니는 유림이입니다 ㅋㅋ 집에서도 밀대나 돌돌이를 좋아하는 유림이인데 여기와서도 청소하고 있네요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하면서 놀이기구도 많고 시설과 친절도 청결함 모두 괜찮아서 다음에 또 오려구요~ 

 

 

 

https://place.map.kakao.com/818760693?service=search_pc 

 

헬로방방 민락점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05번길 1 예스타워 7층 (민락동 804)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