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치킨 둘다 먹고싶을 때 추천

정똑순 2022. 2. 6. 14:54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제가 오랜만에 가성비 정똑순으로 찾아왔습니다~~ 짝짝짝!!! 그 중에 가성비 피자치킨 의 주인공인 피자나라 치킨공주 를 소개시켜 드릴거에요~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제가 초등학교 아니, 유치원? 정말 어렸을 때 부터 접하게된 피자집?치킨집?피자치킨집인데요 ㅋㅋㅋㅋㅋ 이번주에도 주말을 맞이하여 이렇게 저녁을 배달음식으로 끼니를 떼웠습니다 ㅎㅎㅎ 뭐 자랑은 아니지만 여러분들도 치킨 또는 피자를 선택하기 힘드실 때 또는 같이 먹고 싶을 때 두 곳에 시켜야되나? 그러면 양이 많아서 둘 중에 하나만 골라서 드시는 분들 많지요~~~? 그것도 맛있는 집을 골라서요!!.. 그 문제점을 해결시켜 드리고자 이렇게 정똑순이가 리뷰를 남겨드릴테니 제돈주고 산 음식인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치세트를 집중해주세요!ㅎㅎ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치킨

 

 

사진에서와 같이 이렇게 피자와 치킨을 같이 먹을 수 있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피치세트 입니다^^ 정말 정말 제가 미취학때 쯤 부터 먹었으니 아마도 최소 15년-20년은 넘은 역사가 있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입니다!! 맛도 맛있고 가격까지 저렴해서 저희 가족들이 주로 먹었었고 지금 결혼해서 가정을 꾸린 저희집 가족들도 좋아하니 뭐 말 다한거죠?ㅎㅎㅎ 우선 각각의 피자와 치킨 둘 다 손색이 없이 맛이 정말 맛있어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주말 저녁이라서 확실히 배달 주문이 밀린 나머지 빨리 도착하진 못했어요. 거의 50분 가까이 기다린 것 같아요. 그 사실을 받아본 치킨피자 비닐포장을 보면 알아요.....ㅎㅎㅎ 저희 부부는 밖에 비가 왔나???할 정도로 봉투 안이 김이 엄청 서려있더라구요~ 바깥 날씨는 굉장히 추운데 음식은 뜨거우니까 이렇게 김이 서리기도 했고, 축축한 걸 보니 좀 오래된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ㅠㅠ 

 

 

 

보세요 ㅎㅎㅎ 이렇게 종이박스가 비닐 안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테두리 부분이 특히 많이 젖어있네요 ㅠㅠㅠ 받았을 때 느낌은 그닥 좋진 않았지만 주말이라는 특성을 고려해서 그냥 넘어갔어요 ㅠㅠ 대인배처럼 말이죠 ㅋㅋㅋ 서장훈 씨가 광고모델로 발탁되어 있네요 ㅎㅎ 서장훈 씨는 가성비따지고 합리적인 사람인 것 같아서 광고주가 광고모델을 잘 선택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서장훈씨가 굉장히 밝게 웃고 있어서 덩달이 기분이 좋아져요 ㅋㅋㅋㅋ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는 말이 있듯이 그냥 좀 해맑다 이런 느낌?ㅋㅋㅋㅋ 오른손에는 피자가, 왼손에는 치킨을 들고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맛볼 수 있다는 거죠~

 

 

피자나라 치킨공주 신메뉴가 출시되었나봐요~ 눈꽃로제치킨 이라는 이름의 치킨인데, 눈꽃치즈 내리는 날 탱글한 새우들과 로제소스 치킨의 핑크빛 로맨스 라는 내용의 치킨인데 가격은 눈꽃로제치킨만 했을 때 가격은 19000원/눈꽃로제피치세트는 22900원으로 적혀있어요~ 저희 부부는 일반 피치세트를 먹을거기 때문에 이 가격보다 훨씬 싸요~~

 

 

 

 

 

피자치킨 뿐만 아니라 기본적으로 무/오이피클을 주고요, 맨 왼쪽에 있는 소스는 갈릭소스인데, 이 갈릭소스는 리뷰이벤트 할 경우에만 주는 갈릭소스에요^^ 지점마다 리뷰이벤트를 하는 지점이 있고 없고가 달라서 확인하고 주문하셔요~~ 갈릭소스가 맛있어서 많이 찍어먹었으니 되도록이면 받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건 일반 그냥 피치세트R사이즈 이구요, 가격은 16900원!! 배달비 2000원 해서 총 18900원에 피자와 치킨 둘 다 먹은겁니다!!! 이 정도면 왠만한 브랜드 치킨 값 아닌가요?? 그리고 피자 모습을 보시다시피 치즈도 많고 콤비네이션 피자를 선택했기 때문에 햄등도 많이 있는데요, 참고로 햄 소시지는 좀 매운 편이에요~ 22개월 아가 유림이한테 주니 먹다가 뱉어버려요 너무 맵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

 

 

 

치즈가 가운데쪽에 굉장히 많아요~!  테두리에 치즈를 추가하면 2천원이 더 소요되는 데 저희는 그냥 추가 안하고 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치즈를 넣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먹으면서 하게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옥수수도 가운데 쪽에 많구요~! 레귤러 사이즈 이기 때문에 많이 큰 느낌은 없지만 둘이 먹기에는 남아요 ㅋㅋㅋㅋ 왜냐하면 피자만 먹는게 아니라 치킨1마리랑 같이 먹는거기 때문에 무조건 양이 많지요~ 둘이 치킨 한 마리도 먹기 힘들잖아요?

 

 

 

치즈가 많다고 했지요~~~? 이 가격에 치즈까지 이렇게 많이 주시니......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ㅎㅎㅎㅎ 배달이 늦게 와서 많이 식었지만 그래도 그 와중에 이렇게 치즈가 늘어나요~ 그치만 저희는 에어프라이어가 있기 때문에 식은피자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막 갓 나온 피자처럼 따끈하면서 겉은 바삭한 느낌을 맛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피자를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려고 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피자 한 판을 5분 돌리니 정말 딱!!!!이에요!!! 처음 왔을 때 보다 아마 매장에서 바로 나온 피자를 맛 보는 정도의 상태를 만들어주는 마법의 에어프라이어에요!!!! 식은피자에어프라이어에 돌릴 때 마다 에어프라이어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을 매번 합니다 ㅋㅋㅋㅋ 치킨도 마찬가지이구요~! 그런데 치킨은 식어도 맛있고 치킨까지 돌리려면 너무 오래 기다렸다가 먹어야하기 때문에 치킨은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아까 처음 받았을 때 피자를 들었던 것 보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린 후 피자를 들은 지금이 훨~~~~씬 더 잘 늘어나고 자연스럽지요~~?치즈가 끊어지지 않고 쭉 늘어나니 빨리 먹고싶어지더라구요 ㅎㅎㅎㅎ

 

 

 

 

원래 갈릭소스가 피자에 찍어먹으라고 주신 것 같은데 저희는 피자도 한 번 찍어서 먹어보았는데요, 정말 맛있고 감칠맛이 더 해서 너무 너무 잘 먹었어요~! 치킨에는 물론 계속 찍어먹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느끼한 소스가 아니라 갈릭맛이 나는 소스라서 어느정도 느끼함을 잡아주기도 하지요~!

 

 

 

피자 사진 조명이 이상해서 잘 못나온건데요, 원래 처음 사진처럼 더 색깔이 진하고 바삭한 느낌이 드는 치킨이에요!! 저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이 치킨을 어떤 왠만한 치킨보다 제일 좋아해요~!!! 피자나라 치킨공주 만의 치킨 맛이 있거든요! 이건 정말 절대불변의 맛이고 옛날이나 지금이나 맛이 변치가 않네요 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바삭한 느낌에 간도 적당하면서 매운 크리스피 맛도 없어서 아기 유림이도 같이 먹는데 부담도 없고 양도 많구요~! 저한테 모든걸 다 갖춘 치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처럼 피자치킨 둘 다 먹고 싶고 가격도 저렴한 가성비피자치킨을 찾으시는 분들은 피자나라 치킨공주 시켜드셔보세요~! 후회없으실 거에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