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베베숲물티슈 내돈내산 이래서 다들 사는구나 싶어요

정똑순 2022. 9. 19. 14:35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어린이집에서 2학기 물품을 보내달라는 안내문이 와서 보니, 두루마리휴지와 각티슈 그리고 물티슈5개가 써있더라구요. 유림이는 사실 배변훈련을 마쳐서 기저귀를 안 하고 있음에도 물티슈는 5개 보내야한다는 좀 아까운 감이 있지만 뭐 어떻게 하겠어요 ㅠㅠ 저만 조금 보낼 수는 없잖아요 ㅎㅎ 집에 물티슈가 몇 개 안남아서 어쩔 수 없이 구매를 해야해서 이리저리 찾다가 맘카페에 베베숲 물티슈 핫딜이 떠서 좋은 타이밍에 저렴히 구매할 수 있었어요!

 

 

베베숲물티슈 내돈내산

 

베베숲물티슈 가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워낙 있고 가격도 비싼 편에 속하는 아기물티슈인데요, 저는 제돈주고 산 적이 한 번도 없었고 신생아 때 선물 받아서 한 번 써본거 말고는 자주 써보지는 못했는데, 베베숲물티슈 써보니까 알겠더라구요....왜 좋다고 하는지. 우선 정말 도톰하고, 한 장의 사이즈가 커요

 

 

 

추석 연휴가 껴있어서 배송은 엄청 늦어졌고, 핫딜 뜬 제품이라서 제품이 소진되어서 재생산이 이루어진 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폭주라 엄청 늦게 받았어요 ㅠㅠ 다행히 아무런 박스에 문제 없이 잘 도착은 했어요

 

 

 

제가 구매한 베베숲물티슈 이름은 프리미어 입니다.

70매 캡형 x 20개입

가격은 핫딜로 구매해서 2만원 초반대로 구매했어요.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샀지요?ㅋㅋㅋㅋㅋㅋ이럴 때 정말 기분이 좋아요

 

2016년-2021년

6년 연속 판매 1위

라는 타이틀을 가진 베베숲물티슈 입니다!!

이정도면 제일 유명한 아기물티슈 인거 아닌가요 ㅎㅎ

 

 

 

 

캡형이 리필형보다 조금씩 비싼데, 그냥 이번에는 캡형으로 사봤어요~

저는 아끼려고 리필형만 샀었는 데 집에서 쓰는거면 리필형으로 사겠다만 어린이집에 보내는 준비물이라서 캡형으로 샀어요 ㅠㅠ 저번에 보낸건 다른 타 아기물티슈 리필형을 보냈는 데 다른 엄마들이 보낸 아이들 물티슈를 보게됐는 데 거의 다 캡형이더라구요;;; 현타와서 바로 캡형으로 구매...

 

 

  

생각보다 베베숲물티슈가 엄청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네요

since1995입니다!!! 언빌리버블.....

오래된 역사를 가질 수록 보완하는 점들도 많아서 좋고, 그만큼 소비자들이 많이 찾으니까 오래가는거라고 봐요

 

 

 

베베숲 프리미어 처럼 베베숲물티슈 에는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이것저것 다 따지는 스타일은 아니고 그냥 핫딜떠서 산거라....ㅎㅎㅎ꼼꼼히 따지시는 엄마들은 정말 성분이며 그램수이며 잘 알아보시더라구요. 그리고 당연히 물티슈는 made in korea입니다 ㅋㅋ

 

 

 

짠~ 열어보았어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나온 이번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

 

 

원래 뚜껑 부분에 스티커가 일반적으로 다 붙어있는데, 이번에 친환경으로 만들었다고해서 스티커를 없애고 아예 플라스틱 뚜껑에 로고를 박은 형태로 나왔다고 해요. 오히려 소비자들도 깔끔해서 예쁘고 환경도 생각하는 부분이라 더 맘에 들었어요

 

 

 

정말 도톰하다고 하는게 제가 일반 저렴한 물티슈100매를 사잖아요? 이 베베숲70매짜리 보다 두께가 더 얇아요 ㅋㅋㅋㅋ이건 70매임에도 불구하고 평소에 쓰는 100매보다 훨씬 두껍고 무겁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정말 차이점을 알겠어요. 왜 비싼지

 

 

 

뚜껑 너무 예쁘지요.

이렇게 심플하게 나온 베베숲물티슈 뿐 아니라 타 아기물티슈도 없어요ㅠㅠ

 

 

 

색감도 연보라 색이라 괜히 쓸 때 기분이 좋은거 있지요~

보기만 해도 흐뭇한 그런거?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의 성분등의 모든 정보가 뒷면에 쓰여져있습니다

 

 

 

성분이 어떤 유해 또는 무해한 작용을 하는지 일반사람들은 모르기 때문에 이렇게 성분 설명서까지 있네요. 그만큼 무해한 성분들만 쓰고 있다고 보여주는 당당한 느낌이 들어요

 

*글리세린 : 피부의 보습을 도와주는 보습성분

*소듐벤조에이트 : 식품 및 화장품에 사용하는 성분으로 제품의 변질을 막아준다

*에틸헥실글리세린 :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

*다이소듐이디티에이 : 식품 및 화장품에서 안정화제로 널리 사용되는 성분

*시트릭애씨드 : 피부와 유사한 산도 유지를 위해 사용

 

 

 

전세계 최대 시험,검사기관인 인터텍 피부자극테스트 에서 저자극 결과를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아기 물티슈 라고 인증되었습니다

 

 

 

내용물의 용량은 360g

제조업자 및 책임판매업자는 베베숲이 아니고 에이제이 주식회사 라고 쓰여져있네요

 

 

 

어라?안에 어떻게 생긴 물티슈인지 열어봤는 데 뭔가 멘트들이 다 다르네요??

 

 

 

물티슈마다 내용이 다 달라요 ㅎㅎㅎ

 

 

 

'항상 힘이 되어주는 든든한 내편 고마워요'

예전에 타 브랜드 아기물티슈도 이렇게 물티슈를 사용하려고 뜯을 때 이런 힘이되고 감동이 되는 멘트들이 있어서 엄마들 아빠들만 공감하는 멘트들이 육아로 힘들 때 힘이 되었던 적이 있었는데, 베베숲도 이렇게 하고 있군요~

 

 

 

안에 물티슈가 어떤지 한 번 빨리 보고싶어요 ㅋㅋㅋㅋ

 

 

 

와우 wow.......

정말 도톰해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기존에 썼던 애들이 너무 얇았던걸까요?

 

 

 

제 손바닥이 안보이지요?

물티슈 아래 제 손으로 들고 있는건데, 보통은 다 투과되서 비치는 데, 베베숲 프리이머 물티슈는 안비치네요..!!!!!

 

 

 

 

키친타올?????같지 않나요?ㅋㅋㅋㅋ

물에 젖은 키친타올!ㅋㅋㅋㅋㅋ

그만큼 두둠하고 엠보싱이 있어서 좋네요

 

 

 

사실 얇은건 응아랑 닦을 때 약간 밀리는감도 있으면서 아무래도 얇기 때문에 손에 묻을 수 있는 가능성이 많았는데, 이렇게 두툼하면 넉넉히 닦고도 손에 묻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정말 다시 느꼈어요... 이거 쓰고 얇은건 못쓸 것 같다구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