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비타민d 우리아기 건강챙겨요

정똑순 2022. 12. 16. 15:46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둘째가 태어나고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요, 둘째 아이지만 2년만에 출산한거라 아무래도 까마득해서 기억이 안나는 부분들이 수두룩하더라구요 ㅎㅎ 

꼭 챙겨야하는 것들은 생각이 나는데요, 그 중에 아기에게 먹이는 것들은 새록새록 생각이 나더라구요!

유산균과 비타민d는 빼놓을 수가 없더라구요

첫째 때와는 다른 브랜드를 찾은 이유는 유산균 비타민d 따로 먹일 수도 있지만 아이가 두 명이다 보니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서 유산균 비타민d를 한 번에 먹이고 싶어서였어요. 그래서 찾은게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비타민d !!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비타민d

 

바이오가이아 를 첫째때는 몰랐었고 이제야 찾으면서 알게되었는 데 일반 엄마들은 거의 다 알고 있었더라구요 ㅎㅎ 워낙 유명하고 좋아서 저희 언니도 조카를 먹였더라구요

저는 그냥 단지 유산균 비타민d가 같이 포함되어있는 영양제를 찾은 거 뿐인데 워낙 많이 나와서 핫딜 뜰때 산거였어요

 

 

 

바이오가이아 핫딜 로 살 수 밖에 없는 이유는 한 개 가격이 정말 비싸거든요 ㄷㄷ

원래 1개 가격이 4만원대에요

그런데 저는 바이오가이아 핫딜 로 1+1샀어요!!! 캬~~

엄마들! 꼭 이렇게 핫딜 뜰 때 사셔요!! 저는 맘카페에 알림해놓고 알림 뜰 때 바로 샀던거에요

 

 

 

바이오가이아 장점 중에 하나는,

튜브형식으로 되어있다는거!!!

보통 드롭 형식이거나 가루형식이 있는데,

저는 첫째를 드롭으로 되어있는걸 먹였었는 데 나올때까지 기다려야해서 정말 불편하더라구요. 1방울도 아니고 기본 3-5방울 떨어뜨려야 하는 데 언제기다리며, 나오기까지도 굉장히 오래 기다려야해요 ㅠㅠ

그런데 급할 때는 아기가 울고있는데 그거 나올때 까지 기다리고 있으면 정말 애간장타요

이렇게 튜브형식은 제가 누르면 바로 나오니까 정말 굿good!!!!!

 

 

 

made in Sweden이라서 영어로 되어있지만 제가 한글로 풀어서 쉽게 설명드릴게요 ㅎㅎㅎㅎ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비타민d 는 5ml와10ml 두 종류가 있어요.

저는 5ml는 작은 것 같고 얼마 못 먹일 것 같아서 10ml로 구매했었어요

비타민d는 400iu입니다

 

 

 

바이오가이아 먹는 방법

1. 10초 흔들기

2. 분유 혹은 스푼에 5방울 떨어뜨리기

 

한 번 먹을 때 5방울 떨어뜨려서 먹으라고 하는 데 저는 뭔가 많은 것 같고 처음에 괜히 탈날 것 같아서 3방울씩만 먹이고 있는 데 그래도 변도 잘나오고 괜찮은 것 같아요. 안 먹이는 것 보다는 훨씬 낫겠지요~

 

 

 

 

※milk free

※lactose free

유당 알레르기 있는 사람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박스 여는 부분은 손 쉽게 되어있답니다^^

 

 

 

꼭 섭취 전에 흔들어서 먹으라고 이렇게 표지에도 한 번 더 써있어요!

그 이유는 오일인 기름이 있기 때문이죠

 

 

 

사용설명서와 함께 들어있네요

 

 

 

앞서 크기가 작다고 말씀드렸지요~?

얼마나 작은지 제 엄지손가락과 비교해서 보여드릴게요!

성인 여자 엄지손가락 길이와 크기에요

 

 

 

따는 부분도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지 힘 많이 안들이고 쉽게 열 수 있었어요~!

 

 

뚜껑을 열어볼게요~

 

 

 

이렇게 뚜껑을 열었는 데 먹기 전에 꼭 흔들어서 먹어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바이오가이아 로 우리 아이들 건강 챙기시고 아프지않게 키웁시다!!

 

 

 

자세한 설명은 설명서에 있어서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쿠 아기가 울어서 빨리 가봐야하겠어요ㅠㅠㅠ 육아 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