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빽다방 메뉴 가격까지 알고가기

정똑순 2022. 1. 29. 18:00

 

안녕하세요 정똑순입니다:-)

명절 연휴 전날 이라 오늘 일을 안하게 되어 남편과 또 한번 데이트를 급작스럽게 하게 되었네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점심을 먹고 빽다방에 가서 음료를 한 잔씩 했는데요, 정말 추운날이지만 따뜻한건 맛없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차가운 맛있는 음료를 한잔씩 먹었어요^^ 빽다방에서 사먹는건 처음인데 그냥 한 번 가보기로 하고 고고!!

 

 

빽다방 메뉴 가격

 

 

저는 들어가는 입구 창문에 보여진 이 퐁당치노 라는 이름의 죠리퐁이 들어간 달달한 음료를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메가커피에서만 항상 먹던 퐁크러쉬였는 데 여기에도 이렇게 죠리퐁 음료가 있으니 바로 먹어줘야죠ㅋㅋ 저는 과자 매니야이거든요^^

 

 

매장에 들어가면 이렇게 데스크가 생겼는 데 since2006 이라는거에 정말 놀랐어요!!! 10년도 이후에 생긴건 줄 알았는 데 그럼 백종원씨가 유명세를 떨치기 전인가........여튼 정말 오래되었네요!!!

 

 

 

요즘 이 빽다방에서 파는 핫도그가 유명한 것 같아요. 이름은 빽그림핫도그 ㅋㅋㅋㅋ소시지가 100g 짜리가 들어가서 굉장히 사진으로 봤을 땐 커보이기도 하는데요, 소시지와 양파, 매콤한 칠리소스, 크림치즈, 고소한 옥수수콘 샐러드까지 들어가서 코스트코에서 파는 느낌의 핫도그가 연상되요~ 저희는 점심을 많이 먹고 온 이후여서 하나도 땡기지가 않았지만 한 끼 식사로도 무방할 정도로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빽다방 신메뉴가 있어요~! 쑥 음료인데......솔직히 이건 젊은사람들은 거의 다 안먹을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굉장히 건강식 챙겨먹는 사람중에 한 명이지만 쑥 메뉴는 백종원씨에게 죄송하지만 잘못생각하신듯요 ㅋㅋㅋㅋ 호떡음료같은건 뭐 다른 카페에서도 많이 하고 달짝지근 하니까 사람들이 많이 먹고, 또 겨울이다 보니 호떡이라는 단어는 친근한데 아무리 생각해도 쑥은 좀 ㅋㅋㅋㅋㅋㅋ

 

 

앞쪽에 쿠키도 파네요~!  궅이 싸진 않기 때문에 패스 ㅋㅋㅋㅋ 그리고 우유를 선택 가능하기도 하네요~! 서울우유 부드러운 맛이냐 아니면 베지밀A 고소한 맛이냐 둘 중에 하나 선택해서 메뉴 선택하시길 바래요~

 

 

 

 

 

빽다방 메뉴 와 가격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렇게 모두 찍었습니다!!!ㅋㅋㅋㅋ 생각보다 정말 가격이 저렴한 편이네요 ~ 저는 보통 메가커피만 먹다가 여기 빽다방도 보니까 좀 더 저렴한 아이들도 많이 있는거에 놀랐어요! 메뉴에 사라다빵도 있는데 이것도 많이들 드시나봐요?~~

 

 

왼쪽 음료는 쿠키크런치 빽스치노!!가격은 3500/4000원. 오른쪽 음료는 제가 시킨 퐁당치노!!가격은 3500원. 저도 왼쪽 메뉴를 먹을까 말까 하다가 남편이 먹는다고 해서 저는 그냥 과자 매니아답게 죠리퐁 메뉴로 갔어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왼쪽 메뉴인 쿠키크런치 빽스치노 위에 올라와있는 아이스크림은 500원 더 추가하면 먹을 수 있어요~! 그냥 basic은 크림이 올라가요~ 남편은 아이스크림을 워낙 좋아하다 보니 아이스크림을 꼭 선택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메가커피에서도 초반에 아이스크림과 휘핑크림 둘 중에 고르는거였는 데 어느순간 선택목록에 아이스크림은 없어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둘다 비주얼이 정말 좋아요~! 죠리퐁은 뚜껑을 바로 열고 먹으면 죠리퐁 과자가 다 흘러내리니까 절대로 뚜껑을 바로 열면 안되고 음료를 빨대로 쭉~~~~빨아서 좀 없앤후에 드세요~!!!!

 

 

한 쪽이 쓰레기통이 있고, 명절이다보니 빽다방 박스 위에 명절선물도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뭐 직원분들 선물인건지 뭔지는 모르지만 설 명절 느낌이 나요 ㅋㅋㅋ

 

 

저희는 의정부 민락2지구점으로 갔는데, 안에서 보면 밖에 테라스도 보여요~ 추워서 누가 저기서 먹나요 다 들어오지요 ㅋㅋㅋㅋㅋㅋ따뜻할 땐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추워서 바로 차로 가져가서 둘이서 맛있게 쭉 쭉 빨아먹으며 냠냠 다 먹었어요~ 저는 머리가 띵해서 반절만 먹고 남편은 어느샌가 보니 다 먹었더라구요;;;;;;;;정말 대단한 흡입자에요 ㅋㅋㅋㅋㅋ 쿠키크런치 빽스치노와 퐁당치노 둘다 맛있는 데 저는 쿠키크런치 빽스치노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왜냐하면 퐁당치노는 음료가 너무 맹맹해요ㅜㅜㅜ 미숫가루 맛인데 텁텁하고 단거 별로 안 좋아하는 저도 안달아서 별로 맛이 없었어요 ㅋㅋㅋㅋ참고해주세요~! 쿠키크런치 빽스치노는 메가커피 맛보다 더 맛나요!!