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하기스기저귀 이른둥이 2-3.5kg 저체중아 아기에게 딱이네요

정똑순 2023. 1. 27. 14:44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둘째도 신기하게 첫째와 같이 2.44kg 으로 저체중아 로 낳았어요

조금만 더 늦게 나왔으면 저체중아로 안 낳을텐데 신기하게 진통이 예정일보다 훨씬 일직 진행되서 자연분만으로 잘 나았어요~ 그러다보니 신생아기저귀 중에서도 이른둥이기저귀 를 사용했어야 해서 하기스기저귀 이른둥이용으로 착용하게 되었네요

 

 

하기스기저귀

 

 

제 손바닥보다 작지요 ㅋㅋㅋㅋㅋ

첫째 때 사용했어서 뭐 생소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낯설기는 하네요 ㅎㅎㅎ

 

 

 

저는 이른둥이용 M 을 샀어요

S도 있지만 소형은 너무 작아서 금방 아기들이 크다보니 다 못쓰고 남을 것 같아서 이른둥이 M을 샀습니다

 

 

 

 

1팩당 50매

한 박스에 50매X3팩이 들어있어요

 

 

 

하기스는 엄마들이 다 아시겠지만 가격이 좀 나가는 기저귀에요

그러다보니 핫딜 뜰 때 아니고는 사기가 좀 부담스러운건 사실이지요 ㅠㅠ

다행히 둘째부터 기저귀 지원이 나와서 제 돈으로 사는게 아니라서 부담을 덜고있네요

 

※다자녀혜택※

셋째부터 다자녀라고 했었는 데 올 해 부터 둘째부터 다자녀로 바뀌었어요^^

그래서 다자녀가정에게는 기저귀지원사업을 2년동안 지원해주고 있어서 거의 공짜로 기저귀 입히고 있습니다.

둘째 임신하고 계시거나 신생아 아기들은 꼭 빠뜨리지 마시고 챙기세요!!!

 

 

 

 

신생아집중치료실

이른둥이 대상 사용조사 완료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이른둥이용 기저귀라서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네요!!

안커버 자연유래 성분 함유가 되어있어서 좋구요

 

 

 

3팩이면 충분히 이른둥이에서 벗어나 일반 신생아기저귀 로 사용할 수 있어요.

너무 많이 사 놓으면 남게 되니까 참고해주세요:-)

 

 

 

저는 그동안 몰랐었는 데 하기스기저귀 제조국이 대한민국 우리나라라는거 있죠!!

그래서 가격이 비쌌나봐요

 

 

이른둥이용 S단계는 2.2kg 까지여서 미숙아 아니고서는 왠만하면 M단계 쓰시는게 훨씬 나아요

미숙아여도 M단계 좋은 이유는 금방 크기 때문에 기저귀가 금방 작아져요 ㅠㅠ

 

 

 

우리 둘째 기저귀 한 모습이에요

정말 다리가 얇지요 ㅠㅠ

새다리 같아요 ㅠㅠ

얼른 많이 먹고 쑥쑥 자라라~ 너무 말라서 밴드 위치가 1도 모자라 그 안쪽으로 겹쳐서 붙였네요 ^^;;

 

 

 

이렇게 말이죠 ㅎㅎ

소변알림줄은 요즘 기저귀들이 다 있어서 뭐 자랑거리는 아니지만 가운데에 있구요,

하기스기저귀 밴드가 교체할 때 처리시 편해서 좋더라구요

가격이 비싼거 말고는 장점이 많으나 좀 지나면 그냥 일반 기저귀들도 좋게 잘 나와서 바뀔 것 같긴 해요

 

 

 

저는 이렇게 기저귀보관함에 놓고 사용해요

그래야 사용 시 쉽게 골라서 쓸 수 있건든요~ 다음에는 이른둥이기저귀 에서 소형으로 가지고 올게요 ㅎㅎ

엄마들 육아 힘내세요!!!!!! 엄마들은 대단하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