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남양주 어린이비전센터

정똑순 2022. 8. 25. 16:53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이번 주말은 어머님 모시고 경기도 남양주에 있는 어린이비전센터에 다녀와봤어요~

한 번도 안 가본곳인데 주말에 집에만 있기 힘들어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의정부와 가까운 남양주를 선택했습니다! 다녀와서는 정말 저렴하게 유림이가 좋아하는 그리고 가족과 같이 알찬 시간을 보낸 것 같아서 뿌듯했어요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남양주 어린이비전센터

 

저희 어머님과 우리 첫째 딸 유림이^^

 

 

 

 

우선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밖에는 더울 것 같으니 내려갔습니다~

 

 

 

주말임에도 아직 사람들이 없었어요!

휴가철이라 그런지 놀러갔나봐요 ㅋㅋ

 

 

 

지하주차장 운영시간

10:00-18:00

 

 

 

우선 1층에 있는 매표소로 갑니다

 

 

 

우와 이렇게 건물이 크고 예뻤네요~!

 

 

 

가는길에 유명한 라바파크 도 있었는데요, 지금 휴관하고 있어서 못 탔어요

별도 공지로 재개 시점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이용요금은 저렴했어요

저희들은 어린이비전센터 에 온거라서 이용요금을 보면요~

24개월이상-만12세이하 평일/토요일/공휴일 : 5천원

만13세이상 평일/토요일/공휴일 : 2500원

중요한 혜택은 영유아 또는 어린이 동반시 성인 2인까지 무료입장가능

 

 

 

저희는 어른3명/29개월1명인데, 총 7500원 결제되었어요~

정말 저렴하지요~

 

 

 

1층에서 티켓을 구한 후 1층을 둘러보는데,

까꿍놀이터 라는 36개월 이하 영아의 놀이터가 있었어요.

미리 사전예약을 하고 들어가는 곳이라서 참고해주세요^^

 

 

 

오~ 기부하고 기부받는 옷장 이용시설이 있어요!!

 

 

 

무료로 가져갈 수 있는 아이 용품들이 있어요

 

 

 

저도 그래서 유림이 4벌정도 챙겼답니다^^ 

남양주 너무 좋네요 ㅎㅎ 의정부에도 이런곳이 있으면 엄청 활성화될 것 같아요

 

 

 

4층까지 이용할 수 있지만 보통 3층까지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공간이라 4층에 있는 강당 등은 안가더라구요

 

 

 

1층에 이렇게 장난감을 대여할 수 있는 장난감도서관도 있어요.

장난감도서관 운영시간

10:00-18:00

 

 

 

카페도 있답니다^^

 

 

 

둘러보니 사계절썰매장이 운영을 안하다가 다시 재개장을 했다는 안내장이 있었어요.

유림이는 아직 어려서 못타고 제가 임산부라서 힘들기 때문에 패스했답니다

 

 

 

아이들 놀이터 입장!!

 

 

 

곤충들이 보이는데요,

 

 

 

 

 

 

 

이렇게 버튼을 누르면 곤충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어린 아이들이 들어가서 움직이는 벌집이에요~

 

 

 

ㅎㅎㅎ 이글루우에서 한 컷 찍습니다

 

 

 

아니 유림이도 겨울잠을 자려나봐요 ㅋㅋㅋㅋㅋ

 

 

 

수박속으로 쏙 들어가서 방방 뛰는 유림이에요

엄청 신났었어요 ㅋㅋㅋㅋㅋ

 

 

 

신난건 유림이 뿐만 아니라 저도 마찬가지네요?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는 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한 번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은 미술 음악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알록달록한 곳에 들어가서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네요~

 

 

 

그림자방으로 들어가볼게요~~

 

 

 

형형색색 알록달록한 색깔들이 유림이의 시선을 빼앗습니다 ㅋㅋ

 

 

 

유림이도 엄마 닮아서 드럼에 관심이 많나봐요 ㅋㅋ

어설프지만 엄청 열심히 쳤답니다

 

 

 

아이들이 여러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악기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어른들도 함께 연주하며 지나갔던 2층 공간이였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알록달록 색깔들이 엄청 많네요 ㅋㅋㅋㅋ

돌려보면서 어지러움도 느꼈답니다

 

 

 

스크린에 비치면 그대로 움직이는 그림자를 나타내는건데 유림이는 좀 무서웠는지 나가자고 했어요 ㅋㅋ

 

 

 

깔끔하고 예쁜 공간들 때문에 어른들은 저도 힐링되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아요

 

 

 

경기도 아이와 가볼만한곳 찾는분들에게 정말 딱이고, 다만 초등학생부터는 라바파크나 사계절썰매가 더 재미있을거에요~어린이비전센터는 한 5살까지정도가 맞는 것 같습니다.

알뜰살뜰 정똑순으로 마무리하며~ 하루하루 힘내시고 항상 좋은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래요^^

 

 

 

https://place.map.kakao.com/19782634?service=search_pc 

 

어린이비전센터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 1077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